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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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다미어, 야만전사 왕
Tryndamere, The Barbarian King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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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 남아도는 사람에게 필요한 트린공략

- Notreal(2015-03-30, 조회수: 2812)

돈을 쓸대가 없이 남아도는사람만 하시길

간간히 터지는 치명타는 적에게 당혹감을 안겨줍니다


트린의 패시브는 분노를 올릴때마다 크리티컬 확률 상승 효과를 얻을수있습니다
이 분노는 100이된다면 크리티컬확률은 35%를 획득하게 됩니다
.
.
.
이를본 전 이 크리티컬을 어찌이용하면 강력한 데미지를 줄수있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평소 갱플랭크를 좋아하던전 신정환 갱플을 참고하여 룬과 아이템을 설정했습니다
트린다미어, 야만전사 왕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95.64 (+108) 2531.64 마나 100 (+0.0) 100
공격력 66 (+4) 134 공격 속도 0.644 (+3.4%) 1.016
5초당 체력회복 8.51 (+0.9) 23.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3) 106.1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치명타 피해 +0.56%
    x9
  • 치명타 피해 +4.4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치명타 피해
    +18.42%
총 가격 : 12,291 IP
치명타피해 룬
표식 7380원
인장 1845원-방어룬
문양 7380원
정수 3075원




분노를 100채울시 치명타 확률이 35퍼 오릅니다

치명타 확률 룬은 사용 안합니다

이유는 아이템에도 치명타 확률 아이템을끼기때문에

이용을 안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오펜스-

양날의 검- 치명타 발생시키기 이전 데미지 증가로 치명타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분노- 많이 때립니다

짐승 같은 힘- 후반에 쎄집니다

무술 연마- 초반에 쎄집니다

주문 연성- 추노할때 좋을거같습니다 (평타-평타-회전베기)

무기 연성- 추노할때 좋을거같습니다 (회전베기-평타-평타)

장군- 미약하게나마 강해집니다

강력한 일격- 치명타가 강하게 들어가고 회전베기도 쎄집니다

광란- 치명타 터지면 부족한 공속이 메꿔집니다(공속 최대 15퍼 상승),분노까지 합세하여 20퍼상승 꿀

처형인- 강력한 치명타가 적이 체력이 없을시 더 강력해집니다

위험한 게임- 어렵사리 적을 죽이고 딸피로 살아나왔을때  Q피의갈망 과 함께쓰면 좋습니다

대파괴- 치명타가 강해집니다

-디펜스-

막기- 초반 버티기에 용이합니다

꿋꿋함- 초반 버티기에 용이합니다

회복력- 초반 버티기에 용이합니다

고참병의 흉터- 초반 스킬이나 평타를 한대 더 버텨줄수있습니다

파괴전차- 초반 스킬이나 평타를 한대 더 버텨줄수있습니다
미니언 많이 먹으려면 텔포를 들어야합니다

미니언을 아무리 상대방과 같이 먹었다고 해도 렙이 낮으면 지는경우가 생깁니다

얼른 이동하여 경험치 손실을 줄입니다

(미니언 상황을 보며 이용합니다 미는 라인일시 걸어가고 빅웨이브일시 얼른 텔포를 사용합니다)

(아군이 위험할시 적의 뒤통수를 가격합니다)

텔포 대신 점화를 들었습니다

이유는 트린다미어의 부족한 딜을 보충해주기 위해서 인데요

백도어를 하다보면 적이 방어를 하게될텐데요

맞딜을 할때 적에게 진다면 백도어를 할수 없다고 생각하여 점화를 들었습니다

텔포를 들었을때 이겨도 적을 잡지못하는경우가 생겨 허무가게 놓치는경우가 있었는데

이를 막아주는 스펠입니다
격노 (Battle Fury)
트린다미어의 분노가 공격 명중 시 5만큼, 치명타 명중 시 10만큼 그리고 마무리 일격 시 추가로 10만큼 상승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4% 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갈망 (Bloodlus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피에 굶주려 10/15/20/25/30의 공격력을 얻으며 체력 1%를 잃을 때마다 0.15/0.25/0.35/0.45/0.55의 공격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조롱의 외침 (Mocking Shout)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4초 동안 주변에 있는 적 챔피언의 공격력을 20/35/50/65/80 낮추고, 등 돌리고 있는 적의 이동 속도 또한 30/37.5/45/52.5/60% 늦춥니다. (범위: 400)
회전 베기 (Spinning Slas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검을 들고 회전하며 적을 베어넘겨 80/110/140/170/200 (+0.8AP)(+1.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불사의 분노 (Undying Rag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초 동안 30/50/70 아래로 내려가지 않으며 즉시 50/75/100의 분노를 얻습니다. 이 스킬은 기절, 침묵, 제압 등 군중 제어 상태가 되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근접후 W 슬로우 평타후 간격 벌어질시 E추노 및 E회피 



스킬 활용 팁

 리븐이나 초반 근접챔 강캐 시 1렙 W

 딜교조차 안되고 버텨야한다 1렙 Q


Q선마

상황에따라 W적절히 섞어줘도 상관없음


Q선마를 하여 라인 유지력의 도움과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맞딜에 강한 ad챔피언이 적이라면 W를 도중에 섞어 보완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보통 이렇게가는편인데 상황에따라 적절히 가주세요 



스태틱 무대 나오면 나머진 알아서가주세여 요우무 가도되고 피바라기가도되고 블클가도되요


스태틱 인피 나오면 패시브까지 해서 크리티컬이 75%가 됩니다
그럼 갱플 핵딱콩을 평타로 계속때리는것같아요

스태틱 고유지속 효과를 보면 '충전량이 100이 되면 기본 공격에서 충전된 전류를 전부 방출해,
적중시 최대 4명의 적에게 100의 추가마법 피해를 가합니다(이 추가 피해로 치명타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럼 스태틱 인피나오면  전류방출이 크리티컬 뜰확률 이 높아지겠죠
그럼 미니언 빨리먹습니다
(제가 알기론 그런데 만약 아니라면 답글 바랍니다)

-시작아이템-

강력한ad-천갑5포 >템트리방향>쇠사슬조끼후 탐욕의검

단일대상스킬보유ap-도란방패1포 >템트리방향>탐욕의검or 바미의 불씨

광역 스킬 및 cc기 보유-신발4포 >템트리방향> 탐욕의 검(이유는 버티면서 추가골드획득)

고정데미지-루비수정2포 >템트리방향>바미의불씨 후 탐욕의검

만만하다-싸움꾼의장갑2포 >템트리방향>탐욕의검
-----------------------------------

-스태틱이 나오기 전과 후-

스태틱이 나오기전엔 딜교를 간간히 하되 말뚝딜은 하지 않습니다

공격력룬을 끼지 않았기때문이고 템트리도 지속딜엔 적합하지 않습니다

탐욕의 검이 나왔다면 은근한 치명타가 터지는데 적이 당황쯤은 하되 무서워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딜교환을 이기셔서 주도권을 가지게 되셨다면 스태틱이 나오기전에도

적이 압박감을 가지게 됩니다

스태틱을 뽑으셨다면 이젠 좀더 잦은 딜교를 하셔야합니다 미니언을 먹으면서 무빙을 계속하여

전류 충전을 한뒤 충전시마다 적 챔피언에게 가격을 하는 방식을 딜교환을 합니다
----------------------------------------------------------------------------------------------


올 딜로 가본결과 cc기나 적이 딜탱일경우 쪽도 못쓰는경우가 많았습니다

어느정도 탱을 가서 딜을 좀더 안정적으로 넣는 형식으로 가보려고합니다

스태틱이 있다면 간간히 터지는 치명타는 딜교환의 우위를 가져옵니다

(무대는 가지 않습니다 딜로스도 어느정도 생기고 치명타피해량을 이미가서 가지 않아도 상관은없습니다
흥하셨다면 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유령무희를 가는 이유는 트린다미어의 부족한 공속을 채워주고 치명타 확률이 무대보다 높기때문에 딜을 좀더 자주
낼수 있다고 생각하여 갔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상황@

라인전이 시작된후 미니언을 빨리 밀어 레벨을 높혀줍니다 3렙까진 빠르게 밉니다

  빠른갱에 당하지 않는이상 최소 800원을 모아 탐욕의 검을 뽑습니다

 이후 파밍을통해 아이템의 효과를 최대한 본후 스태틱까지 열심히 파밍을합니다

 (적이 강할시 도중 유동적으로 방템을 섞어주세요)


 

 


 

 


 

 


 

 

말렸을때

 한타해도 똑같이 말려요

돈템가세요 돈템 스태틱뽑고 탐욕의 검 하나더뽑아서 파밍하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리븐- 선 쇠사슬조끼 후 스태틱

 

사이온- 선  망령의 두건후 스태틱


ap상대론 1렙 Q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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