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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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온, 언데드 학살병기
Sion, The Undead Champion
9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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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승률 1위 사이온 초보자도 무난히 팀의 중추가 될수있는 챔프

- crashcourse(2015-03-12, 조회수: 2168)

현 승률 1위의 사이온

 

개나소나 따라해보자

 

 

사이온, 언데드 학살병기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87) 2134 마나 400 (+52) 1284
공격력 68 (+4) 136 공격 속도 0.625 (+1.63%) 0.798
5초당 체력회복 7.5 (+0.8) 21.1 5초당 마나회복 8 (+0.6) 18.2
방어력 32 (+4.2) 103.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 175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1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쿨감소 -0.83%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1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3.37
  • 마법 관통력
    +2.02
  • 공격력
    +3.2
  • 방어
    +1
  • 마법 저항력
    +4.346
  • 쿨감소
    -0.83%
총 가격 : 4,713 IP

빨강

 

쌍관 = 딜교환 / 한타페이즈에서 사이온의 딜이 올라감 본 공략글은 탱커사이온 이므로 공템의 부재를 룬으로 매꿈

 

공격력=미니언 수급,평타로인한 초반 딜교환 우세

 

노랑

 

방어=진리임 누가오든 끼셈

 

파랑

 

쿨감x6= 필자는 쿨감6 이상안낌; 5%만 만들고 성장마법저항력 박음 (상대가AD챔프일때) 내 사이온 특성상 방템만 가는데 요새 마저템 보면 쓸만한게 진짜 없음 얘로 헥스드링크 가는것도아니고 비사지가봤자 쿨감혜택밖에못받아서 밴시가는데

초반에 ap챔피언이 잘커서 헤르메스가도 무관하긴한데 나중에가면 헤르메스도 팔고 닌탑감 그래서 나머지 성마저낌

 

마저=탑에 ap올때 낌

 

참고로 난 그냥 공격력낌 상관살돈없음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전형적인 9/21 인데 인내심,숨돌리기 안찍음 흡혈템을 가는것도 아니고 사이온이 후반엔 피통이 높아서 좋은 특성일지 몰라도

 

어차피 후반가면 사이온점사해서 녹이자! 이런말 안함

 

쌍관이나 미니언먹는데 고자면 도살자 한포 주고

 

상대가 짤 많이넣는 AP챔이다 싶으면 포식까지 넣어줘서 플라스크+포션과 함께 오랜 라인유지력 가능

텔포 점멸 진리

 

Ignite(점화) = 라인전 강하게 가져감, 갱이왔을시 부족한 딜을 커버쳐줌 근데 난 안감 텔포로 이득많이봄

 

Exhaust(탈진) = 서폿사이온 괜찮은듯

 

 

텔포를 드는 이유는 라인에 빨리 복귀함과 동시에 아군에게 빠른 백업을 위한용도,

 

필자는 빠르게 신발 인챈트 업글 왜곡 시키고 궁 생길때마다 로밍한번가고

 

텔포로 다시 돌아오고  , 인챈트 왜곡을 올림으로써 궁이니시가 잘못들어가면 바로 점멸로 빠져나옴

 

그래도 금방돌아옴 ㅋ

영광스러운 죽음 (Glory in Death)
사이온은 사망한 이후 되살아나지만, 부활한 동안에는 체력이 급속히 떨어집니다.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대량 학살 강타 (Decimating Smash)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이온이 최대 2초 동안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일격을 날리면 반경안의 적들에게는 40/60/80/100/120 (+0.4/0.5/0.6/0.7/0.8 AD) ~ 90/155/220/285/350 (+1.2/1.5/1.8/2.1/2.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혼의 용광로 (Soul Furnace)
마나 소모: 65/70/75/80/85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기본 지속 효과: 사이온은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4 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와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15)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1/12/13/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마나 소모: 35/40/45/50/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65/100/135/170/205(+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4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멈출 수 없는 맹공 (Unstoppable Onslaugh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8초 동안 일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서서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조종됩니다. 돌진하는 동안 사이온은 모든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사이온의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70/105/140/175/21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2.5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50%의 추가 피해를 입고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이게 라인전 생명 이걸로 딜교하고 미니언먹고 다~함 

 

스킬 콤보

 

콤보까진 없는데 w킨다 e맞춘다 걸어간다 q로 데미지와 슬로우 잠깐 넣어준다 w 터트린다 끝;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최종아이템은 제가 거의 저렇게 감

후반엔 닌탑이 짱임 cc몰아처맞을일도없음

 

탑에 AD챔인데 호구다 = 닌탑왜곡올리고 다른라인자주감

 

탑 AD챔인데 좀 빡샘 = 얼심 방어력과 공속감소, 마나통 뻥튀기로인한 수월한 파밍가능

 

AP 챔인데 호구 헤르메스 왜곡

 

AP챔인데 좀 빡샘 = 망령->밴시

 

올AD가 아닌이상엔 정당한영광 3번째쯔음에 올리는편임

 

궁삒살나면 뚜벅이라 뭐없어서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븐
그냥 딜교 하지마셈 님이 맞는게 더많으니깐
이렐리아
얘는 힘들진않은데 몇번 조져도 막 내가 압살하고 이런 구도는 안나옴
타워안에서도 CS잘먹고 그냥 텔하고 궁으로 로밍다녀서

'아 우리팀 탑 머하냐' 소리듣게 하고다니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시대의호구 E맞춘다 걸어가서 실드터트린다 Q 풀~~~~~차지로 떄린다

3개의 선택지있음

1 다처맞는다
2 웅덩이로 숨는다
3 스펠 써서 도망간다

1번 = ㅄ이다 2번=얘도 ㅄ이다 W쓰면서 지 피도 빠져나가서 의미없다 3번 현명한 ㅄ이다
뭘해도 질수가없음 초반엔 후반엔 당연히 지지만; 초반엔 질수가없음 난 텔포고 얘가 점화여도 이김 그만큼 핵호구챔
리산드라
E짤E짤E짤
E-W-Q 하면 피통 다날라감
E맞으면 슬로우걸려서 W터트려주는거 맞고 Q 풀차지충전하면 얼음갈퀴길쓰는데
그냥 쓰라하셈 ; 다음턴에 미니언먹다가 EWQ 다처맞으니깐

그냥 얘짤은 피하고 내짤 맞추면 딜 더많이들어감 리산 Q피하고 W거리 재서 실드하고 도끼질해주면 딜교압승 후에 망령나오면 그냥 앞에서 춤추면서 파밍해도됨
야스오
야필패 왜와여 그냥 관으로 가셈; 얘 1-2레벨 만 피하면

진짜 뭐없음...

 

 

라인 / 정글 운영법

 

보통 초반에 적팀버프먹고 텔타거나 아군 골렘이나 두꺼비먹고 2렙만들고 탑으로 텔탐 어차피 극초반에 텔탈환경 잘안나옴

초반 운영법

 파밍한다 E짤넣는다 앞서말한 EWQ를 해보자 단 리븐한테 하지마라 개처맞는다

 

중반 운영법

 6렙되면 본격적 드라이브를 하자

 

후반 운영법

 뭐없다 달려가서 박고 Q차징해서 에어본시키면 된다 아군 지켜주는거보다 앞에서 처맞는게 낫다

 

적 딜러 딜로스 시키고 죽는다해도 패시브로 인해 편하게 딜넣을 환경안된다 죽은놈이 더쌔서;

 

만약 궁극기가 적딜러진을 적중시키고 Q로 에어본시켰다면 그한타는 장애인이 껴있지않는 이상 이긴다고 본다

 

솔직히 멀리서 궁으로달려가서 딜러진 박을수있는 환경이 잘안나옴 ㅋㅋ

 

팀파이트시 역할

 고기방패죠 뭘

 

챔피언별 대응법

 댓글다시면 달아줌

 

마치며

 인증샷 올리기 귀찮음 엄덕쿠 검색 ㄱ 본인도 사이온 리메이크되서 이번년도부터 한건데 개꿀임 개나소나 할수있다

 

궁극기는 솔직히 컨트롤필요하긴한데 사용자설정으로 몇번 해보면 감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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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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