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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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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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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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의 핵심은 예측구르기!

- 타고난사람들(2015-06-15, 조회수: 2477)

안녕하세요.

시즌2에 친구를 따라 롤을 시작!

레벨1 당시 프리로테이션이었던 베인을 시작해서

현재까지 베인을 사랑하고 있는 베인충유저입니다.

 

요즘 대회경기에서 베인이 떠오르고 있어

시즌 3에 이어 제 2의 전성기가 시작될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장인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베인을 많이 해왔고

많은 분들이 랭크게임에서 베인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어 공략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모든 베인유저님들, 베인이 대표원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티어인증과 베인판수


 



현재 시즌5 다이아5

 

 

시즌 5 베인-91판

 

 

시즌 4 베인-138판

 

 

시즌 3 베인-418판

(이 때 임프선수가 한챔프를 랭겜에서 300판이상하면 잘 할수 있다고 해서 정말 많이했어요)

 

시즌 2 베인 -19판(이 당시에는 일겜에서 훨씬 많이 했습니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5
  • 마법 저항력 +1.34
    x4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0.39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6,344 IP

요즘에는 거의 이 룬페이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속16%도 많이 사용하지만 한타 때 미드ap딜러의 딜을 받아 죽냐 안죽냐가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룬은 취향차이에요.(흡혈룬끼셔도 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저는 모든판 이렇게 찍습니다.

원딜의 국민스펠이죠

Heal(회복)회복 + Flash(점멸)점멸

 

Cleanse(정화)수은이 가격이 저렴해져 안끼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상황에따라 가끔 사용합니다.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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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를 2-3랩만 찍고 W를 마스터해주는게 좋습니다.

  

 2랩 : W와E는 상황에 따라 찍어줍니다. 

 3랩 : q,w,e 스킬을 다 찍을 수 있도록 합시다.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베인을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다 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랩 딜교 : 평타+Tumble(구르기)Q+평타

은화살콤보 : 평타+(살짝 빼는 무빙후)평타+Tumble(구르기)Q+평타

 

선고콤보 : 평타+Tumble(구르기)Q+평타+Condemn(선고)E

(평+Condemn(선고) E+평이 막히면서 딜교가 조금 아쉬워 졌어요. 오래전일이지만 ㅠ)

저랩에서의 딜교는 Tumble(구르기)Q를 이용한 평타캔슬이 정말 중요합니다.

 

고랩단계에서는 Tumble(구르기)Q를 평캔이 아닌 스킬을 피하는데 써주세요!!

 

스킬 활용 팁

베인에게 가장 중요한 스킬인 구르기Tumble(구르기)Q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베인충과 베인장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앞구르기입니다.

 

무조건 앞구르기를 하면 안되는건 아닙니다. 앞구르기를 사용할 때는 두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추노를 할때

암살을 시도하거나 한타가 끝난 후, 도망가는 적을 잡기위해 앞구르기를 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상대가 스킬이나 스펠을 사용하지 않는이상 Night Hunter(어둠 사냥꾼)의 패시브와 Tumble(구르기)Q(스킬5레벨시 쿨감2초)를 이용해

잡을 수 있습니다.

 

2.카이팅을 해야 할때

 

예전에 더블리프트가 보여준 적진을 누비며 딜러들을 다 끊어내는 영상이 있었습니다.

그것처럼 한타 상황때, 나에게 붙는 탱커들을 무시하고 앞구르기를 해 적딜러진을 끊는 플레이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플레상위구간만 넘어가도 함부로 이런플레이를 했다간 1초만에 검은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잘 생각하시고 사용하셔야합니다. 

 

이런 카이팅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적 딜러의 위치를 확인한 후 내가 죽지않고 잡을 수 있는지 판단하는 것 입니다.

그 다음 내가 먼저 들어가는것이 아니라 아군 탱커들이 들어가서 상대방의 타겟팅을 잡아준 후,

Final Hour(결전의 시간)R의 은신을 이용해 포지셔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Final Hour(결전의 시간)R의 은신과 Tumble(구르기)Q로 적딜러들의 스킬을 피하며 일명 슈퍼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이런 플레이는 아군들의 서포팅효과가 현저히 떨어지므로

딜러가 나밖에 없을 때 혹은 원딜지키는 한타 형식일 때에는 함부로 하지마세요~

 

만약 상대방의 스킬을 앞으로만 피해야한다면(그럴일은 거의 없겠지만) 그 경우 사용해주세요.

이 이외에는 앞구르기를 사용할 일이 전혀 없습니다.

(Silver Bolts(은화살)W의 삼타를 터트리실 때도 옆구르기로 터트릴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한타상황에서의 스킬 사용법입니다.

(가끔 베인의 입문자유저분들을 보면 가만히 서서 때리시다가 Tumble(구르기)Q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상대방챔프들이 나를 물러 올 경우, 다른 원거리딜러들도 포함해서 무빙을 하면서 때리는게 기본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적챔프들이 저를 물때, Tumble(구르기)Q를 무조건 뒷구르기로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원딜처럼 무빙을 하며 때리다가 상대방의 스킬을 피하는데Tumble(구르기)Q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보고 피하기 힘든 스킬이라면 예측을 해서 Tumble(구르기)구르기를 사용해 주세요.

Tumble(구르기)구르기를 사용할 때에는 무조건 뒤로 가는게 아니라 살짝 대각선으로 해주셔야 스킬을 피할 수 있고

Condemn(선고)선고각도 잡을 수 있습니다.(Tumble(구르기)Q의 쿨타임이 2초라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Silver Bolts(은화살)W의 3타는 딜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터트리는 것이 좋지만 한타가 종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3타를 터트리기위해 상대진영에 들어가거나 딸피의 유혹을 못이겨 도망가는 챔프를 따라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베인의 Silver Bolts(은화살)W딜은 상당하기 때문에 가까운 챔프부터 하나하나 잡아가는게 중요합니다.

그 다음 Condemn(선고)E사용법입니다.

한타 당시 선고각이 나오면 쓰는게 좋지만 쿨타임이 길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잘 쓰셔야합니다.

만약 Condemn(선고)E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큰피해 없이 적 챔프를 잡을 수 있다면 아끼신 후에 다른 챔프에게 사용하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 베인에게 가장 중요한 Final Hour(결전의 시간)R입니다.

궁의 추가공격력과 이동속도 증가율도 중요하지만 플레이어가 잘 사용해야하는 건 Final Hour(결전의 시간)R+Tumble(구르기)Q의 은신입니다.

한타 상황에서 아군 진형이 엉망인데 어그로가 베인에게 끌렸을 때, 예를들면 베인이 앞쪽에 위치해 있거나 제 주위에 적챔프들이 많을 때, Final Hour(결전의 시간)은신을 사용해 포지셔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Tumble(구르기)구르기를 하신 뒤 바로 평타를 때리시지 말고 Final Hour(결전의 시간)은신1초를 최대한 활용해 무빙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평범한 한타가 열릴때는 한타시작할 때 쓰는게 아니라 내가 프리딜을 해서 폭딜을 넣을 수 있을 때, Final Hour(결전의 시간)은신사용이 필요할 때 사용해 주시기바랍니다.

 

한타도중 Zed(제드)제드나 Talon(탈론)탈론 같이 암살자 종류의 챔프들이 궁을 쓰고 들어왔을 때,

혹은 주위에 서포팅해줄 아군이 없을 때 만난경우에 바로 Final Hour(결전의 시간)은신을 써서 스킬들을 피하도록 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는 정해져 있는것이 아니라 정말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가는 것 입니다.

하지만 딱 정해져 있는게 있다면 시작아이템은 Doran's Blade(도란의 검)도란검 시작이고 첫 코어템은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몰락한 왕의검입니다.

 

코어템인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몰락한 왕의검을 최대한 빨리 뽑아주시기 바랍니다.

베인은 라인전 정말 약하다고 평가 받고있지만 무난하게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몰락한 왕의검만 나온다면 라인전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광전사의 신발보다 몰락검을 빨리 올려주세요.만약 돈이 애매하게 남는다면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똥신만 가주는것도 괜찮습니다.(광전사보다 몰락검이 딜과 생존율을 더 높힐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템트리는 Phantom Dancer(유령 무희)유령무희나 (스태틱의 단검)스태틱의 단검을 가주는게 좋습니다.

저는 90%이상을 유령무희로 갑니다.(만약 적CC연계기가 좋아 CC를 맞는순간 순간삭제를 당한다면 수은을 먼저 가는 것도 좋습니다.)

 

상대 탱커들이 잘 커서 방어력이 높은경우,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최후의 속삭임을 바로 올려주십시오.

상대 CC가 강력할 경우,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수은장식띠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상대 탱커들이 잘 크지도 못했고 순간삭제할 딜을 충분히 넣을 수 있는 경우,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무한의대검을 올려주세요.

상대 르블랑같이 AP폭딜이 강력한 경우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밴시를 올려주시고, 상대들의 딜을 충분히 버티면서 오랫동안 딜을 해야한다면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무한의대검 대신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피바라기를 올려 주셔도 됩니다.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요우무에 대한 의견들이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요우무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가지 않습니다.

취향차이에요 가셔도 됩니다.(순간적으로 폭딜을 넣을 수 있을 때 가시는게 좋습니다.)

 

기타.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맬모셔스의 아귀 상대챔프에게 AP들이 많은경우 가주세요.

Guardian Angel(수호 천사)수호천사  밴시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카타나 마이같이 스킬초기화가 되는 챔프나 게임이 40분에서 50분까지 길어질 경우 가주고 있습니다.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워모그 상대방의 가시갑옷딜이나 적탱커들의 딜이 애매하게 들어와 죽을 때 가주곤 합니다.

Cloak and Dagger(서풍)서풍 게임이 길어졌을 경우 신발을 팔고 가기도 합니다만 이속이 느려져 무빙이 힘들어집니다.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수은으로 CC기들을 버티기 힘들 때에 가끔 가줍니다.

(루난의 허리케인 (원거리))루난의 허리케인 어택찍은것만 3타 터지니까 실험하지마세요 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스 포츈
요즘 비주류챔프라 다행입니다.
잘하는 미포만나면 정말 라인전 답이 없습니다.
딜교 자체가 상대가 안됩니다.

처음부터 게임끝날때까지 털린다는 분들이 계신데
그래도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비주류인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드레이븐
베인 머리에 찍는 도끼가 너무 아픕니다. ㅠㅠ
홍철이도 라인전 약캐로 평가받고 있지만
스킬딜이 없는 베인한테 너무 강력합니다.
딜교는 자제해주시고 서폿과함께 2대2싸움에서 노려보시거나
정글 갱을 노려주세요.

그렇게 1킬만 따서 몰락검까지만 나온다면
라인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루시안
예전에는 베인이 나오면 루신안을 뽑곤 했는데

요즘은 너프로 인해 한티어 낮아져서 할 만해졌습니다.
그래도 라인전에서 힘든건 사실이에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리츠크랭크
얘나오면 정글 역갱맞지 않는이상 라인전 질 수가 없습니다.
시비르
초반에는 시비르도 스킬딜이 있어 살짝 밀리는감이 있지만
다른 스킬챔프들에 비해 스킬을 피할 수 있어 쉽습니다.

템이 조금만 나오면 시비르는 뒤에서 CS만 먹어야 됩니다.
이즈리얼
얘도 시비르랑 비슷합니다.

Q만 안맞으면 라인전 그냥 이깁니다.

나중에는 뒤에서 CS만 Q로 파밍할텐데 평타치러 나올 때
킬각 보시면 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우리팀 정글, 미드가 주도권이 너무 밀리지만 않는다면

서포터에게 와딩만 부탁하고 라인을 쭉쭉 미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라인이 계속 당겨지면 라인클리어가 부족한 베인은 타워에서 CS를 많이 놓치고 견제에 피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딜은 킬보다는 CS로 크는 겁니다. 라인을 쭉 밀어놓고 와딩을 하시거나 살짝 뒤에서 다음라인 기다리며 서로 성장하는게 좋습니다. 베인은 CS살짝 밀리거나 1뎃정도해도 한타때가면 존재감이 더 큽니다.

만약 CS가 비슷하다면 라인전은 무승부로 끝난게아니라 이긴겁니다. 무리해서 킬을 노려보기 보다는 천천히 하시는게 좋습니다.(그래도 킬각때는 화끈하게 싸워주세요. 2:2나 3:3전혀 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요즘 메타가 적당히 라인전하다가 원딜끼리 1:1 맡겨놓고 서폿은 로밍을 가는 추세입니다.

이때쯤, 서로 무난한 상황이라면 베인은 어떤 원딜이 와도 1:1절대 안집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Graves(그레이브즈)그레이브즈 - 중상

 스킬 폭딜이 뛰어난 무덤은 라인전에서 어렵습니다만 절하고 CS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그브의Buckshot(산탄 사격)Q가 시비르Spell Shield(주문 방어막)E로 보고 막을 수 있을정도로 생각보다 느립니다. 하지만 Quickdraw(빨리 뽑기)빨리뽑기 이후

Buckshot(산탄 사격)산탄사격을 한다면 보고 피한다고 해도 한발은 맞게 되어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게 예측Tumble(구르기)구르기 입니다.

Quickdraw(빨리 뽑기)빨리뽑기 이후, 그브는 베인쪽을향해  Buckshot(산탄 사격)를 하거나 평+Buckshot(산탄 사격)를 할 것입니다. 이 때 예측구르기로 뒤로 가시지 마시고 옆구르기를 통해 피하신 뒤 딜교를 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옆구르기를 했다간 상대 서포터에게 물려 큰일 나는 수가 있습니다.)

만약 무리해서 앞Quickdraw(빨리 뽑기)빨리뽑기를 한다면 서포터와 함께 킬각을 노릴 수 있습니다.(같은 이유로 Collateral Damage(무고한 희생자)R도 예측 구르기로 피하실 수 있습니다.)

 

그브가 어려운 이유는 Q가 아니라 Smokescreen(연막탄)W에 있습니다.

그레이브즈가 Tumble(구르기)구르기를 한 베인한테 Smokescreen(연막탄)W를 깔면 베인은 Tumble(구르기)구르기 초기화를 시키지도 못하고 시야가 안보이는 그브의 스킬과 평타를 다 맞아야 할 겁니다. 이 같은 이유로 앞구르기는 왠만하면 자제해주시고 Smokescreen(연막탄)를 맞는다면 바로 나와주세요.

 

Draven(드레이븐)드레이븐 - 중상

드레이븐은 맞아보신분들은 알겠지만 Spinning Axe(회전 도끼)도끼를 돌리고 때리면 정말 머리가 깨집니다.

(왠만하면 딜교하지 말아주세요 ㅠ)

드레이븐은 Blood Rush(광기의 피)W를 쓴뒤에 Spinning Axe(회전 도끼)로 딜교를 하니 조심해주세요.

킬각은 드레이븐 도끼가 떨어지는 곳에 서포터가 스킬을 사용하여 노려보세요. 혹은 정글콜을 불러 잡으시면 됩니다. 

스킬을 피하느라 드레이븐이 도끼를 못잡을 경우, Spinning Axe(회전 도끼)가 없는 드레이븐은 보통 딜교를 안하려고 하기 때문에 이 때 딜교해주시면 됩니다.

 Stand Aside(비켜서라)는 예측 구르기로 피해주시고 Whirling Death(죽음의 소용돌이)돌아오는 도끼는 꼭 피해주세요.

초반에는 힘들지만  Final Hour(결전의 시간)의 은신과 Condemn(선고)선곡 각을 이용하면 충분히 이길 수 있습니다.

 

Lucian(루시안)루시안 - 중상

루시안의 딜교방법은 미니언을 타고 Piercing Light(꿰뚫는 빛)를 맞추는 것입니다.

루시안Piercing Light(꿰뚫는 빛)Q는 보고피하는건 거의 힘듭니다. 루시안 - 미니언 - 베인이 일자가 되는 각을 주지 마세요.

혹은 루시안을 잘 보고 있으면 루시안이 Piercing Light(꿰뚫는 빛)Q를 쏘는 타이밍이 보일 겁니다. 이때 예측Tumble(구르기)구르기를 해주시거나 살짝 반대방향으로 무빙해주시면 피할 수 있습니다.

 

조금 자신있는 루시안들은 앞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E를 하고 Lightslinger(빛의 사수)두대 이후 Piercing Light(꿰뚫는 빛)Q+Lightslinger(빛의 사수)두대 이렇게 딜교를 할 것입니다.

스킬딜이 없는 베인의 입장으로선 반항을 못하고 다 맞아야하는 아픔이 있습니다. 이때 Lightslinger(빛의 사수)패시브는 피할 수 없지만

Piercing Light(꿰뚫는 빛)는 예측구르기로 피하는게 가능합니다.

제가 만나본 루시안의 99%는 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E 사용 후 평타를 섞지않고 Piercing Light(꿰뚫는 빛)Q를 사용했습니다.

이때 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E의 패시브인 Lightslinger(빛의 사수)두대를 맞는 순간 옆구르기를 사용해주세요. 그럼 Piercing Light(꿰뚫는 빛)를 피할 수 있습니다.

아군서포터가 강력한 챔프라면 앞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E사용시 Piercing Light(꿰뚫는 빛)Q를 피하고 같이 싸워주세요.

(가끔 선고각에서 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를 사용해서 방생 선고가 나올 수 있습니다.)

 

 Miss Fortune(미스 포츈) 미스포츈 - 상

미스포츈은 맞 평딜뿐만아니라 스킬딜도 가지고 있어 베인에게 너무 힘든 존재입니다.

하지만 뚜벅이라는 점을 이용해 정글을 불러 킬만 낸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한타대 베인이 훨씬 존재감이 크기때문에 초반에 고통만 참아내면 됩니다 

 

미니언에 타고오는 Double Up(한 발에 두 놈)Q는 옆구르기로 피할 수 있습니다.

보통 원거리 미니언에 사용하면 원거리 미니언 옆으로 구르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꼭 상대편 챔프 반대방향으로 구르기 해주셔야 되요, 잘못하다간 Double Up(한 발에 두 놈)를 피해도 Impure Shots(불순물 탄환)Make It Rain(총알은 비를 타고)에 더 맞습니다.)

 

Impure Shots(불순물 탄환)를 킨 상태에서는 절대 맞딜 해주시지 마시고 꼭 서포터나 정글러가 어그로 끌린상태에서 같이 딜해주세요.

만약 구르기를 한 상태에서 Make It Rain(총알은 비를 타고)맞으면 장난없이 맞습니다. 조심하세요.

Bullet Time(쌍권총 난사)은 구르기로 꼭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업뎃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Varus(바루스)바루스 - 중하

 

Sivir(시비르)시비르 - 중하

 

Ashe(애쉬)애쉬 -중하

 

Urgot(우르곳)우르곳 - 중상

 

Ezreal(이즈리얼)이즈리얼 - 중하

 

Jinx(징크스)징크스 - 중상

 

Kalista(칼리스타)칼리스타 - 중상

 

Caitlyn(케이틀린)케이틀린 - 중

 

Kog'Maw(코그모)코그모 - 중

 

Corki(코르키)코르키 - 중

 

Tristana(트리스타나)트리스타나 - 중하

 

Twitch(트위치)트위치 - 중하

 

 

 

 

마치며

이번에 공략글을 처음 써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베인사랑이 시즌2부터 시작되어 이렇게 쓰게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제 글 읽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베인을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부분 많겠지만 조금씩 수정하면서 완성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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