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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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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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실골을 위한 꿀챔아리

- 닉넴만듬(2015-02-27, 조회수: 1606)

안녕하세요. 저는 골드에 서식하고 있는 한 꿀빨이 유저입니다.

 

저는 솔직히 말하면 아리를 시작하는 별루안됬구요. 솔직히 피지컬이 좋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냥 흔한 꿀

 

빨이이며 제드가 op였을때는 제드로 꿀을 빨고 아칼리가 op였을때는 아칼리로 꿀을 빨며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전 늘 꿀빠는 챔피언마는 너프를 먹기전에 승률 60%이상을 유지해왔습니다. 지금까지 꿀빨이 중에 가장 좋은 아리 공

 

략을 써볼려고합니다.

 

공략을 작성하기전에 저의 공략은 플레나 다이아님이 보시면 피식할수도 있고 하찮을수도 있습니다.

 

저의 공략은 브실골분들 위한 공략이구요.  솔직히 저는 시즌4때는 아리 승률 40%에 개 호구였습니다. 하지만

 

아리가 버프를 먹고 아리로 골드를 올라오고 현재 지금 승률 78%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선 인증부터..

 

 

 

그리고 공략에 들어가기전에 아리의 승률이 올라간 이유를 생각해봤습니다.

 

우선 q패시브가 생긴게 가장 크겠죠. 이건 당연한거구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리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진게

 

크다고 생각합니다. 예전같은 경우는 데파를 이용해 암살을 주로했지만 지금은 암살보다는 지속딜을 보고 있죠

 

거기다 암살할때 쓰던 궁이 한타때 있는 경우가 더 많아졌구요.

 

잘큰 아리가 궁 3번쓰면서 한타때 카이팅하면 딱 이런 느낌이 들더군요. 오리아나가 qw돌리면서 카이팅하는 느낌이더

 

라구요 궁때문에 점멸 3번 쓰면서 카이팅하는 느낌.

 

즉 암살이라는 리스크 감수 보다는 지속딜로 안정적이게 딜을 박는 느낌이죠

 

두번째는 다른 카이팅챔과 다르게 로밍력이 좋다는거죠. 다른 오리아나 신드라보다는 정말 카이팅챔인데도 불구하고

 

다른 라인풀어주기가 너무 쉽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w를 너프와 q마나소모량 너프를 먹었지만 아직도 저는 op인거 같습니다.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0.17
  • 마법 관통력
    +5.58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3,524 IP

 

Mark

 

쌍관:추천

 

마관

 

우선 저는 쌍관을 선호하는편입니다. 물론 후반을 보면 마관이 더 좋겠지만

 

초반에 라인전 압박하기가 너무 좋구 라인전을 이겨야 후반을 보겠죠?

 

쌍관이 없으신분은 마관을 끼셔두됩니다.

 

 

 

Seal

 

성장 체력

 

방어력

 

우선은 이 두개는 애매합니다. 저는 ap상대할때는 체력을 끼고 ad상대 할때는 방어

 

력을 끼는편입니다. 둘다 매우 효율이 좋습니다.

 

 

Glyph

 

마법저항력

 

방어력

 

성장주문력

 

우선 상대가 ad일 경우에는 방어력을 껴줍니다. 성장 주문을 끼셔두 되지만 확실히

 

라인전이 수월합니다.

 

마법저항력은 상대가 르블랑 말자하 신드라 등등 ap폭딜러 상대로 껴줍니다.

 

성장주문력은 상대가 만만하다 상대하기 쉽다 싶으면 껴줍니다

 

예: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정수

 

주문력

 

주문력 외에는 생각이 안나네요. 않끼면 딜이 안나와요

 

ad상대 할때 방어력을 한개만 껴주는것도 괜찮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우선 특성은 저는 크게 신경을 않써서 오펜스에 21 디펜스에 9를 주고있습니다.

 

유틸도 써봤지만 저는 유틸을 찍어서 라인전에 힘을 주는게 나은거 같더라구요.

 

예전에는 양날의검을 찍었지만 아리가 지속딜로 바뀐 지금은 양날의검을 않찍는게 나아요.

 

 

우선 점화는 진리입니다. 상대랑 피지컬차이가 많이 나지않는이상 점화가 없을면

 

킬을 못땁니다.

 

점멸은 말이 필요없죠. 꼭 있어야 하는 스펠입니다.

 

 

상대가 제드 신드라 말자하 등등 폭딜이 쌔다면 힐보다 탈진을 들어주는게 훨신

 

좋습니다.

 

상대 미드 정글 조합이 cc가 너무 강력하다면 들어줍니다.

 

예를 들어서 베이가, 판테온 같은 조합이죠.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50/75/100/125/150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10/140/170/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적인 콤보로는

 

eqwrrr

 

reqwrr

 

정도가 있겠죠... 그런데 지금은 굳이 매혹으로 콤보를 시작 않하셔두 됩니다.

 

기본적으로 딜은 똑같아요 매혹으로 이제 데미지 증폭안되서 ㅋ 콤보는 때애

 

따라서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킬 활용 팁

 자신이 엄청 큰게 아니라면 굳이 암살을 할려고 하지마세요.

 

그리고 위에도 말했지만 선 매혹으로 콤보 시작않하셔도 딜은 똑같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저는 아이템을 정말 유동적으로 간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아이템트리가 4개입니다.

 

우선 무난할 경우입니다.

 

모렐로노미콘<br />존야의 모래시계<br />라바돈의 죽음모자<br />공허의 지팡이<br />라일라이의 수정홀<br /> 

 

이 템트리는 정말 무난하면 이렇게 갑니다. 신발은 상황에 따라 올려주시면 되구요.

 

두번째는 상대가 ap 폭딜러 혹은 상대팀에 ap딜러가 두명 이상일 경우입니다.

 

요즘 탑 리산드라 미드 르블랑이 뜨면서 정말 자주가는 템트리입니다. 상대가

 

ad일 경우에는 모렐전에 추적자의 팔목보호대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br />헤르메스의 발걸음<br />라바돈의 죽음모자<br />심연의 홀<br />존야의 모래시계<br />라일라이의 수정홀<br /> 

 

우선 이 템트리는 보이드를 가지않습니다. 그 이유는 상대가 ap딜러가 2명

 

이상일텐데 기본적으로 상대는 탱이 될게 정글 밖에 없을겁니다. 기본적으로

 

정글은 1코어를 대부분 딜로 갑니다 굳이 공허까지 갈 필요없고 부족한 마법저

 

항력을 올려주고 생존력을 높입니다. 그리고 심연의홀의 패시브로 어느정도

 

커버가 될겁니다.

 

세번째 템트리는 우리편 모두가 잘컸고 탑이 리산드라와 같은 딜러다

 

내가 굳이 딜을 높일 필요가 없고 지속딜을 넣으면서 원딜을 지켜야한다

 

이런 경우에 올려주는 템트리입니다.

 

모렐로노미콘<br />존야의 모래시계<br />라일라이의 수정홀<br />심연의 홀<br />라바돈의 죽음모자<br />

 

신발은 때에 따라 추가해주시고 이 템트리는 우리 원딜이 캐리할수 있게 도와주는 템트리라고 할수 있겠죠.

 

네번째는 상대가 올 ad 혹은 상대 피오라, 트린, 마이 등등이 정말 잘컸다 싶으

 

면 가는 템트리입니다. 이 템트리의 경우 아리 공략에 얼건 아리 공략을 보고

 

써봤는데 확실히 생존적이 높아지고 딜도 어느정도 나옵니다

 

특히 이 템트리가 잘큰 트린다미어 패기가 너무 좋아요..

 

모렐로노미콘<br />존야의 모래시계<br />얼어붙은 건틀릿<br />라일라이의 수정홀<br />라바돈의 죽음모자<br />

 

신발은 알아서 가주시고 신발은 닌탑 마관신 선택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닌탑

 

갑니다. 이 템트리도 어떻게 보면 원딜 캐리를 도와주는 템트리라고 할수 있겠

 

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솔직히 브실골에서는 카운터가 없어요. 굳이 뽑자면 르블랑이 포함이 되겠죠?

거리 유지하면서 cs드시면 됩니다. cs10개 정도 덜 먹더라도 후반 지속딜이 자신이

더 좋다는걸 알면서 무난하게 가줍니다. 자신있으면 점화

못 이길것같으면 탈진들어줍니다.
제드
솔직하게 말해서 제드하고 아리 라인전은 5대5에요 동 실력대면 서로 따일수가 없습니다.

서로 로밍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팁 드리자면 제드 궁쓰면 챔프 뒤로 옵니다. 대부분 그때 매혹을 잘 못맞추시던데

궁 한번 뒤로 빠지면서 매혹쓰면 훨신 맞추기 쉬울겁니다.
말자하
말자하 신드라 고민했지만 역시 이 새끼가 개xx에요.

답이 없어요 솔직히 라인전은 할만합니다. 6렙때 궁 찍어도 체력 유지만 하면 않따이는데

문제는 상대 정글의 개입이에요.. 워윅 말자하 이딴 조합이라도 나오면 못이겨요;; 워윅궁에

반피나가고 말자하궁에 반피 나갑니다.. 수은이고 뭐고 그전에 뒤짐..

라인전은 q거리 않주고 e맞았을때 맞 q로 딜교 해주면 어느정도 할만합니다..

템은 수정플라스크 시작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야필패.

아리장인분들은 야스오 어렵다 하시는데 여기는 브실골입니다. 쌍관끼고 평타 떄려주면 좋아

죽습니다. 평타 때리다보면 q쓴줄알고 장막뺴는데 그때가 킬각입니다.
베이가
라인전 자체가 너무 쉬워요. 초반 맞딜도 이기고 로밍도 아리가 더 좋고

그냥 후반에 원콤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애가 스턴박으면 정글 왔다는거니까 뺴세요
오리아나
오리아나가 쉽다는게 아닙니다. 딱히 넣을게 없어요..

그런데 라인전 자체는 아리가 7대3정도로 유리한 감이 있습니다.

q패시브 쓰면서 qw드리블하는거 피해주시고

가끔 탈진들도 오는데 킬각보지말고 그냥 로밍 다니세요 않따여요 탈진들면

궁 피하면 필킬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우선 초반에 집가면 와드 2개는 꼭 사줍시다.

 

라인전이 정말 힘들거나 그러면 포탑 버릴줄도 알아야합니다. 다른 라인 로밍가서 용을 먹거나 하세요

 

중반 운영법

 중반이면 2코어정도 뜨셨을텐데 우리 원딜이 정말 못컸다면

 

우리편의 딜은 당신입니다. 너무 무리해서 암살할라하지마시고 한타때 카이팅에 집중해줍니다.

 

내가 정말 못컸으면 우리 원딜을 지키는데 집중합니다.

 

정말 님이 잘크셨다면 암살시도도 나쁘진않습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이 됬다면 이제 미드라이너가 캐리하는 시간대가 아닙니다

 

원딜이 캐리해야되는 시간이에요. 원딜을 최대한 지켜주거나 우리편 원딜의 살짝 모자른

 

딜을 보충해주도록 합시다. 정말 상황이 않좋다면 상대 원딜 암살을 시도해봅시다. 도박이긴하지만

 

짜른다면 당신 캐리

 

팀파이트시 역할

 왠만한 경우에는 카이팅을 합시다 정말 상대 원딜이 잘컸다 상대 원딜만

 

짜르면 이긴다 싶으면 암살시도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아리가 너프땜에 딜이 애매하니

 

점화있을때 되도록 암살을 노려봅시다.

 

챔피언별 대응법

 

우선 자주나오는것부터 쓰겠습니다. 카운터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위에 썼으니 우선 안적을게요.

 

피즈

 

난이도:하

 

솔직히 왜 아직도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너프전에는

 

어려웠는데 너프먹고 너무 쉬워요.. 걍 맞딜해주면 이기고

 

따이는게 신기할 정도 딜이 너무 약해지심..

 

재간둥이 빠지면 킬각이에요 너무 당연한거죠.

 

 

신드라

 

난이도:상

 

이 새끼는 너프먹어도 너무쌥니다.. 르블랑 상대하는것

 

처럼 해주세요. q패시브로 인해 예전보다는 구체 피하기가

 

수월해졌습니다. 선템 성배가주시는거 잊지말고

 

탈진들어주시고 6렙까지 라인전 해보시고 빡세면 라인 쭉

 

밀고 로밍다니시는게 마음 편합니다. 그래도 탈진 드시면

 

왠만하면 킬 않따일꺼에요

 

 

니달리

 

난이도:중

 

우선 창 피해주시면 이깁니다. 라인전 자체가 지루할꺼에요

 

왠만하면 서로 잘 않따여서 창맞으시면 맞딜 집니다.

 

들어올때 매혹으로 한번 딜 씹어주는 센스를 보여줍시다.

 

라인 클리어도 좀 않좋은쪽에 속합니다. 라인 쭉 밀고 로밍

 

가줍니다.

 

제라스

 

난이도:상

 

우선 제라스는 라인전이 빡센거지 킬을 못따는건 아니에요

 

q포킹 피해주시는건 당연한거고. 스킬 한개 빠질때 들어가

 

면 수월하실겁니다 궁으로 구체 피해주시구요.

 

명심하세요 라인전만 힘들지 들어가서 맞딜뜨면이깁니다.

 

제이스

 

난이도:중상

 

제이스는 정말 하는 사람에 따라 다른데

 

왠만하면 조금 어려워요. 포킹피해주면 되는데 그게

 

말이 쉽죠... 우선 갱킹에 취약하니까 갱 불러주시면 됩니다

 

매혹 맞추면 들어가는것도 괜찮아요.

 

직스

 

난이도:상

 

제라스 같은 느낌인데 뭐라해야하죠?

 

저 같은 경우는 직스가 제라스보다 쉽습니다.

 

우선 궁찍고 들어가서 맞딜뜨면 이깁니다.

 

카타리나

 

난이도:하

 

카타가 궁찍고 들어오면 매혹맞추면 됩니다

 

혹시라도 못맞추면 궁으로 걍 빠지세요

 

그냥 카타가 쉬워요 우리 브실골에서는 카타가 막 라인

 

다 버리고 로밍 가는 경우가 자주 생기는데 그냥 나도

 

cs버리고 맞로밍 가줍니다.

 

평소보다 와드 잘깔아주시구요.

 

초가스

 

난이도:상

 

우선 맞딜이 안됩니다.

 

평타 때려도 패시브로 다 커버하고 들어가면 침묵때리고

 

답 없는 새끼에요 미드 초가스 만드신분 진짜 잘 만드신듯

 

걍 로밍다니세요.

 

탈론

 

난이도:중하

 

탈론이 침묵있을때도 라인전이 5대5정도 였던 느낌이

 

있었는데 그냥 들어오면 매혹맞추면 딜교 이깁니다.

 

단 로밍다니고 킬 조금씩 먹으면 후반에 딜 감당이 안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난이도:하

 

트페는 정말 쉽습니다. 골카고 뭐고 그냥 맞딜이 안되요

 

걍 로밍만 조심하면 됩니다. 트페한테 솔킬따이시면

 

그냥 아리 않하시면 됩니다. 다른 꿀챔을 찾으세요

 

하이머딩거

 

난이도:중

 

포탑으로 라인 쭉쭉밀거에요

 

그러면 정글보고 꼭 딩거 6렙전에 한번 오라하세요

 

몸이 유리라서 아주그냥 쭉쭉녹습니다.

 

단 6렙후에 포탑 폭딜 조심하세요 잘못하면 더블킬 나옵니

 

니다

 

판테온

 

난이도:중상

 

딱4렙까지만 사리시면 됩니다. 4렙때까지는

 

cs허락맡고 먹으세요 얘 않보이면 그냥 바텀으로 로밍갔구나

 

생각하고 바텀으로 왠만하면 뛰세요 탑은 잘 않갈겁니다.

 

막 빵통기한이라 하시는데 킬 먹으면 그딴거 없습니다.

 

이즈리얼

 

난이도:중하

 

정말 쉬운데 미드 이즈하는 애들이 꼭 포탑껴서 cs만 먹어

 

요 이즈가 포탑끼고 cs먹기가 너무 좋아서.. 스펠까지 방어

 

막이면 참;; 답없고 얘 라인 클리어가 핵 조루에요

 

얘 파밍할때 다른 라인 푸시면 됩니다.

 

카사딘

 

난이도:중상

 

초반에 쌍관끼고 후려때리시면 됩니다. 6렙이후에는

 

매혹빠지면 카사딘이 아마 막 들어올거에요

 

6렙전에 cs를 많이 차이나게 하셔야합니다.

 

6렙이후에는 로밍이든 맞딜이든 카사딘이 더 쌔요

 

아칼리

 

난이도:중하

 

진짜 너프전에 내가 개 꿀빨던 녀석입니다.

 

너프먹고 그냥 내가 버렸어요 아리로 갈아탔음.

 

아칼리가 우선 qe로 표식이 않터지는게 대게 커요

 

아칼리가 6렙찍고 들어오면 매혹맞추고 궁쓰면 얘 표식도

 

못터트림.. 그래도 킬 주워먹으면 쌔니까 조심.

 

럭스

 

난이도:중

 

럭스가 6렙전에는 아리 이길겁니다.

 

럭스가 대부분 힐 배리어 들텐데 킬각 나올때 조심하세요

 

역관광당합니다. 럭스가 점화들고 오면 정말 멍청한거니까

 

얼시구나 하고 솔킬 계속 따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스킬 다 맞으면 집니다.

 

룰루

 

난이도:상

 

우선 룰루한테 따일일은 왠만하면 없을겁니다

 

그런데 얘가 갱 호응도 좋고 푸쉬력도 좋고 심지어 라인전

 

은 또 쌔요;; 그냥 딜만 좀 애매해서 그렇지.. 얘가 원딜

 

지키기 너무 좋습니다. 룰루는 킬따기보다는

 

라인 쭉 밀고 로밍가면 좋긴한데 미드가 또 금방 밀립니다.

 

그냥 cs똑같이 먹는다고 생각하는것도 괜찮습니다.

 

킬각보이면 커져라까지 계산합시다.

 

브랜드

 

난이도:중

 

브랜드가 딜이 겁나쌔요

 

확실히 스킬이 피하기 쉽긴한데 패시브부터 딜이라

 

wq맞고 스턴먹히면 대게 아파요 우선 얘 상대할때는 스킬

 

한개 피하면 왠만하면 잡을꺼에요 집가기전에 몸도 유리에요

 

얘 한타때 궁 조심하세요.

 

마치며

 우선 이 공략은 플레티넘 다이아분들을 위한게 아닙니다

 

저와 같은 브실골을 위한 공략이고 천상계 분들이 보기에는 이상한

 

부분도 많을겁니다.

 

저는 꿀빨이입니다. 전 단지 저가 꿀빠는걸 님들한테 알려주고 싶을 뿐입니다.

 

정말 아리로 꿀을 못빨겠으면 다른 꿀챔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 긴 공략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엑셀 교환은 않받습니다.

 

댓글로 추가 챔프 공략을 원하는걸 써주시면 나중에 추가로 적겠습니다.

 

닥배드보다는 이 공략의 이상한점을 댓글로 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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