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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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머스, 중무장 아르마딜로
Rammus, The Armordillo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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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와 도발 방관을 통해 강력한 람머츄

- Smplayer(2015-06-29, 조회수: 1684)

 람머스는 패시브와w로 ad를 60정도 공짜로 올릴 수 있습니다.(녹턴은55 피오라는35인가 그럴거에요)

거기에 w의 나름의 탱킹 궁 큐 또한 e의 방관및 도발으로 강력한 1대1이 가능합니다. 즉 기존의 람머츄는 할 수 있는게 한정되지만 우리의ad람머스는 스플릿 한타등 왠만한건 다 할 수 있는게 장점이죠

람머스, 중무장 아르마딜로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75 (+94) 2273 마나 310.44 (+33.0) 871.44
공격력 55 (+2.75) 101.8 공격 속도 0.625 (+2.22%) 0.861
5초당 체력회복 7.92 (+0.55) 17.27 5초당 마나회복 7.84 (+0.5) 16.34
방어력 40 (+5.5) 133.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4
  • 레벨당 방어 +0.167
    x5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방어 +4.26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27.55
  • 쿨감소
    -14.904%
  • 공격 속도
    +4.5%
총 가격 : 12,913 IP

패시브의 추가 ad와 그것을 충분히 이용하기 위한 방관 그리고 방어력 또한 람머의 쿨을 빨리빨리 돌리기 위한 쿨감을 박아줍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1.람머스는 근접 챔프이기 때문에 양날의 검

2.룬과 합쳐서 쿨감20을 맞추기 위한 쿨감특성

3.ad이기때문에 공격력 찍어주시고

4.스킬과 평타를 같이쓰는 람머스는 주문연성 하고 밑에꺼 찍어주시고

5.패시브를 통해 많은 ad를 얻는 람머스이기 때문에 장군에2개 투자

 

1.점멸은 항상 고정

 

2.라인전에서 킬을 딸 수 있을 것 같다 싶으시면 점화

 

3.로밍등의 플레이를 한다면 텔포

 

4.탈진인데 많은분들이 탈진에 대한 인식이 별로 안좋은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탈진은 좋은 스펠이에요(방깍도 붙어있습니다ㅎㅎ). 잘쓰면 점화보다 1대1에서 훨씬 우위에 설 수 있고 추노 및 생존즉 유틸에서도 나쁘지 않은 특성입니다.

 

5.유체화도 좋은거같기는 한데 2~4보다는 안좋은거같아요

   나머지는 별로!

가시박힌 껍질 (Spiked Shell)
람머스의 기본 공격이 10 (+방어력의 1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Powerball)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6/13.5/11/8.5/6초
람머스가 6초 동안 공 모양으로 몸을 만 후 적을 향해 돌진하여 이동 속도가 150~235%만큼 증가하며, 충돌 시 80/110/140/170/2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50/60/70/80%만큼 낮춥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 (Defensive Ball Cur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람머스가 최대 6초 동안 몸을 말아 웅크려 자신의 방어력을 40 (+방어력의 40/50/60/70/80%) 만큼 상승하고, 마법 저항력은 10 (+마법 저항력의 30/35/40/45/50%)만큼 상승합니다.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광란의 도발 (Puncturing Taun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람머스가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를 1.2/1.4/1.6/1.8/2초 동안 도발하며 지속시간 동안 람머스의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지진 폭격 (Soaring Sla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람머스가 공중으로 뛰어오른 후 지점에 착지하여 100/175/2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15/17.5/20% 둔화시킵니다. 범위 중앙 근처에 있는 적에게는 이동 거리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중에 사용했다면 중앙에 있는 적들은 0.75초 동안 공중에 뜹니다.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방어력을 올려줘 많은 추가ad를 얻는것 그리고 그걸 활용하기 위한 방관을 위한 에이디 람머스임으로 werq순이죠

대충 들어가서 박고 스킬 다 쓰시면 될듯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1.패시브의 추가ad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방관과 공속이 필요합니다.  ㅡㅡ> 공속과 방관이 함께 붙어있는 요우무와 많은 공속과 유틸성에서 도움을 주는 몰락

 

2.궁으로 인해 라인 클리어가 느리지는 않지만 라인 클리어와 누킹력이 필요합니다. ㅡㅡ> 히드라(또한 히드라는 광역딜에도 도움을 주고 피흡이 붙어있기 때문에 w때문에 방어력이 꽤 높은 람머스를 좀비로 만들어줘 한타력을 한껏 증가시켜줍니다.)

 

3.라위는 말할것도 없고 나머지는 공속과 누킹을 도와주는 트포나 cc를 풀기위한 헤르메스를 넣어주시거나 수호천사도 나쁜 선택이 아닙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보면 트롤같을 수 도 있겠지만 나쁘지는 않은 템트리와 룬특성입니다. 노말에서나 가끔씩 꿀 빨으셔도 되구요ㅎㅎ

제드나 뭐 그런 암살자류는 람머스를 이길 수가 없을겁니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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