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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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4표)
스카너, 태고의 군주
Skarner, the Primordial Sovereign
18
9
3
4/4
[정글] 요즘 뜰 예정인 스카너정글 개 꿀빠는 템트리 알려준다

- 원당워크(2015-08-16, 조회수: 3788)

정말 그냥 다들 맨 윗줄에 있는 공략만 보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이 글을 본 사람들은 정말 시골에 숨겨진 제대로 된 맛집을 찾는것과 같다.



이곳에 들어온 모두에게 소환사의 협곡에 숨겨진 은둔고수의 제자가 된것을 환영한다.



            -  혜성과도 같으며 떠오르는 태양과 같은 스카너 고수 -


스카너, 태고의 군주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02) 2384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7.5 (+0.75) 20.25 5초당 마나회복 7.2 (+0.75) 19.95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150 1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 속도 +0.64%
    x4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공격 속도
    +11.56%
총 가격 : 6,548 IP
공속이 핵심이다. 스카너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그냥 이거만 믿고 따라해봐. 따라해보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니까??
진동의 가닥 (Threads of Vibration)
스카너의 기본 공격, 부서진 대지, 지반 돌출, 꿰뚫기가 4초 동안 전율을 적용합니다. 전율이 3회 중첩된 적은 지속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7~1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부서진 대지 / 지반 돌출 (Shattered Earth / Upheaval)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 다음 기본 공격 3회의 공격 속도를 20/25/30/35/40% 강화하고 주변 적에게 10/20/30/40/50 (+0.6 추가AD) (+0.05 추가 생명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기본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4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은 최대 225입니다.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5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대지의 수호자 (Seismic Bastio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스카너가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8%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지진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2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쉬탈의 격돌 (Ixtal's Impac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스카너가 앞으로 돌진하며 지형을 무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와 마주치면 돌진이 끝날 때까지 끌고 다닙니다.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꿰뚫기 (Impa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카너가 꼬리를 앞으로 후려쳐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챔피언 3명을 1.5초 동안 제압합니다. 적중한 적은 스킬의 지속시간 동안 스카너를 따라 끌려다닙니다.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간단하다.

  

  W를 켜고 E를 맞춘뒤 Q평Q를 때리면 패시브 '수정 독침'이 공격 대기상태가 된다.

  

  이떄 치면 0.5/0.75/1초간 스턴을 먹인다.

  

  이후 Q로 지지면서 Q평Q평Q평 딜을 한다. 

스킬 활용 팁

  위와 같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설명을 해줄께.

내 스카너는 이동이 핵심이야.

빠른 유틸성으로 인한 정글수확과 갱의 빠른 진입.

물론, 딜도 강력하고 탱도 되지만 이것이 우선시 되려면 빨리 붙어서 돈을 벌어야겠지.

따라서 빠른 유틸성이 핵심이지.

텝 설명을 하도록 할께.

포식검 : 용과 내셔앞의 게 자식을 나올때마다 잡으면서 빠르게 스택을 쌓아줌.

기동력의 장화 OR 신속의 장화 : 기동력의 장화 -> 장점 : 빠른 갱 진입과 정글속도가 ↑
                                                       단점 : 한타시 적이 탈출기나 빠른발을 가지고 있다면 효율 ↓
                                      신속의 장화 -> 기동력의 신발과 반대임.
승천의 부적 : '필수 아이템' 기본 체력재생과 마나재생이 스카너의 Q난사에 지장을 안주고,
                                                이속 20 증가시켜주며,
                                                Q의 빠른반복과 돈벌이를 위한 재사용대기시간 10%감소 및 ,나눠받기.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동속도 40%상승!! 
여러모로 아주 고마운 템이다.

삼위일체 : 배부른 포식검과 더불어 공속을 상승시켜주며 Q에 붙어있는 미량의 마뎀과 강하게 만들어주는 공격력.
            하지만, 제일 중요한 옵션은 기본 이속증가와 기본공격시 이속 20 상승, 그리고 Q평의 스카너를
            '뭐야 스카너가 이 딜이 나와??' 라고 맞다이 상대에게 절망을 주는 주문 검 효과

얼어붙은 심장 :  요즘 대세가 공속이 빠른 놈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 이런놈들 손을 얼려준다.
                   이와 같이 적을 Down 시키고, 나를 Up 시켜주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0%, 마나 400+
                   스카너에게 꿀템이다.

이후에는 유동적으로 변하는데 

(AP 상대)마법사의 최후 : 적 AP가 좀 아프다 싶으면 마법 저항과 강력한 딜을 동시에 갖게되는
                            마법사의 최후를 선택한다.(정말 AP의 마지막이 된다.)
                            AP고 탱이고 딜러고 다 필요없다. 스카너 독무대를 볼수있다.
(AD 상대)태양불꽃 망토 : 딱 붙어서 지지고 볶고 하는 스카너에게 방어와 딜을 선사한다.

이 템트리에 정당한 영광하고 승천의 부적하고 고민했었는데 팀파이트시에 팀원들이
너무 빠른 스카너를 따라오게 하기 위해서는 승천의 부적이 좋은 것 같다.
쿨이 40초 밖에 안되서 치고 빠지기에도 좋고, 나 죽이러 달려오고 있을때 살아나가기도 좋다.

            강철의 영약 
중요도 10000000%



              핵심이다. 
      이겼다 싶으면 강철의 영약을 먹고
    "스콜피온 킹이 돌아왔다...."
          라고 꼭 외치길 바란다.


이상 내가 알아낸 개꿀 템트리.



 

 

라인 / 정글 운영법

     스킬은 Q로 정글링 시작해서 블루 기준 : 돌거북(강타) -> 레드 -> 블루(피가 빵빵하고 카정이 무섭지 않다.)

                                                               -> 칼날부리(피가 좀 어중간하고 카정이 무섭다.)                                 

                                 레드 기준 : 심술 두꺼비(강타) -> 블루 -> 레드(위와 같음.)

                                                                               늑대(위와 같음.) 

 

초반 운영법

  초반은 마우스잡는 사람의 판단이 중요하다.

 

중반 운영법

  갱 잘다니자.

 

후반 운영법

  딜러든 탱이든 필요없다. 씹어먹자. 


  마지막에 

 

팀파이트시 역할

  승천켜고 W 켜고 잡고싶은 애 잡고 끌고온다. 끌고 오다보면 속도가 워낙 빨라서 무리에서 떨어진 아기새의 모습을     볼수있다.

 

챔피언별 대응법

  막을 수 있는놈은 없다. 

 

마치며

 스카너는 진짜 OP이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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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0표)
100% (4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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