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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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9) | 2503 | 마나 | 324 (+50.0) | 1174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5.71 (+0.6) | 15.9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공격력 +2.25x2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주문력+15.66
- 공격력+4.5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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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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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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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아이템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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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무난한 엘리스의 최종아이템 입니다.
올딜템이 아닌 탱템을 조금이나마 추가함으로써 우리 딜러를 지키는데 크게 무리가 없게 하는 빌드입니다.
탱 아이템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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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
우리팀 탑이 적딜러를 무는 탱커가 아니라 우리딜러를 지키는 룰루, 라이즈 등 일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고대골렘의 체력% 시너지를 위해 워모그를 가고 깡체력을 바탕으로 가는 빌드입니다. 마지막 아이템으로
팀내에 딜이 부족하면 보이드를 여전히 탱이 부족하다면 수호천사를 갑니다.
딜 아이템 빌드
아이템 추천
말이 필요없는 엘리스의 코어 아이템 입니다.
탱템계의 2가지 OP입니다. 말이 필요 없어보입니다.
상대가 올AD거나 평타비중이 높다면 매우 좋은 효율을 냅니다.
평타비중이 높다 // 적팀의 위험이 되는 하드 CC가 3개 이상 있다.
썬파보다는 // 정령의형상 보다는 W피흡 올리려면 가세요..
즉 이런 식으로 바론벽에 기대어 돌아서 미드 라인 갱킹을 가게 된다면,
부쉬의 와드를 무시하고 갱킹을 갈 수 있습니다. 이는 미드 아래쪽 부쉬에도 똑같습니다.
========== 1레벨 리쉬팁 ==========
1 레벨 리쉬를 받으실 때에 1:52초에 를 먼저 깔아주세요!
무빙은 로 1~3대 가량 맞고, 무빙을 활용 해주세요!
의 평타시 체력5 와 의 흡혈으로 풀피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시작아이템이 인 저의 엘리스에게는 매우 중요한 초반의 플레이타입!
갱을 갔을시, 만 들어가도 엘리스의 폭딜과 라이너의 딜링만으로도 쉽게 처치 가능합니다.
초반 킬은 정글러에게 주는 것이 전라인 에게 좋습니다.
엘리스는 우선적으로 우리팀 딜러들을 지켜야 합니다.
브루져들은 대부분이 탱이라서 %딜인 엘리스는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만약 우리서폿이 등 딜러를 지킬 수 있는 챔프가있다면 적딜러를 무는것도 좋습니다.
상황이 유리할 수록 딜러를 잘지켜야 합니다. 애들 면 정리됨.
는 함부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딜탱이라 맞는데도 한계가 있을 뿐더러
순간 누킹을 줄이거나, 맞으면 안되는걸 피해야 하거든요.
우리편에 있는데, 각이 안나오면 거미의 기적을 보여주세요. 대헷 ><
요근래의 메타는 5:5 로 대치하여 포킹만 하는게 아닌, 푸쉬메타로 발전 하였습니다. 썬파 ↑↑
그 중 프로들이 가장 많이 쓰는 전술 중 하나인 CJ 블레이즈가 시작한 1/3/1 푸쉬 운영법을 봅시다.
대충 이러한 구도를 가지고 플레이 하는것을 1/3/1 푸쉬 운영법 이라고 한다.
미드에 있는 3명의 아군들이 적팀에 움직임에 재약을 두게 하여 푸쉬를 하는 것이죠.
그렇게 적들이 푸쉬된 라인의 CS를 먹으러 가면 타워를 밀어버리는 전술입니다.
그럼, 이 1/3/1 푸쉬는 어떤 상황일때 써야하고, 푸쉬를 하는 조건은 무엇 일까?
적군이 밀린 라인에서 CS를 먹거나, 타워 수비를 할때에 빠른 기동력을 이용해 적군을 끊거나,
바란 또는 드래곤을 가져가며, 적들이 합류하기 전 이니시에이팅을 걸어 한타를 열 수도 있다.
또한, 푸쉬를 할때에는 '적들의 시선을 얼마나 끌 수 있는가' 와 '푸쉬하는 챔프의 성장도' 이다.
괜히 팀이 불리한데 푸쉬를 하여 3:5 강제 이니시를 당하는 불상사를 줄이기 위해서이다.
기동력이 매우 뛰어나 빠르게 한타를 참여할 수 있거나 , 라인클리어 능력이 빠르거나
: [보통] 일단 엘리스보다 2:2 싸움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일방적인 갱킹은 엘리스가 좋지만, 을 이용한 갱킹이 매섭다. 후반에 기여도 또한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비슷하게 커도 무방하다.
: [어려움] 갱킹은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월하다. 후반 한타기여도 또한 상위권이다.
람머스를 상대 할때는 정말 역갱만이 생명이다. 한번 꼬이면 영원히 꼬이니 조심하길.. 빠른 가주자.
: [쉬움 or 매우어려움] 기본적으로 손을 타는 챔프이기 때문에 상대의 손에 따라 난이도가 천차만별 는 로 막고, 는 로 막아질 뿐더러, 맞추고 풀딜 넣으면 빼는건 리신이다. 다만 를 이용한 직선갱, 의 갱킹은 상상을 초월 손이 같다면 엘리스가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다.
+ 파랑리신님 공략보고 왔는데 로 말살한다면, 눙물 흘려주세요. ㅠㅠ퓨ㅍㅠㅠ퓨ㅠ
: [보통] 개인적으로 싫어 하는 캐릭터다. 1픽이 되면 사뿐히 밴을 한다. 초중반 딜은 딜대로, 후반 탱은 탱대로, 한타기여도는 좋고. 2:2 싸움도 더럽게 쌔다. 그나마 리븐보다 좋은 갱킹으로 승부를 보자, 초반에 이득을 주지않으면 리븐은 슬슬힘이 빠지며 죽어간다. 기다리자
: [보통] 마.스.터.이! 의 등장으로 재조명 받고있는 OP정글러 마스터이 입니다.
6레벨 까지의 갱킹은 정말 없다시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만 역갱이 상당히 무섭습니다.
6레벨 전에는 엘리스와 맞다이를 해도 마스터이는 아이스크림 마냥 녹아내리기 쉽습니다.
다만, 가 나온상태에서는 반대로 엘리스가 아이스크림이 되버립니다. 애기거미 미아요.
: [쉬움] 나무는 확정 CC가 있지만, 우리는 도 있고, 2:2 에서 강한 도 있다.
: [쉬움] 문도! 갱간다! 피한다. ? ! ?! 드는 애들도 있음.
: [어려움] 2:2 싸움이면 로 유리하고, 광역딜? 갱킹은 로 와드도 무시하며,
너무 쌔서 방템을 둘렀는데 로 방어구를 파괴하네. 한타는 대로 좋고...? 초반에 이득을 보자.
: [보통] 마술을 보여준다는 샤코님, 초반 카정만 조심해주자. 2:2 싸움도 엘리스가 유리하니까
다만, 일방적인 갱킹자체는 너 무 좋 다. 초반에 이득 못봐도 후반보면 엘리스가 좋다.
: [보통] 가장 무난한 성장형 육식 정글러이다. 대부분 육식정글러는 초반에 승부 보는대 쉬바나는
노코스트로 빠른 정글링과 초반탱 으로 2:2 는 불리하다. 심지어 가끔 이다.. 후반도
: [보통] 개인적으로 엘리스에게 대적할 수 있는 정글러라고 생각한다. 2:2 싸움에서의 강한모습과
좋은 역갱 강력한 1:1 궁으로 인한 탱킹함! 근대 막상 상대해보면 ㅈㄴ 쉽다.
: [보통] LTE 아무무면 꿀 or 헬 이다. LTE 경우 초반에 이득을 보지 못한다면 아무무의 세상이된다.
근대 카정으로 정글링도 망치고, 갱킹으로 라인도 망쳐 놓는다면 적라이너는 탈주 할지도 모른다.
: [보통] 엘리스에게 대적할 수 있는 2의 정글러, 1:1 맞다이는 모친 출타 한대다가,
2:2 싸움 역시 후루룩 깡패다. 초반에 몸이 걸레라서 초반에 한번 망쳐도 쉬운 챔피언.
: [보통] 최근 리메이크 되며 밴도 먹는, 윈터시즌 핀백률 100%를 자랑하는 올라프 되시겠다.
를 피해만 줘도, 맞을 일도 없다. 후반 로 원딜물면 잠시동안 방어력이 내려가니 녹여버리자.
: [보통] 우디를 몇일전에 잘하는 우디르 만났다. 우리편 이었다. 내가 똥쌋다. 젔다. 미안하다.
로 갱을 가는대 미드는 잘 못찌르더라 ㅅㅂ. 로 잘살고, 로 정글링 빠르고, 로 깡패다.
: [보통] 초반 우월한 갱킹으로 전라인을 괴롭히면 워윅은 할게 없어진다. LTE 룬들고 빠른 6렙으로 아우우우우~!! 해버린다면 솔직히 조금 짜증난다. 후반에도 디지지도 않는다. 초반에 이득 보자.
: [어려움] 어디로 갈지 모르는 잉블린이다. 이블린은 초반에 망해버린다면 장점이고 뭐고
그대로 망하게 된다. 하지만, 그만큼 초반에 이블린이 커버린다면 영원히 고통받다가 게임 끝날거다.
: [보통] 솔직히 이새끼 오팬스 들고, 공룬 들면 EQ평평에 엘리스는 이미 가버린다.
심지어 로 한타도 좋다. 로 오오라 셔틀만해도 살아날 길이있다. 도 개쌤 더 너프하셈
하지만, 너프되고 안보일 뿐더러, EQ평평 맞고 맞딜하면 이기는게 현실
: [어려움] 잭스 으로 인하여 가장 빛나는 정글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스터이는 사실상 탱템을 안가다보니 CC연계만 잘해도 힘이 빠지는데, 이 새끼는 딜템 1~3개 로도
딜이 잘나오고, 탱템을 둘러서 사실상 답이 없습니다. 또한, 정글링도 빠르고 안정적 입니다.
잭스를 상대하실 때에는 을 올리기 위하여 정글링을 도는 잭스에게 카정을 가거나, 좋은 갱킹으로
라이너들의 템차이를 벌려서 스노우볼링을 잘 굴려주시는게 중요합니다.
: [보통] 카직스는 이번 패치로 인해 가 거의 망했습니다.
카직스의 깡딜 감소, 고립딜 증가 덕에 엘리스를 사실상 더 이상 이길 수 없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직스 꿀빨러 입장에선 섭섭하면서도, 기분은 좋네요..ㅋㅋㅋㅋ
: [어려움] 판테온은 로 인하여 정글링도 편하고 역갱 또한 매우 강합니다.
정글에서의 맞다이시 판테온이 를 잘 활용한다면 엘리스가 판테온에게 지는 경우도 다반사 입니다.
그나마 좋은 초반갱으로 판테온을 조금이나마 망쳐주신다면 보다 편안하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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