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91명

90.1% (172표)

4.7% (9표)

5.2% (10표)
나진 e-mFire 정글러, 모쿠자의 트런들
안녕하세요, 나진 e-mFire의 정글러 모쿠자입니다.

인벤에 처음 공략을 쓰게 됬습니다.
비록 허접한 공략이지만 잘 봐주세요.
제가 트런들 공략을 선택한 이유는
좋은 챔프임에 불구하고,
픽이 잘 되지 않는 우리 불쌍한 트런들의 픽율을 높혀보고자 입니다.
Time to troll!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0) | 2520 | 마나 | 340 (+45.0) | 1105 |
공격력 | 62 (+3) | 113 | 공격 속도 | 0.67 (+2.9%) | 1 |
5초당 체력회복 | 5 (+0.85) | 19.45 | 5초당 마나회복 | 7.51 (+0.6) | 17.71 |
방어력 | 37 (+3.9) | 10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구 관통력 +3.2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총 가격 : 9,528 IP
고정 대미지보다는 방관을!
룬은 방관 25와
고정아머 성장마방을 쓰는데요.
트런들은
의 대미지 추가로 인한 공격력 뻥튀기 때문에

고뎀룬보단 방관룬이 훨씬 데미지에 영향을 줍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마스터리에 설명해드리자면
는 방관룬과 씨너지효과를 얻기 위해 찍는겁니다.
는 개인 취향으로 찍는거지만

방어 마스터리를 찍는 이유는 트런들이 밀리 챔프에다가
이렐리아
스킬처럼

상대에게 돌격할수 있는 돌격기가 없고
무조건 달려야 됩니다 ㅠㅠ
달리다 보면 범위스킬에 맞고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다 보면 녹아버리죠.

저는 방어 스펠을 찍게 될경우 무조건 찍는 마스터리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란 말도 있듯이 70초마다 10골드씩 벌면, 4분에 회복물약 하나를 살수 있죠.
4분에 35원이 물론 작은돈이지만
마을 갈때마다 돈이 조금씩 모잘라서 6~7초 동안 마을에 가만히 있는거 보단 도움이 됩니다.










헌납 (King's Tribute)
트런들은 근처에서 적 유닛이 쓰러질 때마다 죽은 유닛의 최대 체력의 1.8~5.5%(레벨에 따라)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범위: 1400)

깨물기 (Chomp)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트런들이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돌진해 10/30/50/70/90 (+0.15/0.25/0.35/0.45/0.5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깐 동안 대상 적을 둔화 효과에 빠뜨립니다. 이 공격으로 트런들의 공격력은 5초간 20/25/30/35/40만큼 증가하고 상대의 공격력은 해당 수치의 절반 만큼 감소합니다.

얼음 왕국 (Frozen Domain)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트런들이 목표 지역을 얼음으로 8초간 뒤덮습니다. 트런들은 이동 속도가 20/28/36/44/52%, 공격 속도가 30/50/70/90/110% 상승하며 모든 시전자에게서 받는 치유와 재생 효과가 25%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000)

얼음 기둥 (Pillar of Ice)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21/19.5/18/16.5/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1/19.5/18/16.5/15초
트런들이 목표 지점에 6초 동안 얼음 기둥을 생성하여 통과할 수 없는 지역을 만들고, 기둥 주변의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34/38/42/46/50%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진압 (Subjuga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트런들이 적 챔피언의 최대 체력에서 20/25/30% (+0.02 AP)만큼의 체력을 흡수하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40%만큼을 흡수합니다. 절반은 즉시, 나머지 절반은 4초 후에 적용됩니다. 흡수 효과가 끝난 다음 4초 후에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어떤 챔프던 간에 스킬트리의 첫 마스터는
스킬은 쿨타임도 짧고 데미지와 데미지증가, 상대 데미지 감소 등
스킬의 경우 자신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cc지속시간 감소 등
를 마지막으로 찍는다고 해서 절대 나쁜 스킬이 아닙니다.
활용도가 높은 스킬이죠.

많은 활용도를 갖추고 있는 스킬입니다.

딜탱에게 필요한 버프를 가지고 있는 스킬이죠.

Q-W 스킬보다 스킬 랩을 올린다고 해서 많이 좋아지는게 아니라서
마지막으로 찍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사실 트런들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은
인데

삼위일체를 가게 되면 딜은 되지만 탱이 되질 않아서 금방 죽게 됩니다.
만약에 삼위일체를 가게 된다면,
최종아이템 트리에 말렛을 빼고 가주시면 됩니다.
한타 교전시 기둥의 활용법
트런들 하면서 가장 어려운 점은
순간적인 한타할 때의
활용도 인데,

① 아군 ad에 써서 상대편 탱커가 못붙게 할지
② 상대 ad에 써서 딜 넣는거에 부담을 실어줄지 순간적으로 선택해야 되는 문제이기 떄문에 어렵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상대 ad의 플래쉬 on/off에 따라 다른데,
상대ad의 플래쉬가 없다면 상대 ad에게 쓰고,
상대ad가 플래쉬가 있다면 저희 ad 보호용으로 씁니다.
궁극 1순위는 단연 탱커

전 무조건 탱커에게 씁니다.
결국 트런들은 고기방패가 아닌 고기방패가 되어야 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쎈 고기방패가 되기 위해선,
상대 고기방패에게
을 걸어 더 강한 고기방패가 되어야 합니다.

알겠죠? 고기방패 여러분.
마치며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나진 e-mFire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91명

90.1% (172표)

4.7% (9표)

5.2% (1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