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21
9
0
0/0
2300++) 원거리,근거리,라인유지 만능 사기인 탑 렉사이

- 현진수(2014-12-13, 조회수: 2278)

안녕하세요. 오늘 렉사이가 나오자마자 질러서 렝크에서 써본 유저입니다. 사용해보니 상당히 좋더라고요. 그래서 공략을 한 번 써볼까 합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탑렉사이 렝겜에서 한거 올린거고요. 정글렉사이도 몇 판 하긴 했지만. 탑한것만 올려봐요
참고로 지금까진 렉사이 전승입니다.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99) 22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2.5 (+0.5) 1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1
  • 방어구 관통력 +1.6
    x1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2.73
  • 마법 관통력
    +0.62
  • 공격력
    +3.2
  • 방어
    +1
  • 마법 저항력
    +4.346
총 가격 : 2,253 IP
룬은 이렇게 가시면 됩니다.
공룬이 제일 무난하고
방관룬은 상대가 물몸에 렉사이가 선 접근시 딜교 이길 수 있다 싶으면 쓰세요.
쌍관룬은 아직 안써봤습니다. 하지만 렉사이가 땅속 q가 생각외로 좋기 때문에 상당히 고민되네요. 마치 탑렝가의 w같달까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이렇게 갑니다. 전
 이거나
이것도 꽤 좋은데... 음 이거 처음에 봇로밍 쓸 때 쓸만한데 렉사이 궁이 텔포 비스무리한거라 그다지 추천은 안합니다. 라인전이 자신 없으시면 이거+터널+궁으로 라인 버티셔도 되요.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는 기본 공격 시 25의 분노를, 기본 스킬 사용 시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3초 안에 3회의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45% 증가하고 주변 적들에게 (+0.3/0.35/0.40/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땅속으로 매복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기본 공격은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5/10/15/20/25의 이동 속도를 얻고 시야 범위가 65% 축소되며 보이지 않지만 이동하고 있는 근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아군에게 표시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50/75/100/125/15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0, 18/17/16/15/1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최대 체력의 8/9.5/11/12.5/1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와 w는 자기 취향대로 가시면 됩니다. 저는 중반한타 때 광역딜을 위해 w를 2번째로 마스터 하는 편이죠.

 

스킬 콤보

 w땅굴 q날리고 e진입 ㅈ튀어나고 평qqq물기e 

스킬 활용 팁

 터널을 잘 쓰십시요. 터널이 최곱니다.


그리고 w땅굴에 들어가면 시야가 좁아집니다. 대신 상대 은신캐릭터의 위치를 파악이되요. 파문같은게 보이는데 그거 보시고 q잘 맞추시면 상대 은신 드러나게 합니다. 


땅굴상태의 시야는 돌출상태의 시야에 영향받으며 땅굴상태에서 와드박으면 그 만큼 땅굴 시야가 늘어납니다.


그리고 e터널이 엄청두꺼운벽도 그냥 뚫어버려요. 


또 라인전 할 때 터널을 쭉 3~5개 깔아대면 라인복귀가 상당히 빨라집니다. 


궁 패시브 상당히 꿀이니 이동기 필요없다며 안찍는 멍청한 짓거리 하지마시구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ap면 선 주문포식자 
ad면 선 란두인
이렇게 가시고 가능하면 신발 먼저 올려주세요. 렉사이 좀 써보면 신발이 왜 빠를 수 록 좋은지 아시게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르
만나봤는데 개빡셉니다. 1렙때 진짜 견제 토나와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렉사이 스킬 구성보시면 1렙때 q돌리기 이거만 존재합니다. 근데 이게 온힛스킬이라 1렙때 접근기가 없어서 쓰기 힘들고 미니언 치면서 q딜 긁어봣자 얼마 안해요. 그리고 땅굴 q를 못쓰죠. 1렙때 상대가 먼저 접근해주면 좋지만 원거리 애들 상대로는 레알 토나옵니다. 3렙부터 찢어버릴 수 있지만. 그 때 까지 근성가지고 버티세요.

 

중반 운영법

 요로쿵 저러쿵 터널깔면서 맵장악하고 로밍다니면서 궁으로 빠른라인복귀 가능해요.

 

후반 운영법

 후반가기전에 겜터트려서 잘 모릅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w에어본 해주고 란두인 키고 q로 긁어댑니다.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