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desurge (Q)
대상에게 대쉬를하면서 물리공격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적을 죽일시(미니언 , 챔피언 , 정글몹 모두 해당)
35마나를 돌려받고 쿨타임이 초기화 됩니다.
이렐리아에게 가장 비중이 낮은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이렐리아를 하면 가장 많이 쓰게되는 스킬입니다.
자유자재로 활용하기는 힘들지만 특정상황에서는 도주용으로도 쓰입니다.
이 스킬을 활용해야 고랭에서도 이렐리아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보통 1레벨만 주며 1렙에 평타에서 20정도 데미지가 더들어가므로 대충 평타치면 막타먹을피에 날리시면 됩니다.
참고로 온힛이며 W를 키고 Q를 박으면 트루뎀까지 포함해서 들어갑니다. 트루뎀 포함해서 막타를 먹어도 쿨은 초기화됩니다.
Hiten Style (W)
평타를 칠시(Q) HP를 회복하고 액티브로 활성화를 시키면 트루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이렐리아의 간판격인 스킬 이 스킬이 있어서 이렐리아가 특별한검니다.
라인 돼지들 (초가스 자르반같은애들) 상대할때 많이 투자합니다. 걔들은 E+쉰데미지로 조지기 힘들고 차라리 트루뎀지로 조지는게 잘죽거든요.
맞라이너에 따라 비중이 달라집니다. 돼지새키들이면 1순위고 종잇장새키들이 오면 2순위 입니다.
스킬 활용법은 간단합니다. 맞라인에 돼지새키가 오면 나도 돼지가 되면서 트루뎀지로 조질수있는 조은스킬.
Equilibrium Strike (E)
이렐리아 기준 HP%가 자신과 같거나 높은 적에게는 스턴을 적은 상대에게는 슬로우를 주는 스킬입니다.
E스킬레벨을 올릴수록 스턴,슬로우의 지속시간과 데미지가 늘어납니다.
이렐리아의 라인전은 조금 특별합니다. 킬찬스를 만들라면 처맞아줘야하거든요 분류는 어썌씬으로 되있는데 스턴꼽을라면 처맞으면서 싸워야합니다 허허허
적이 원거리 케리, 누커 같은계열이면 1순위로 올려주셔야 할 스킬입니다. 쉰이 나올타이밍에 스턴한방이면 무조껀 골로 보내버립니다.
Transcendent Blades (R)
이렐리아 등뒤에 갑자기 칼이 소환되고 마우스를 바라보는 직선상에 4번의 칼을 뿌릴수 있게됩니다.
날라가는 칼은 이렐리아의 HP를 회복시켜줍니다.
이렐리아의 울티 데미지는 찌질한데 쉰발동이 되서 트포를 가는 이렐리아에게 쉰발동용 + 쬐끔 데미지 주는용 + 피회복용(매우 자주쓰이는 용도)+ 푸쉬(이것또한 많이 쓰이는 용도) 로 씁니다.
라인전에서 매우 좋은 울티입니다. 쿨도 짧고 피또한 많이 채워줘서 집에갈일이 줄어듭니다.
역관광찬스도 많이 만들어주는 울티입니다. 불평하지말고 쓰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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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21.78
- 마법 저항력+27.054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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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인전 - 적의 갱커가 갱에 강하고 맞라이너도 상대하기 까다로울 때
1레벨에 Q를 찍고 CS를 챙기면서 적이 호전적인 스타일인지 평화주의자 인지 눈치를 잘 봐야합니다.
초반 저렙에 버스트 데미지를 주는 챔프는 적은 편이므로 피 리젠을 믿고 꿋꿋하게 막타를 먹읍시다.
적이 갱에 강한 정글러를 가지고 있으므로 최대한 막타만 치면서 라인을 아군쪽으로 땡기기 시작합니다.
이후 3레벨에 Q를 2레벨을 주고 라인컨트롤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아군 타워앞에서 최대한 시간을 끄시면 성공입니다.
타워 허그를 하며 CS를 챙겨주시고 현돌, 하오골을 빨리 간 후 맞라이너의 성향에 맞는 아이템을 최대한 빠르게 가주면 됩니다.
ex - 가렌 (700원짜리 아머 아이템) 카시오페아 (740원 짜리 마방아이템) 이런식으로 너한텐 안죽는다 라는 아이템으로 셋팅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빡센 라이너상대로 키포인트는 현돌을 이용한 Q로 CS 챙기기와 그 라이너에 맞는 상성아이템을 하나 장만하는 것 입니다.
2. 라인전 - 밀리 브루져
밀리 브루져의 경우 상대하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1. 현돌 - 하오골 빌드
이 방법의 경우 1:1에서는 자르반 레넥톤 작스 모두에게 밀리기 때문에 아군 정글러에게 의지해야 합니다.
2. 렌턴 - 비사지 빌드
이 방법의 경우에는 모든 탑솔로 라인을 발라먹을 수 있지만 트리니티 포스가 늦게 나오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해야 합니다.
W를 선으로 줘서 못죽여도 안죽는 다는 마인드로 하시되, 혹여 적이 나에게 밀리는 감이 있으면 과감히 다이브도 선택해 줘야 합니다.
사실상 밀리 브루져들끼리의 싸움에서 이렐리아는 강한편은 아니지만 후반에 코어 아이템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그중 정점에 설 수 있는 챔프이므로 라인에서는 죽지 않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3. 한타
한타때 방템을 입는 진짜 이유가 나타납니다.
이렐리아의 한타는 어렵진 않지만 Q로 미니언을 타고 들어가서 스턴을 먹인다던가 하는 개인의 스킬활용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울티가 있을때는 쉰 의식하지마시고 E로 스턴박고 W키고 딜하시면 됩니다.
울티 난사하면서 쉰 발동시키시고 울티가 없을땐 쉰 의식해서 스킬 하나씩 평타 3번정도 치면 쉰쿨돌아오니까 맞춰서 스킬쓰면서 싸우시면 됩니다.
이렐리아의 한타 키포인트는
적 케리,누커를 겨냥 스나이핑 최대한 많이 어그로를 끌어서 매즈 맞아주기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이템 파밍이 가장 중요하며, 상황에 맞는 방템을 입어줘야 진입이 가능합니다.
한타때 가장먼저 들어가서 싸워야할때도 있지만 되도록 이면 탱커가 진입한후 최초의 매즈를 탱커가 맞았을떄 달립니다.
그리고 한번에 적 케리까지 못들어갈 상황이 반드시 나옵니다 .
이럴때 무리하지말고 한번 빠졋다가 스킬쿨 오는거 보고 다시 달립니다.
적팀 케리가 나를 의식해서 방템을 도배하지 않는이상 방템 한두개 걸친애들은 삭제가능합니다.
만약 그이상 방템을 들면 블클이나 윗츠엔드를 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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