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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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21
9
0
1/1
d

- 순정스커트(2015-10-27, 조회수: 2880)

용사 or 포식자 마이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6,756 IP
표식 : 공격

공속 vs 공격 을 고르라하면 전 공격고름
그이유는 공속은 정글링엔 베스트지만 갱킹시 부족한딜을 보충해주는게 AD라생각함
방관은 좋긴하짐나 초반정글링이 조금 힘들어지기에..
그러나 방관은 딜이좋아지고 후반가면갈수록 좋음. 알아서 선택.

인장 : 방어

정글러의 기본중 하나.

문양 : 성장마저

원래는 쿨감 공속을 사용했으나 마저로 갈아타줌
그이유는 가끔마이하다보면 마저가 좀 부족하다라고 느낄때가많아서.
근데 공속 공력력 쿨감 뭐 여러가지있는데 본인 취향대로 넣으셈

왕룬 : 공속

정글링증가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은 그대로

정글마이로 텔드는사람. 이제 웹 툰(게임 가끔함) hongniu  마이충 이분들뿐입니다.

더이상없어요.

점멸이더좋습니다.


텔레포트를 들경우 상당히 수동적으로변합니다.
그러기에 점멸을드는거구요.

탈진 점화 같은거 생각 하지마세요


텔포 최근에 여러번 들어봣지만 구림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포식
용사
템트리 완전히 바꿧음. 그러기에 다시 쓸려고했던거임.

포식자 마이

포식자마이는 원레는 포식자 몰락요우무로 이어지는 아이템을 사용했는데

최근엔 포식자 몰락 블클 이라는 아이템을 탐. 그이유는 

(추적자의 검: 배부른 포식자)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이거 두개 효율좋은거 아는사람많을거임.
근데 내가 기존에언급했는데 마스터이한텐 라위가더 잘어울린다고했음. 근데 이발언 취소함 물론 '딜탱마이'한정임.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딜탱마이가 끈임없이 붙게 해주고 방관옵션도 우리팀 이 AD가많다면 좋은 효율을 줌
그러기에 가주는거임

그다음은 얼심이냐 란두인이냐로 나뉘는데 난 얼심을 선택해주는거지 란두인가도됨
마최가 특이할텐데 Wit's End(마법사의 최후)이건 우선 포식자 몰왕 까지가면 공속이 매우 넘쳐나는데 이걸가는이유가
우선마저가 증가함. 그리고 마법대미지가 평타마다 묻어나가는데 이옵션이 상당히 매력적임
포식자랑 함께 마뎀이 엄청 솔솔하고 잘박힌다랄까 그런기분임. 물론 싫은사람은 밴시가는거 알죠


용사마이는 최근엔 용사인피를 주로 썻으나 용사 몰락 요우무로 갈아탔음
용사 몰락 타이밍에 상당히 강력하고 요우무까지나오면 1:1도 가볍게 이기는상대가많아짐 (물론 리븐잭스는못이김)

그다음 란두인이나 밴시 하나섞어주고 라위까지가면 한타도 무난해지고 스플릿도 무난해짐 그러기에 가줌


 


 마스터이 라는 챔피언은 사실상 정글이 매우 비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그이유는 미드마스터이같은경우 상대 스킬을 하나 씹으면서 딜교환이가능하고

그이후로는 명상이라는 스킬로 피회복을 하면서 상대 미드보다 피수급량이 높아지기 때문.


근데 왜? 마스터이로 정글을가는것이냐며는..

'포텐성' 포텐성이 매우뛰어납니다. 롤챔피언 내에서 1위라고 자부할수있습니다.



그니깐 제가하고싶은말은 이겁니다. 포식자 마스터이를 하기전에 미드마스터이로 충분한 진입각

원딜무는방법들을 숙지하시고 정글마이로 넘어오시는게좋습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마스터이는 숙련도 차이로 잘하냐 못하냐가 진짜 구별되는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마이는 '판단력' 으로하는챔피언이지 '피지컬로 찍어누르는' 챔피언이아닙니다.

1:1에서도 판단력이죠. 명상평캔을 이때 써야한다 알파를 대충 이타이밍에 써야겠다 다 판단력이라고봅니다.

그러기에 마이하시고싶으면 판단력부터 숙달합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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