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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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9
21
0
1/1
(다이아1) 아리의 정석교과서!! 한타형아리

- 오뚝무희(2015-01-09, 조회수: 2312)

안녕하세요^^

 

현재 다이아1에 서식중인 아리유저입니다.

 

대부분팁은 다른공략에도 적혀있기때문에 기본적인 템트리나 특성만

 

적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레벨당 체력 +0.54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체력 +0.54
    x9
  • 레벨당 체력 +2.7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체력
    +537.84
총 가격 : 24,600 IP

일단 룬에 이야기가 많으실텐데

 

저는 이것만써서 실버에서 다이아로 올라갔습니다.

 

이룬을쓰는이유는 어차피 고정주문력이나 마관 10정도는

 

초반만 넘어가면 체감이 되지않습니다

 

거기다 아리는 기본공격 스킬전부 원거리라 사리면서 6렙이후까지 버틸수있기때문에

 

전부 레벨당체력을박아

 

후반 체력 500이라는 코어템수준의 체력을 얻을수있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은 예외없이 이걸로들도록합시다

 

오펜에 21을 주지않은이유는 비전연마의 고정주문력만 얻으면 충분히기때문입니다

 

디펜이 질긴피부를준이뉴는 더티파밍에 최적화 하기 위함입니다.

 

더티파밍으로 적 미드라이너보다 빠른코어템으로 적을 제압합니다.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50/75/100/125/150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10/140/170/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q-w-rrr 기본콤보

 

모든콤보는 매혹으로부터시작

스킬 활용 팁

 제 스킬선마도 다른사람들과 약간틀린데요

 

애초에 아리의강점은 강력한 하드 cc기라고 생각합니다

 

매혹선마로 지속시간을늘려 강력한 갱호응 팀파이트시 적을 묶어둡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제 아리는 팀파이트에 최적화된 아리입니다.

 

기존의 데파아리보다는 딜은 떨어지껫지만 룬과 라일라이, 정당한 영광, 얼망으로

 

탱커수준의 체력을 보유하여 강한생존성과

 

정당한영광으로 이니시 와 광역슬로우, 얼망과 라일라이로 평타와 스킬전부 슬로우를 효과를 확보하여

 

한타에 최적화된 아리가 완성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저도 기존에는 데파아리를 하였지만 템트리 룬 특성 전부 바꾼이후로

 

다이아까지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실버시절부터 제가 잘하게되면 꼭 남들을 위해 공략글을쓰자고 마음먹게되어

 

이렇게 쓰게되었습니다.

 

혹시 원하시는분들이 계시면 챔피언별 상대법도 나중에 적도록하겠습니다^^

 

그럼모두 즐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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