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카직스, 공허의 약탈자
Khazix, the Voidreaver
21
8
1
미입력
1/2
[D5] - Maximum Khazix of Jungle Khazix

- Dopa(2015-01-22, 조회수: 2496)













안녕하세요 카직스 1위공략이었던  인벤닉 : 불끌께요  롤닉 : Maximum Khazix 입니다.





 어떠한 사정으로 롤을 접게되었으나 공략관련 댓글도 계속 달리며

 룬쏘우와 더불어 계정탈퇴신청까지 해두었으나 룬이 그대로있으며 주변사람들이 가끔하는식으로 하라하여

 다시 공략을 쓰게됬습니다 전에쓰던 인벤 아이디는 블럭을 먹어서 이렇게 친구아이디를 빌려 글을쓰네요


 현재 글쓰기에 저희집컴퓨터에 오류가 걸려있어서 예기치않게 공략이 전처럼 완벽하게 쓰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


 

카직스, 공허의 약탈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2.8 (+99) 2325.8 마나 327.2 (+40.0) 1007.2
공격력 60 (+3.1) 112.7 공격 속도 0.665 (+2.7%) 0.97
5초당 체력회복 7.51 (+0.75) 20.26 5초당 마나회복 7.59 (+0.5) 16.09
방어력 36 (+4.2) 107.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쿨감소 -0.83%
    x6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9.018
  • 쿨감소
    -4.98%
총 가격 : 8,907 IP

룬은


표식에 공격력을 밖음으로써

초반에 템이 잘 안뽑히는 정글러의 추가 AD계수의 카직스에겐 공격력만큼 좋은룬은 없습니다.




인장에 방어력을 밖음으로써

초반 정글링이 어려워진 현재 방어력을올려 정글링에서 좀더 안전한면을 보여주며 카정과 맞다이 역갱시에

보다 안전하게 싸울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양에 쿨감6 성장마방3 을 밖음으로써

쿨타임 5%를 맞춘후 마스터리의 마술을 씩어 쿨타임5%가 추가가되어

처음부터 쿨타임 10%가 감소된채로 게임을 임하며 성장마법저항력을 넣어 후반에 조금이나마 보탬이되도록

했습니다.




왕룬에 당연히 공격력이죠

표식과 같은 이유입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스터리는  21 / 8 / 1 을 사용합니다


오펜스의 21에선


양날의 검 을  찍어서 2%의 추가피해를 입히며 1%의 추가피해를 받음

솔직히 1% 2%는 차이를 그다지 크게못느끼지만 그 밋밋한 차이로 킬을 딸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술 을 찍어서 5%의 쿨타임감소와 앞서말했듯이 룬에 쿨타임감소룬 6개를 둠으로써

처음 시작부터 쿨타임 10%를 가지고 시작할수있습니다.


무술연마 , 장군 , 강력한 일격 , 대파괴 는 고정적으로 마스터 해주는게 좋습니다. 설명생략


주문연성 은 기본공격으로 챔피언에게 피해를입히면 스킬피해량이 1~3% 증가입니다.

패시브를뭍은 평타를친후 Q를 날리는 카직스에겐 이것역시 좋다고봅니다.


무기연성 도 마찬가지로 Q의 쿨타임사이에 간간히 평타로 찜질하시면은 주문연성과같은 효과를봅니다.



디펜스의 8에선


막기 를 투자하여 초반 스킬보단 평타를 많이쓰는 초반갱 혹은 카정에 대비하여 찍어둡시다.


회복력 은 정글링을돌고 카정을갈 타이밍때 조금이나마 피회복에 도움이되도록 투자했습니다.


꿋꿋함 투자하여 초반 갱과카정을 조금이나마 수월하게하고


고참병의 흉터를 투자하여 체력36은 결코 적은피가아닙니다 ( 초반에 )



유틸리티의 1에선


정찰 에 투자하여 장신구거리를 넓혀 빠른 카정와딩후 갱타이밍 볼수있게 합시다.


보이지 않는 위협 (Unseen Threat)
동료로부터 고립된 근처 적에게 표식이 남습니다. 고립된 대상에게는 카직스의 스킬이 추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4~116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공포 감지 (Taste Their Fear)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아군에게서 고립된 적들을 표시해 줍니다.

사용 시: 70/95/120/145/17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공허의 가시 (Void Spike)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폭발하는 가시를 발사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80/110/140/170/20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도약 (Leap)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여 65/100/135/170/205 (+0.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공허의 습격 (Void Assaul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기본 지속 효과: 공허의 습격 레벨이 오를 때마다 카직스는 스킬 하나를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면에선


2렙때 Q와 W를 배우는것은 위팀시작일때 갑니다.

 * 두꺼비를 시작할때 가주시면됩니다.


2렙떄 Q와 E를 배우는것은 아래팀시작일때 갑니다.

 * 선레후 미드찌르기후 상대카정.



그뒤론 Q - W - R - E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스킬 진화순서는


Q - E - W(R) 순으로하며



한타시 모든 딜링의집중이 나에게오고 이니시를 걸어야한다 싶을때 마지막진화를 R진화로합니다.


나만 더럽게잘컸고 한타전 내포킹 몇방이면 상대팀들 피가 금방 깎아내려질것이다 싶을때 마지막진화를 W진화로합니다.




스킬콤보는 W - E - 히드라 - Q - 패시브 - R - 패시브 - Q - R - 패시브 - W - Q


로 깔끔하게 빠져나오시면됩니다.


혹은 E - 히드라 - Q - 패시브 - W - Q - R - 패시브 - Q - R - 패시브 - Q


로 깔끔하게 하시면되구요



진화를 R진화했을시


상대가 어느정도 거리를두고있다면


R - W - 히드라 - Q - 패시브 - (상대도주기뺐다면) - E - Q - 평 - R - 패시브 - Q - 마지막R은 도주

R - W - 히드라 - Q - 패시브 - R - (W쿨최대한벌며) - Q - 패시브 - W - Q - 마지막R은 도주




R은 한번사용하면 지속시간이 2초입니다.

R을쓰자마자 공격할생각을 하시지마시고

R을 쓰고 최대한 스킬들 쿨타임을 돌립니다.


R진화를 한순간부턴 직선갱이 수월해집니다. 아군 포탑쪽에서 R 을 쓰고 진입하게되면 아군1차포탑과 적1차포탑 사이의 거리까지 오게됩니다.







무조건 마지막 R은 도주용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궁진화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는 방템을 두르는것에 차이가있으며


추적자(용사) , 히드라  를 가는것엔 변함이없습니다.


초반에 용사와 기동력을 뽑은후 몽둥이를 하나더가 딜을 강하게해주면서


히드라를 선템으로 띄워서 더강하게하며 이제슬슬 방템을 올립니다.


상대 AP가 잘컸을땐 두건먼저

상대 AD가 잘컸을땐 파수꾼먼저


그상위템인 밴시와 란두인을 먼저가주세요 상대보고서 둘중결정


그후 밴시를올렸다면 다음템을 란두인

       란두인을 올렸다면 다음템을 밴시


가주시면됩니다.


마지막템 라위를 올리기엔 상대탱커가 없다싶으면


상대 딜러진영의 큰정도를 파악하여


맬모셔스의 아귀

헤르메스의 시미터

수호천사

가시갑옷 을 가주시면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딱히 어려운건 못느끼지만 초반에 역갱이나 카정을예상하고 선빵을 내어줄때 (2~3)렙떄

이기기가 무척 힘듭니다. 선빵을 치는경우가아니라면 피해주세요

2~3렙 구간이지나면 이깁니다.
샤코
샤코역시 어려운건 아니지만 카정을 당할수도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로 어려운챔피언에 넣었습니다.
피들스틱
피들스틱은 카정을가도 공포때문에 킬따기가 무척 애매해집니다. 그래서 넣엇지 실상 쉽습니다..

상대하기 쉬운챔피언은 개개인의 손차이라고 생각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저는 이번공략을써서 엑셀을 올린다기보단 그냥 주문이들어와 썼습니다. 앞으로 조금씩더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