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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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21
9
0
미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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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까지 모르는 렉사이! 파헤쳐보자(근데 나도 잘 몰라)

- 작은레이서(2014-12-14, 조회수: 770)

따끈따끈한 신챔 렉사이 탑&정글 공략

아직 필자는 뭐 플래티넘이나 챌린저까지는 못찍어봐도
지금까지 느낀걸로 한번 작성해본다

딜/탱 둘다 갈수있지만 이건 자신이 원하는 것에따라 다르니
차후에 정리하겠음
(이거보면서 랭겜이던 뭘 하던 BGM은 나같은경우는 듣기싫어서 안넣음)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99) 22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2.5 (+0.5) 1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체력 +8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3.2
  • 방어
    +1
  • 체력
    +8
  • 마법 저항력
    +3.006
  • 공격 속도
    +4.5%
총 가격 : 2,766 IP
존나 이거 성의없게해서 미안하다 근데 돈있고없고 차이가 크니까
현질러면 뭐 IP가 남아도는거고

아니면 뭐 기존 시즌 2부터 시작한 인간들이 대부분일테니까 방어룬끼던가
난 아직 체력룬보단 방어룬이 좋더라

나같은경우는 완전 AD룬으로 가서 IP쪼달리는경우도 없고말야

정글이던 탑이던 그닥 룬의 차이는 없어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이게 일단 공 렉사이인데
방어렉사이같은경우는 9/21 처음은 쿨감마술이랑 양날의검양날의 검으로 가주고
진심 꿀이다 저거

일단 쿨감마술을 찍어주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AD임에도 불구하고
렉사이 궁Void Rush(공허의 돌진)의 지속효과가 있음에(공속증가) 그냥 Q나 기타 E,W같은걸 자주쓰도록 박아줌

솔까말 Q랑 E 몇번만 들어가줘도 딜에 지림
탑같은경우엔 점화지 
하지만 다른라인에 로밍을가도 W의 효율이좋기때문에(광역 에어본)Teleport(순간이동)를 찍어줘도 크게 나쁘지는 않다

정글같은경우는 정글의 동반자 Smite(강타)

다른말 필요한가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는 기본 공격 시 25의 분노를, 기본 스킬 사용 시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3초 안에 3회의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45% 증가하고 주변 적들에게 (+0.3/0.35/0.40/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땅속으로 매복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기본 공격은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5/10/15/20/25의 이동 속도를 얻고 시야 범위가 65% 축소되며 보이지 않지만 이동하고 있는 근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아군에게 표시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50/75/100/125/15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0, 18/17/16/15/1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최대 체력의 8/9.5/11/12.5/1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아직 어떻게 적어야될지는 모르겟다

탑같은경우는 잠복Q로 짤하다 q나평타로 분노채우고 w로 피수급

그리고 정글이던 탑읻너 잘유지해야될건 ETunnel / Furious Bite(땅굴 파기 / 성난 이빨)

이것이 도주기가 될 수도있고 이니시용이 될지도 아무도 모른다

일단 좋은스킬이니 최대한 많이깔아두자

효율같은경우는 단지 적이 밟고있음 그쪽에 돈이들어간다는건데

그거외엔 쓸만하다

스킬 활용 팁

 잠복Q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같은경우는 이게 매복시 안보이는 시야를 잠시 보이게 해주는 용인데 이게 은근히 쓸데가없다

데미지가 좋다고할수도없고

그냥 쓰다보면 아는건데 무조건 갱이나 뭐간다고 E 선진입이 좋은게아니다

그러다보면 점멸은 뺄수 있겠지만 우리는 무적의 킬딸러기때문에 E를안쓰고 매복상태로 적근처까지 다다라 에어본Un-burrow / Burrow(돌출 / 매복)을시킨다

이때 점멸이 빠지면 E로 추격하면 되는거고 

그리고 분노 풀챠지 E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의 효울이 생각외로 아프다(무려 고뎀!)

시작 아이템
핵심아이템
몰라 그딴건
정글기준으로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cc가 에어본Un-burrow / Burrow(돌출 / 매복)밖에없기에
모자란 갱킹력을 복돋아줄 추적자의 검(추적자의 검: 포식자)
(근데 이 추적자의검도 체력이나 공격력 둘중 어느하나 버릴게없기때문에 탱킹할 챔이 팀에 구성되어있으면 딜을 히드라까지만 가주고 없으면 히드라 제외하고 순수탱을 가줘라 그게 팀에도 이득이고 너의 어시에도 이득이된다)

그 외에는 탑이랑 똑같다 상대에 마저가많다싶으면 Fury of the Xer'Sai(제르사이의 분노)의 효율과 쿨감을 높이기위한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이나 마뎀이 너무아프다싶음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를간다

반대로 AD위주일경우는 결국Ninja Tabi(닌자의 신발)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Thornmail(가시 갑옷)이걸올려주면 상대는
Tryndamere(트린다미어) : 아 시발 왜이리 안죽음?
하면서 서렌을 칠 것이다

(굶주린 히드라 (근접))를 가는이유는 조금 모자란 푸쉬력과 광역뎀, 그리고 흡혈량을 보장해주기 위해서다. 솔직히 안죽고 버티는놈이 더 짜증나잖아?(Garen(가렌)Galio(갈리오)Nasus(나서스)Nunu(누누)Nidalee(니달리)Renekton(레넥톤)Master Yi(마스터 이)Dr. Mundo(문도 박사)Morgana(모르가나)Vladimir(블라디미르)Volibear(볼리베어)Swain(스웨인)Xin Zhao(신 짜오)Singed(신지드)Ahri(아리)Alistar(알리스타)Warwick(워윅)Irelia(이렐리아)Zac(자크)Cho'Gath(초가스)Kayle(케일)Tryndamere(트린다미어)Fiora(피오라)Hecarim(헤카림)Fiddlesticks(피들스틱)같이말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건 진짜 겪어봐야 아는 챔이다

헤카림 하위호환에 가까움

그만큼자신에게 맞는 챔프를 찾는게 중요하다고 봄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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