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3%
노랑 : 아머 bis
파랑 : 마방 / 공속 / 성장마방
왕룬 : 흡혈 2개 물리댐 하나
빨강애는 고정 물댐의 거의 최고 고요,베인 이나 트위치 아니면 모든 원딜다 재생각에 물리댐 쓰는개 좋은것 같애요.
노랑에는 상대 원딜과 서폿이랑 딜교환을 할래면 아머가 잴 좋아요.
파랑은 기본적으로 고정 마방이 잴 많이 쓰이고요, 상대 라인이 올 물리댐 이면 공속 박아도 되고요. 상대 라인이 올 물리댐 이라 해도 상대 팀에 중 후반 가서 무서운 ap 딜러들이 잇으면 성장 마방 박으새요.
왕룬에는 시즌3으로 넘어가면서 비싸진 흡낫은 초반에 사기엔 돈이 너무 아까움을 보태 주기 위해 흡룬을 갑니다. 재생각엔 흡룬 2개랑 빨강 포션이랑 도란 하나 정도면 라인에서 피관리 하기 딱 좋은 새팅이라고 봐요.
*bis = best in slot - 잴 최적화댄 룬.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오팬 트리는 재 생각에 이렇게 21 찍는개 잴 좋은것 같애요.
나머지 남은 9점은 초반 라인전에서 마나 소모량이 많키 때문에 마나회복 마스터리 3점 주고요 남은 포인트는 유틸에 붓는것보다 초반에 쪼금이라도 더 탱키하개 방어에 ㅤㅆㅗㅅ습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q 하면 e 로 날라간후, 날라가기 전에 쓴위치에서 q 가 날라가요.
집에 가서 돈이 되는 대로 코어 아이탬을 마추새요. 탬 중요도는 배스트 프랜드 소드 > 버저커 > 롱소드> 질 > 흡낫.
그이후로 상대가 아머 떡칠 햇으면 라위 ㄱㄱ 아니면 인피 만들고. 참고로 누누/케잇 하셧다면 블써/인피/라위 3개 다 나 올대가지 팬댄 올릴필요 없이 질 이랑 버저커랑 누누 버프로 공속 커버 되고요. 누누 케잇 아니시면 블써 질 다음에 라위 필요 하면 올리고 않필요하면 인피 전에 팬댄 올리새요.
방탬은 상대 cc 가 너무 많타 하면 퀵실 그 외에 방탬은 재 생각에는 비효율 적이라고 생각 합니다. 만약 혹시 ad caster 가 감당 않될정도로 컷다면 워모그 가시고 근대 솔직히 원딜이 워모그 가는 상황이면 서폿이 지 할일은 못하고 잇거나, 원딜 컨이 구리거나 아니면 ad caster 가 너무 잘하거나. 솔큐에는 병신 서폿도 많고 상대 미드랑 우리 미드 가 실력차 날땐도 많으니 상황에서 마처서 아이탬 사는개 매우 중요 해요.
신발 업글은 상대에 슈퍼 돌진 하는 신지드 나 그외에 카이팅이 필요한 캐릭이 잇으면 잠시 딜탬 않가도 될 타이밍 잘 찾아서 ( 주로 라위 완성 아니면 인피 완성 타이밍 ) 에 격노 업글 부처 주시고. 중반에 너무 털려서 인힙 까지개 된다 해도 재생각엔 원딜로서는 홈가드 업글 않하는개 나은것 같애요.
재 생각에는 운영법을 말로 쓰는거 멍청 한 짓이라고 생각 하니간 그냥 영상 하나 올릴개요.
http://www.twitch.tv/locodoco/b/364155365
영상 꼭보새요, 말로 설명 하기 어려운거 플래이로 다 보여주니
글 잘 ㅤㅂㅘㅅ으면 하갯고 이번에 공략 하나 ㅤㅆㅓㅅ다고 더 쓸거라곤 발하지 마새요 ㅋㅋ. 이번에 서버 점검 이랑 볼 만한 미드도 없고 마인크래프트 서버도 다치면서 3 단 크리 먹어서 쓰는거니간, 그리고 한국 말 못 하는걸로 시비 걸지 마시고 그냥 공략 내용만 잘 봐주셧으면 하내요. - 로코 올림
병기 짱
썸대이 짱
코장 짱
미5 짱
수노 짱
윤기 짱
러보 짱
콘샐 즐
마타 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