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탈론, 검의 그림자
Talon, The Blade's Shadow
21
9
0
0/0
플레기 탈론충의 간단한 탈론팁

- 린충이될꺼야(2015-03-19, 조회수: 2660)

난 그냥 플레기 탈론충임. 친구랑 내기햇다가 져서 하나 쓰는거지만 이왕 쓰는거 열심히 쓰겟음.

이제 대학생된 놈이라 높임말로 공략을 못쓰겟음 ㅈㅅㅈㅅ.

솔직히 내 공략은 그냥 심심할때 본다고 생각해주면 좋겟음.

위에보니깐 챌린저분들 공략글도잇고 ㄷㄷ

탈론, 검의 그림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8 (+109) 2511 마나 400 (+37.0) 1029
공격력 68 (+3.1) 120.7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8.51 (+0.75) 21.26 5초당 마나회복 7.59 (+0.5) 16.09
방어력 30 (+4.7) 109.9 마법 저항력 39 (+2.05) 73.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3
  • 마법 저항력 +1.34
    x6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쿨감소
    -2.49%
  • 마법 저항력
    +8.04
  • 공격력
    +6.75
총 가격 : 9,216 IP

요즘에는 탑 리산 럼블등이 유행이고 미드도 ap가 대세이기 때문에 마저룬을 아예 안끼는건 자살행위

상대가 올ad이면 마저빼고 방어박으삼

왕룬은 요무 라위 갈껀데 공격력 박는게 좋은거같음 라인전 병신 탈론은 선템을 플라스크로 가는게 대부분이라서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종결

텔론님 보니깐 Teleport(순간이동)드시고 운영하시던데 나같은 플레기는 텔을 효율적으로 쓰지못함.

써보다가 그냥 점화가 편해서 계속 점화듬.

검의 최후 (Blade's End)
탈론의 스킬은 챔피언과 모든 몬스터에게 짧은 시간 동안 상처를 입히며 3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모두 쌓인 대상에게 탈론이 기본 공격을 가하면 출혈을 일으켜 2초에 걸쳐 80~280 (레벨 1 ~ 18에서) (+2.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 (Noxian Diplomac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탈론이 대상에게 도약해 65/85/105/125/145 +(+1.0 추가AD)(근접 시전 시 120/150/180/210/24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갈퀴손 (Ra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여러 개 던져 명중하는 적에게 칼날이 날아갈 때 40/50/60/70/80(+0.4 추가AD), 돌아올 때 50/80/110/140/170(+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검에 맞은 적은 1초 동안 40/45/50/55/60%만큼 느려집니다.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암살자의 길 (Assassin's Path)
재사용 대기시간: 2초
탈론이 도약해서 지정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구조물이나 지 형지물을 뛰어넘습니다. 도약 속도는 탈론의 이동 속도에 영향받습니다. 같은 지형지물은 160/135/110/85/60초 후에 다시 넘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공격 (Shadow Assaul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탈론이 사방에 검을 던지면서 최대 2.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투명 상태가 풀리면 검이 다시 탈론이 있는 곳으로 모여듭니다. 검이 움직일 때마다, 한 개 이상의 검에 맞은 적은 그림자 공격으로 80/120/160(+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범위: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자동공격 키고 e로 들어가서 99% 슬로우 걸려잇을때 평타한대치고 q로 평캔 wr히드라

스킬 활용 팁

 e를 상대 챔피언 한테만 쓴다는 고정관념을 버리삼. 미니언한테 타고 상대한테 접근해도되고 상대 논타켓 스킬이 날라오는걸 미니언에 타서 피할수도 잇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상대가 ap가 잘컷다면 멜모셔스가고 아니면 그냥 피바 가는게 나음.

솔직히 탈론이 밴시를 가든 가엔을 가든 점멸없으면 들어가서 나올길없는 탈론이 방템하나 두른다고 달라질건 없다고 생각함. 차라리 딜템하나를 더가서 확실하게 한명은 죽이겟다는 생각을 하는게 맞음.

나중에 풀템나오면 신발팔고 서풍가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븐
상대리븐이 뇌가 잇다면 탈론한테 질수가 없음.
침묵잇엇을때는 어떻게든 됫는데 지금은 그냥 들어가면 역관광당하고 돌진해오면 튀는것도 어려움.
카시오페아
생각보다 이친구가 힘듬.
탈진들고 오는 카시한테 들어가면 탈진에 궁맞고 역관광 당함.
라인전 견제도 패드립 절로 나오는 수준임.
카타리나
솔직히 말해서 탈론은 쉬운놈이없음.
이년도 침묵잇엇을때는 찢으면 됫지만 지금은 딜교가 안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괜히 하는 말이아니라 상대방이 정상인이면 탈론한테 라인전 털리는게 말이 안됨.
침묵도없고 플라스크가서 초반 w딜도 장애인인 탈론인데 어떻게 지겟음.
정글차이가 엄청나지 않은이상 라인전 이길생각은 버려야됨.

 

 

라인 / 정글 운영법

 

   탈론 초반딜은 매우 쓰레기임. 안그래도 요즘 카정의 시대인데 정글에서 소규모 싸움이 일어난다면 상대 미드 못가게 하는게 더 좋은 선택임

초반 운영법

   약빨로 버티면서 솔킬 따이지만 않게 하삼. 버티기만 하면 상대가 카타같은것만 아니면 한타때 탈론이 우세함

   근데 정말 상대가 병신같고 라인전 이긴다는 확신이잇으면 롱소드 가서 몰아붙이삼.

   탈론으로 라인전 이기고 한타햇을때 파괴력은 엄청남.

중반 운영법

  

   한타때 상대 원딜을 보삼. 솔직히 침묵 없어졋다고 해도 존야 갈일없고 서폿과 스펠한테 의지해야하는 원딜정도는 암살 가능함. 상대 서폿이 소나,나미같은 몸약한 아이들이면 정말 개이득임. wr히드라 딜에 의문사 하는경우도잇음.

후반 운영법

 

  인피 나온후의 탈론은 매우매우 강력함. 평q딜이 모친출타급이고 wr히드라 만으로 몸약한 아이들은 빈사 상태가 됨.

  상대 원딜을 죽이고 전장 이탈햇다가 다시 들어가서 쓸어버리면됨.

  원딜 죽이는게 중요하다는 이유가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원딜의 한타존재감이 장난아님.

  상대 서폿 cc기가 빡시다면 시미터를 가야됨.

  탈론으로 우리팀 원딜 지키기는 어울리지 않음. cc기도 빈약하고 대신 딜맞아줄 정도로 몸이 강한것도 아니기 때문임.

팀파이트시 역할

 

  예를 들어 상대팀 미드가 제드고 나는 탈론이다. 그러면 후반 한타때 존재감이 다를꺼임.

  왜냐면 제드라는놈은 한명 끔살 시키고 빠져나가는건 최적화 되잇지만 그만큼  광역딜 측면에서는 탈론이 훨씬 우세함. wr히드라를 최대한 많이 맞추고 원딜한테 평q하는게 중요함. 그리고 무엇보다 옛날에는 탈롱기한이라 불렷을지 몰라도 지금은 아님. 후반에 가서는 초반처럼 찌질하게 하면안됨.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