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21
9
0
0/0
URF전용 유틸마이!!

- 올림(2015-04-05, 조회수: 4328)

다른 챔들에 비해서 엄청난 속도를 보여주는 유틸마이!!

일격필살 과같은 순삭을 보여주죠.

이블린도 잡아먹어버리는 마이 한번 해보십쇼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유체화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4
  • 체력 +8
    x5
  • 마법 저항력 +1.34
    x4
  • 공격 속도 +0.64%
    x5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방어
    +4
  • 체력
    +40
  • 마법 저항력
    +5.36
  • 공격 속도
    +12.2%
총 가격 : 10,446 IP

룬은 기본 원딜 공속룬을 이용하면 적당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URF모드인 만큼 위험한게임보다는 추가 공격력에 투자해주시면되구요 주문연성과 광란에다가 찍어주시면 가장 효과적인 유틸마이가 될거입니다.

디펜스로는 질긴피부에다가도 2를찍어주는데여 아주빠른 속도로 알파를쓰더라도 정글링에는 부족함이있네요.

그래서 찍어주게되었습니다

유틸마이의 제일 중요한 유체화와 텔!!!

유틸마이는 이속을 겸비한 하드다이브가 가능학 만들어주는 챔프입니다.

일격필살로 궁도피할수있게되고, 신발도 왜곡으로 가기때문에 점멸보다는 유체화가 더좋다는데에 확신합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이 시작템으로보면 쪼금 이상할수도있겠는데여.

URF모드이기때문에 포션의 효율성은 떨어지게 되있습니다.

1렙 미드 견제 싸움때 롱소드로 견제해주시다가 첫귀환템으로 야몽을 뽑으시게된다면, 쉽게 운영이가능할겁니다.

그리고 첫템으로 요우무를 뽑게됬는데요. (요우무+궁+유체화) 이속도를 합치게될 때 약 600을 초월하는 속도를 낼수있습니다. 왜곡을 사용할경우엔 최대 730정도까지 올라가는데 따라 잡을수있는 챔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운영능력과 하드다이브는 최고죠.

그리고 6렙타이밍때 하드다이브가 가능한 동시에 살수도 있기때문에 상대편들을 어이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스타
리븐
씨X.... 이건 진짜 조X아서라도 튀어야합니다...
이렐리아

쉬운 챔들과 쉽지않은챔들을 결정하는건 CC기와 도주능력입니다.

블라디미르같은경우에도 쫌 어렵구요.

왠만한 이런챔들을 상대하기엔 어렵기때문에 초반에 힘들더라도 레벨링과 코어템에서 앞서간다면, 운영에서 무리없이 승리를 거둘수 있을겁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1렙견제싸움후, 정글돌다가 야몽타이밍 갱킹!

 6렙 요우무 타이밍 빠른용 (갱킹에 성공한다면 4분?? 대에도 먹을수있을겁니다)

 

중반 운영법

 빠른 이속을 이용해서 포탑을 다부숴주세요. 가끔 정글돌다보면 혼자 돌아다니는 챔프를발견할수있습니다.

 

후반 운영법

할수있는게 이 때는 백도어or스플릿or후진입 이 3가지중에 저는 백도어를 추천합니다. 대치상황이라면 충분히 한놈이 텔타고날아올껀데, 그한놈정도야 쉽게 씹어먹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