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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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9.6
- 공격 속도+5.1%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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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쉬바나의 패시브는 스킬들을 좀 더 강력하게 상향시켜준다.
'두 번 물어뜯기'와 '연소'강화 - 쉬바나를 할때 위츠엔드를 통해서 공속을 올려야 이유다.
'화염 숨결'강화 - 일반적으로 E를 쓰고 대상이 디버프가 생겼을때
'평타-Q'를 해서 E데미지의 45%데미지를 즉시 넣을수 있게 해준다.
이것 또한 E를 두번째로 마스터하는 이유다.
'용의 강림'강화 - 궁극기를 켰고 그게 지속되는 동안 평타를 통해서 분노를 유지시킴에 따라
궁극기를 얼마나 오랫동안 키고있을수 있는지 결정된다.
Q
난 일반적으로 이 스킬을 2레벨이 1포인트 주고 맨 마지막에 마스터한다.
데미지는 나쁘지 않지만 W와 E가 여전히 선마 해야되는 더 좋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와드를 공격할때 '평타-Q'를 하면 바로 없어진다,
와드가 박혔을때 사라지기 전(은신하기 전)에 이 콤보로 없애라.
W
좋은 초반 데미지로 정글을 돌기위한 쉬바나의 최고의 스킬이다. 선마해라.
*갱킹할때 너무 빨리 키지 마라,아니면 대상에게 데미지를 주기 전에 꺼질것이다.
E
이 스킬은 드래곤폼이 아닐땐 그렇게 중요하다고 느끼진 않는다.
하지만 '평타-Q'를 하기 전에 이걸 쓰면 소량의 데미지증가를 얻을수 있다.
*이 스킬은 드래곤폼이 아닐땐 일직선,드래곤폼일땐 원뿔형으로 나간다.
R
이 스킬 또한 쉬바나가 카운터정글,오라클유지 챔프로 짜증나는 이유중 하나다.
만약 너가 정글안에서 덫에 걸렸다면 이걸 사용해서 벽 넘어 빠르게 도망을 갈수 있다.
또한 한타에서 이걸 사용해서 다수의 적들의 진영을 흐트려 놓을수도 있다.
한타에서 다수의 적에게 어떻게 쓰냐에 따라서 얼마나 잘하는 쉬바나인지 결정된다.
*'궁극기-E-Q-W'콤보는 1000이 넘는 광역폭딜을 낸다.
초반에 상대 정글러를 기반으로 뭘 해야할지 결정을 해야한다.
내가 쉬바나로 좋아하는 두가지 선택을 할수있다.
'유령-레드'작골'로 시작해서 빠르게 미드나 탑을 갱킹할수 있다.
또는 적 정글을 기반으로 적을 카운터정글 할수도 있다.
만약 적 정글러가 선블루 시작인게 확실하다면 이게 일반적이다.
또한 카운터정글을 할거라는걸 미드에게 알게 해서 도움을 줄수 있게 해라.
'유령-레드'로 시작해서 '적 레드-아군 늑대'를 해라.
적 레드가 반피일때 적레드를 처리해야된다.
만약 빠른 갱킹루트를 선택했다면 그냥 이그저스트를 쓰는걸 두려워하지마라.
약간 무리한 대상에게 '이그저스트 한번-평타-Q' 콤보는 적 체력 반피를 순식간에 뺀다.
중반에는 일반적으로 오라클을 먹고 적 유령이 나올때마다 계속 빼먹는다.
공격적으로 와드를 지우면서 모든것을 쓸어먹는게 목표다.
와드를 지웠는데도 무리하는 라인들을 노려라.
또한 쉬바나는 중반에 타워다이브에도 매우 좋다.
후반에 쉬바나는 스플릿푸쉬,한타유도를 다 할수있다.
항상 3~5명의 적에게 궁극기를 쓰면서 한타를 시작할수 있는 기회를 노려라.
만약 너가 더 좋게 적들의 뒤에서 덮칠수 있다면.
제일 기동성이 낮은 AP 캐리를 먼저 물어라.
AD 캐리는 일반적으로 쉬바나를 아주 잘 카이팅하는 경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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