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6명

64.7% (75표)

2.6% (3표)

32.8% (38표)
2200++ 지젼 도수 베이가
헉 님들 2200찍으면 큐안잡혀서 공략쓰게됨;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5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이동 속도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마나 재생+10.53
- 주문력+27.54
- 이동 속도+4.5%
총 가격 : 13,530 IP
빨강에는 데미지를 위해 마관
노랑에는 베이가는 항상 마나가딸리기때문에 마나수급을위해 성장마젠
파랑은 후반을위한 성장AP
보라는 고정AP를 껴도되지만 베이가는
스킬덕분에 AP가늘어나므로

무빙과
스킬의 정확성을 위해 이속룬











극악무도 (Deviltry)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극악 중첩이 쌓여 주문력을 1 얻습니다. 처치나 처치 기여 시 중첩이 5회 쌓입니다.

사악한 일격 (Baleful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사용 시: 적에게 암흑의 기운을 쏟아내어 80/120/160/200/240 (+0.5/0.55/0.6/0.65/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악한 일격으로 대상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극악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의 경우 중첩이 세 번 쌓입니다. (사정거리: 1,050)

암흑 물질 (Dark Matt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2초 뒤 목표 위치에 암흑 물질이 떨어져 85/140/195/250/305 (+0.6/0.7/0.8/0.9/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사건의 지평선 (Event Horiz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스킬 시전 뒤 0.5초가 지난 후 베이가가 목표 위치의 가장자리를 3초 동안 왜곡시켜 해당 구역을 지나는 적을 1.5/1.75/2/2.25/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425)

태초의 폭발 (Primordial Burs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대상에게 태초의 마법을 날려 175/250/325(+0.65/0.7/0.75 AP) ~ 350/500/650(+1.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합니다.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그뒤
를 신은적에게도
을 맞추고 안전하게
를 넣을수있게하기위해
를 마스터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죽음불꽃 손아귀



그리고
과 사정거리도 똑같음


적팀 탱커든 누커든 원딜이든 뭐든지 한콤보에 녹여버릴수있음
메자이
언제나 "잘한다면" 최저의 가격으로 최고의 효율을 내는 아이템
저는 잘하니까 최고의 효율을 위해 감
그니까 못하면 가지마세요
그리고 베이가는 그렇게 스킬사거리가 긴편도아니고 생존기가 있는것도아니라
다른캐릭보다 추천하지는 않음
초반 빌드

일단
을 두개정도 스택하고
까지 간상황이면


그렇게 마나가 부족하던
블루가 없어도 마나가 마를일이없음

라인유지력이 눈에뛰게 좋아지므로 꼭가주자
시작하기전에




절대로 선픽으로 고르지말자
하고싶으면 스왑해달라고 하거나 적팀픽보고 고르자
초반운영
자타공인 라인 호구


하지만 그렇게 심한 호9는 아니니까

다른 AP하듯이
+평타로 간간히 견제해줘도 아픔

초반에는 별로 말해줄게없다 견제를 최대한 피해가면서 정글러가 블루줄때까지 기달려야함
블루를 먹으면
는 라인호구가아니라 패왕수준으로 변신함

그렇지만 적팀이 
같이 돌진기가 좋은 챔피언이면 그냥 계속 맞파밍해야함


스턴 한번삑나면 그시간이 회색화면뜨는날임
만약 돌진기가없는 

등의 일반적인 AP누커류면





쿨마다
를 맞춘뒤
를 쓰고 빠져줌



피관리를 못해서 반피정도면 깜짝
를 쓴뒤 바로 

를 날려줌




잊지 말아야할껀
는 견제해서 적말려죽이는챔피언이아님

파밍하는게 언제나 적팀 미드AP보다 이득임


로밍타이밍을 노리는게 좋음
한타 운영

오늘 대회에서도 우리팀 전부다 허접이였는데 내가
으로 먹여살렸음

그러니까 언제나 적팀 누커,원딜러가 앞쪽에서 깔짝댄다면
자신있게
를 쓰고 빠르게
를 써서 스턴을 정확하게 맞추는 연습을함


만약 적팀이
를 갔다면 그냥 뒤에서 다른애들이 이니시에이팅해주길 기다리는게 조음

그리고 생존기가 없기때문에 언제나 최후방에 위치하면서
와
를 쿨마다 깔짝거려주는게 키포인트





누커가
을 맞으면 빈사상태가 될꺼임

탱커한테 쓰기는 너무 아까우니까 왠만하면 딜러에게 쏘도록 노력함
베이가 인식에 대해
라인이
급으로 구린챔피언으로 알려져있는데

사실 그런것도아님
블루나오면 왠만한 미드라이너는 압도가능하고
푸쉬력도 안딸리는 괜찮은 누커임
개인적으로
는
의 숙련자용 버전이라고 생각함


굳이 비유하자면
과
비슷함




단지 딸리는건 라인전이 호9라는거
스마트 캐스팅
전 모든스킬을 스마트캐스팅으로씀

스마트캐스팅에 익숙해지면 


콤보가 빨라지므로 쓰는게조음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6명

64.7% (75표)

2.6% (3표)

32.8% (38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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