


제 롤 닉은 '초식 정글 장인#KR1' 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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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9) | 2518 | 마나 | 377.28 (+43.0) | 1108.28 |
공격력 | 64 (+3.3) | 120.1 | 공격 속도 | 0.694 (+2.13%) | 0.945 |
5초당 체력회복 | 5 (+0.75) | 17.7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마오카이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적의 스킬에 적중당하면 마법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줄어듭니다.
마오카이의 체력이 95%보다 많을 때 마법 흡수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공격 당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몬스터의 기본 공격당 1.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몬스터에게 120/130/140/150/1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수풀에 설치된 묘목은 30(+마오카이의 추가 체력의 1.5%)초 동안 유지되고 더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맞은 적 모두에게 2초 동안 두 배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5% (+주문력 100당 1%) (+추가 체력 100당 1%) 둔화 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최대 300의 피해를 입히며, 수풀에 설치될 경우 이 수치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 챔피언이 맞으면 마오카이가 2초에 걸쳐 감소하는 40/50/60%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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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선에 따라 2렙에 E 대신 W를 찍어도 좋습니다.
갱킹이나 카정 유무에 따라 3렙에 Q W E 전부를 배워도 좋습니다.
(W) -
(Q)
우리팀 쪽으로 배달하거나 우리팀으로부터 밀어냅니다.
(Passive)
다양한 요인으로 쿨이 줄어들어서 항상 계산해서 쓰기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그저 스킬 쿨마다 평타를 착실히 넣어주는게 정답입니다.
(Q)
범위 딜인데, 상대 체력 비례 마법딜 이라 탱템을 가도 무시 못 할 데미지가 나옵니다.
최대한 상대를 많이 맞추면서 주변 대상이 우리 팀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냐, 가까워지게 하냐를 생각하면서 쓰시는 게 핵심입니다.
또한, 상대 최대 체력 비례 마법딜이라는 점이 마오카이를 오브젝트 스틸 최상위권으로 만들어 줍니다.
Q마스터 시 오브젝트 체력 1800 정도에 Q-강타를 쓰면 막타를 칠 수 있습니다.
(W)
접근기가 주 용도 이지만, 이걸 쓴 후 적에게 다가가는 동안 지정 불가 상태가 되어 상대 논타겟 스킬을 흘리거나 스킬을 씹는 용도로 쓸 수 있기도 합니다.
판정 또한 매우 좋아서 상대를 끝까지 쫒아갑니다.
(E)
시야 장악이 주 용도 입니다.
마오카이가 오브젝트 대치 및 교전 능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 입니다.
부시에 이걸 깔아 놓으면 상대가 함부로 오질 못합니다.
데미지도 기분 나쁜데, 슬로우 효과가 순간 대처 능력을 약화 시켜 진영을 흐트러지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상대팀에 탱커가 있다면 이걸 뚫을 수 있겠지만, 탱커가 없다면? 마오카이 하나만으로 불리하고 기분 나쁜 상황을 연달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R)
추격, 이니시, 광역CC, 추격 저지 용도 입니다.
정말 다양한 상황에 요긴하게 쓸 수 있어서 쿨이 짧을 수록 너무 좋은 스킬입니다.
용도를 보다시피 이 스킬 또한 마오카이가 오브젝트 대치 및 교전 능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 입니다.
오브젝트를 치고 있고 막타 타이밍에 상대가 무작정 뚫고 들어오려는 기세면? 이걸 쓰면 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팀 단위 교전에서도 신짜오가 붙으면 마오카이는 떨어뜨려낼 수 있습니다.


같은 메커니즘 입니다.
바텀의 힘이 정말 중요한 정글이라, 웬만하면 바텀은 망하면 안됩니다.
징크스 같이 망해도 한타 때 킬 먹고 잘 살아날 수 있는 원딜 아닌 이상 유기하시면 안됩니다.
또, 유충보다 용이 중요합니다.
무작정 풀캠 동선보다 최대한 방어적이고 변칙적인 정글링 동선을 짤 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들러붙는 상대를 밀어낼 수 있기도 하고 막타에 어느정도 방비가 되지만, 정글에서의 교전력이 좀 밀리는게 일반적 입니다.
마오카이는 사이드 짤라먹기보다 계속해서 오브젝트 위주의 대치 상황을 만들고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고 이것만 해야합니다.
어차피 막타는 절대 안 뺏깁니다.
한타에서 져야 막타를 뺏기는 겁니다.
1800 이상 막타딜을 뽑아낼 수 있는 챔피언은 이블린 밖에 없어요.
똑같습니다. 오브젝트 위주의 대치상황을 만들고 설계하는게 중요합니다.
시야 장악, 상대의 돌격 저지, 탱킹, 서포팅
마오카이 정글 조합에 맞게 쓰면 꽁승일 정도로 진짜 좋아요. 해보세요.
오브젝트 신경 안쓰는 극 저티어(아이언, 브론즈와 같은....) 에선 비추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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