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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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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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1/2
즐기자고 하는건데 킬딸좀 하면안되냐

- 비듬매니아(2015-08-02, 조회수: 1985)

요즘 정글템 바보됐다고 피디르만 가는 우디르충들이 불쌍하고 즐겨보자는 의미로 글싼다

 

다필요 없고 오로지 딜 딜만을 가서 적을 족치고 라인을 장악하고 건물을 제거하는데 모든것을 건 호디르 이다!

 

포지션은 정글!!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27.054
  • 쿨감소
    -14.904%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4,448 IP

무슨 말이 필요 할까 노랑이는 조합봐서 마방을 올리던지 알아서들

 

뚜벅이 우디르는 정수는 무조건 이속을 가는걸 추천한다 곰을 먹이지 못하고서는 갱이고 뭐고 안된다 추가 이속은 필수!

 

극딜을 선호 하지만  표식에 성장 딜 보다는 그냥 딜가는게 초반 갱에 유리하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이것이 바로 남자의 특성이다 주목할것은 오펜의 마술과 유틸의 발놀림과 통찰등으로 쿨감소와 이속을 올려준다는 점이지

 

 

 

남자니까!!! 그리고 정글을 도는데 도움을 주는 연금술과 룬치화력!! 또한 버릴수 없는 꿀특성이지!! 우디르는 짐승이라 그런지 마나가 더럽게 부족하다 그러므로 중후반까지 마나물약을 달고 살으므로 연급술이 꿀이다!

이것에 설명은 필요치 않다....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30~40%(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8/56/74/92/11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6%(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40/55/70/85%(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80~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갱들어 가기 전에 원숭이 스택 올리는건 다 알거라 믿고 쓰지 않겠다.

스킬 활용 팁

 호디르 주력은 호랑이 거북이 곰!!! 뭐 당연하다. 곰으로 스턴을 갈기던 먼저 호랑이로 딜을 넣어 주건 중요한건 스턴을 지속으로 먹이며 거북이로 피를 채우는 것이다. 하지만 곰은 스턴 재사용에 제한이 있다 그러므로 알아서 잘써야 한다.

예를 들면 마이 큐를 먼저 맞아 주기 전에 곰쿨을 돌렸다가 끝에 스턴을 먹이고 호랑이를 딜넣으르때 원숭이 스택을 쌓을수 있어야 한다던가 그냥 우디르100판 정도 하면 알아 진다 블라디 w 소비 시키기 위해 바로 앞에서 곰을 쓰고 달려 갔다가 뒤로 빠져 나중에 스턴을 먹이는등... 그냥 열심히 해봐라.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히드라는 필수다 왜냐 라인장악을 위해서지 적절히 딜템이 올라갔다면 호랑이와 열정의 검만으로도 갱을 갈때에도 딜이 잘박힌다 열정의 검은 장화 하나만 있을때에도 추가 이속으로 빠른 갱이 가능하다

ㅇ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람머스
나 애 싫어 히힝...
애도 싫어 히힝...
피들스틱
애는 공포 때문에 싫어.. 히히힉.

기본적으로 극딜이므로 가갑이나 도발류 스킬이 있는 애들은 극도로 상대하는데 문제가 있으므로 혹시나 만난다면 그냥 상대 하지 말기 바란다.

그외에는 거의다 씹어 먹는다 적어도 나머지는 제대로 성장했다면 라인전에서 미니언 씹어 먹으며 건제 가능하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정글은 별거 없다 그냥 물약 빨으면서 다니면 된다

본인 같은 경우 1시일때 두꺼비 블루 늑대를 먹는다 그러면 3렙이다 갱이 시작된다! 7시일 경우 돌탱이 레드 (닭 or 블루)

호랑이 중첩 하는건 우디르 해본 애들이라면 다 알것이라고 생각한다.

 

 

초반 운영법

본인은 3렙갱을 가는 편이다 언제나 맵을 보고 있따가 라인전 애들 보고 호전적인 애들한테 먼저 갱을 간다 우디르는 뚜벅이 이므로 아무리 곰이 빠르다 한들 처음이니쉬를 넣는게 생명이다 그러므로 라인 깊숙히 들어와 주는 적라이너들한테 항상 고맙다. 초반에 와딩을 두개 들고 다니는 바보들은 몇 없으므로 라인에 와딩을 어디 박혔는지 초반에 살펴 둘수 있다면 살펴 두는게 갱가기 편하다 기본와딩은 지속시간이 짧으므로 보통 2에픽 먹으면 와딩이 사라져 있다 그때를 노려!

 

 

중반 운영법

잘풀리든 못풀리든 극딜인이상 꾸준히 성장을 해야 한다 1:1을 밀린다면 이미 게임은 끝난것과 같다고 보면 된다. 무조건 1:1은 이기자는 마음으로 갱과 정글링을 하도록 하자

 

 

후반 운영법

닥치고 킬딸

 

 

팀파이트시 역할

애는 한타를 하기 위해 있는것이 아니다 한타가 일어 나기 전 라인을 정리 하고 라인을 막기 위해 오는 애들을 역으로 잡아먹으면서 크는게 관건이다. 역으로 잡는게 힘들다면 도주 만큼이라도 확실히 해야한다 라인을 정리를 하면 적들이 흩어 지는것이 대부분 이므로 이 러한 타이밍에 아군이 이득으 보는것이 중요 하다.

 

 

우디르는 정말 컨하기 쉬운 캐릭이다. 왜냐면 타켓팅이 거의 필요 없다 오브젝트 사출을 하지 않고 오로지 달려가서 패는 뚜벅이기때문에 멀리있는 적을 타켓팅 하기 위해 마우스를 많이 움직일필요가 거의 없는 챔프이다. 지금 까지 다른 챔프를하다 질렸다면 한번 해보기 바란다 다른건 몰라도 무빙 실력만큼은 일취월장할것으로 장담한다

 

다만 우리팀으로는 오지 마라 올거면 탱해라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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