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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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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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르가나, 타락한 자
Morgana, The Fall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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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5 모르가나 서포터

- 농심말보르(2015-03-13, 조회수: 2490)

 

모르가나, 타락한 자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9 (+104) 2397 마나 340.8 (+60.0) 1360.8
공격력 55.5 (+3.5) 115 공격 속도 0.625 (+1.53%) 0.788
5초당 체력회복 5.5 (+0.4) 12.3 5초당 마나회복 11 (+0.4) 17.8
방어력 25.38 (+5) 110.38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체력 +8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72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1,679 IP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영혼 흡수 (Soul Siphon)
모르가나가 스킬로 챔피언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의 18%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어둠의 속박 (Dark Binding)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어둠의 에너지를 발사하여명중한 대상을 2/2.25/2.5/2.75/3초 동안 속박하고 80/135/190/245/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175)
고통의 그림자 (Tormented Shadow)
마나 소모: 70/85/100/115/1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5초 동안 대상 지역을 불태워 안에 있는 적에게 매 초 12/23/34/45/56 (+0.1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는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70%까지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칠흑의 방패 (Black Shield)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아군 챔피언에게 칠흑의 방패를 쳐 80/135/190/245/300 (+0.7AP)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모든 종류의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영혼의 족쇄 (Soul Shackle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주변 적 챔피언에게 어둠의 사슬을 걸어 175/250/325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0% 늦춥니다. 3초가 지난 후 사슬을 벗어나지 못한 적은 추가로 175/250/325 (+0.8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1.75/2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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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초반인베나 인베방시할시 큐 찍거나 그게아닐시 떠블유찍고 리쉬하면좋음


 라인전 운영시 떠블유로 아군미니언 뒤쪽에 깔면서 상대원딜이 막타를먹을때 피가따는효과를 보게만들수잇고 


 막타못치게 방해도할수잇음 


 핵심은 떠블유만 깔고 그냥냅두는게아니라 상대원딜 막타칠때 평타도 가치처주면 장판 떠블유와 평타가 시너지가 


 좋아서 데미지 마니줄수있음


 기본적인 콤보 큐 속박마추고 장판 떠블유 깔아주고 붙어서 평타 평타 평타 이런식임


 6렙찍었을시 콤보는 궁 사거리에 걸리는 적은 슬로우가 걸림 그렇기때문에 일단 큐를먼저 날리지않음  뭐 날려도 

 

 상황에 따라선 상관없지만 일단 확실한 콤보 궁키고 따라가면서 방해 씨씨 들어올때 블랙실드로 방어하면서 계속따라

 

 가면서 중간중간 평타평타평타를 반복해줌 그리고 궁끝난시점 속박이걸리면 떠블유 깔아주고 평타평타평타 처주다가


 궁속박이 끝나는 시점에 다시 큐날려주고 평타평타평타 처주면됨 이콤보는 바텀 2;2 에선 쓸수잇으나 한타에선 힘듬


 한타에선 다들아시겠지만 붙어서 궁키고 따라가다가 자신에게 한명이 공격하면 큐로 속박걸면되지만 다수가올시 존야


 를 켜줌 그후에 상황은 아군원딜을 봐줘야댐 블랙실드와 큐를 이용해서 지켜주면 한타역활끝임


 만약 이렇게 했을시 한타가 졌다? 그러면 그냥서렌치셈


 모르가나로 이정도하면 더이상해줄것도 해줄수도없음


 참고로 탈진을 걸어줄 시기는 상대가 에이디암살자나 에이피누커일시 궁극기를 사용할 타이밍에 마춰서 탈진걸고 


 아군 원딜보호해주면되겠음 아시겠지만 탈진에는 피해감소와 방어력저항력 낮추는것과 이속속도와 공격속도 를 낮

 

 춰줌 스펠이야 자신있으면 점화들어도댐 어짜피 바텀 2;2교전시 막타못먹는 원딜은 실력이부족한 쓰래기들이고 

 

 점화는 단지 막타용으로 든다기보단 데미지용으로 들어줌으로서 2;2 교전에서 탈진처럼 지키기용이나 추노용으로 쓰


  는것과는달리 점화는 빠른시간에 적원딜을 일점사해서 딜교환을 유리하게 가져가기위함임


 요즘 대부분 회복스펠을 들기때문에 점화스펠의 치감도좋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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