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2명
67.7% (42표)
3.2% (2표)
29% (18표)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21
9
0
42/62
방송OFF)다이아2 초보용 포식자,용사 킨드레드 정글

- 1002(2015-10-27, 조회수: 267071)

 

 

 

 


와 정말 닥배드 넣으시는데 여러분

자꾸 그러시면;; 기모찌 다이스키이~!

 

 

 

 

 

 

첫번째 공략 작성자 (뿌듯)


->


2015-10-19 오후 11시쯤 다이아 2 달성 ^-^



일단 롤벤 공략에선 거의 필수인 인증입니다.


 

궁금한것,알려주고 싶은것 등등 의견 나눌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친구추가를 걸어주세요!! 항상 오픈되어있답니다 :>

 

->

 

PBE때부터 챔피언 컨셉이 마음에들어서 자주했던 킨드레드.

본섭 출시후에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았는데요 정말정말 좋고

재미있어서 롤 인벤 여러분들께도 알리기위해 공략 작성해봅니다.

 

 

 

 

 



킨드레드 패시브 25스택 쌓는건 나서스 q스택 1000쌓는것 만큼 힘들고 보기도 힘든

말 그대로 영상을 찍기위해서 만든것입니다 :3 


방송도 하니까 놀러와주세요 :D


아프리카 검색어 : 천이씨 

주소 - http://www.afreeca.com/1002seed 입니다 ㅎㅎ.

 

피시방에서 만든 공략이라 완전하진않지만

점점 추가할거 추가하고 유저분들의 의견도 수렴해서

좋은 공략 만들어보겠습니다 :ㅇ

 

 

 

2015-10-18 오후 5시 30분

조회수 10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쿨감소 -0.83%
    x6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9.018
  • 쿨감소
    -4.98%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13,218 IP


->

 

포식자 룬

 

왕룬 공격속도 3개

빨강 고정 공격력 8개,치명타 확률 1개

빨강 방어구 관통력 9개

노랑 고정 방어력 9개

파랑 성장 마법 저항력 3개,고정 쿨타임 감소 6개

 

킨드레드는 원거리 평타 기반 챔피언입니다.

그러므로 기본 원거리 딜러 룬을 들어준후

파란색에 고정쿨타임 감소 6개를 넣어주시면


특성까지 세팅되어서 쿨타임 감소 10프로를 맞출수 있습니다.

킨드레드의 스킬 W,E는 효율이 아주 좋기때문에

쿨타임 감소 세팅을 맞춰주면 초반에 더 큰 위력을 가질수 있습니다.

 

->

 

용사

 

왕룬 공격속도 3개

빨강 방어구 관통력 9개

노랑 고정 방어력 9개

파랑 성장 마법 저항력9개

 

용사는 아이템 셋팅으로

쿨타임감소 40%를 맞출수 있기때문에

 

마법저항력 코어템 0.5개를 가지는것과 같은

성장 마법 저항력 9개를 껴주었습니다.

 

->

 

마스터,챌린져 상위 티어 분들도 보면

포식자,용사 둘중에 어느 방향으로 가던지

중반 정도로 게임이 흘렀을때의 스킬의 위력을 높이기위해

빨간색 룬에 방어구 관통력을 드는것을 봤습니다.

 

그렇기에 공략을 수정했습니다.

 

->

 

본인이 쓰는 룬세팅을 알려주시면 해보고 추가해보겠습니다!




 이것은


삼성갤럭시 스피릿 선수가 쓰시는 킨드레드 룬 입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포식자에 맞춘 특성 셋팅 입니다.

 

룬세팅과 마찬가지로 저는 이 특성을 고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원딜 특성에서 사용하는 특성들

도살자장군<이 특성들을 제외하고 저는

 

룬 쿨타임감소 5% 세팅에 도움이 되도록

마술에 4포인트를 줬습니다 이로써 룬과 특성 세팅으로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갖추게되었죠!

 

디펜스 특성 또한 라이너들이 찍는 특성

막기꿋꿋함<을 찍지않고 정글러들이 많이 찍는 특성

질긴 피부칼날 갑옷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정글링을  수월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이템트리를 갈때 치명타를 아예 가지 않는 아이템트리를 가시는분들도 있을꺼에요

그럴땐 광란를 찍지않고 도살자를 찍어주시거나 주문 연성약점 노출를 찍어주셔도 정말 좋습니다 :>

 

->

 

 

2015-10-18 오후 5시41분경 추가

용사 특성 셋팅 입니다.

 

 

일단 오펜스 특성 입니다. 용사는 아이템트리로 쿨타임 감소 셋팅을 맞출것이기때문에

룬과 마찬가지로 쿨타임 감소를 넣지 않습니다 마술에 포인트를 주지않았어요

대신 초반 쿨타임 감소 10프로의 부재로 정글링이 늦어질수있기에 도살자를 찍어주었어요

그리고 쿨타임 방관 세팅은 스킬딜도 정말 잘 나오기때문에 주문 연성도 찍어줍니다.

 

디펜스 특성은 위에 포식자 룬 세팅에 있는 설명과 동일합니다

 

->

 

특성세팅 또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

 


->




이것은 

스피릿 선수가 쓰시는 특성 세팅 입니다.


 

 

->

 

스펠에 대한 설명은 많이 필요가 없을것같습니다!

 

 

Smite(강타)  정글러의 기본이자 기본 소환사 주문 입니다. 이 주문을 들지 않게되는순간

 

(사냥꾼의 마체테)(사냥꾼의 마체테)(사냥꾼의 마체테)(사냥꾼의 마체테)(사냥꾼의 마체테)를 못사게됩니다.. 웹툰,웹서핑 하지마시고 꼭 강타 들어주세요

 

Flash(점멸) 웬만한 모든 챔피언들이 필수로 드는 매우 좋은 소환사 주문 점멸!

             추격에도 엄청난 도움을 도망에도 엄청난 도움을 정말 말이 필요없겠죠?

 

Exhaust(탈진) 킨드레드는 Q로 벽을 넘어다닐수 있고 W까지 쓰게된다면 Q 쿨타임이 2초가 됩니다.

              그래서 탈진을 들어주면 정말 확실하게 킬을 낼수야 있지만 점멸을 빼고 탈진을 드는건

              상당히 큰 모험이겠죠!? :)

 

 

Clarity(총명)Clairvoyance(천리안) 영정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00/120/140/160(+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선마에 대하여

->

 

2015-10-08 오후4시 45분경 수정

 

 

아이템 트리에 따라서 스킬선마 순서를 변경해봤어요

 

포식자 아이템 트리를 간다면 위에 표기되어있는 스킬트리로

 

용사 아이템트리를 간다면

이 스킬트리를 가면 됩니다.

 

->



스킬 선마 순서에대해 얘기가 나와서 2015 -10-16 오후 1:49분경 의견을 추가해볼께요

 

포식자 아이템트리 같은 경우엔 평타 위주라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선마를 해서

Wolf's Frenzy(늑대의 광기)Mounting Dread(차오르는 공포)의 쿨타임을 비슷하게 만든 후 같이쓰는게 좋다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Wolf's Frenzy(늑대의 광기)는 레벨을 올릴때 쿨타임에만 변화가 있고

데미지 변화는 매우 조금이고 힐량변화는 없어서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선마가 좀 그렇지 않냐는 분들이 계셨어요

저는 여지껏 해보면서 Dance of Arrows(화살 세례)선마를 안해보고 단순 이동기+깨알딜로만 생각했는데

뒤통수를 쌔게 맞은 느낌이었어요 생각해보니까 Dance of Arrows(화살 세례)선마도 좋을것같더라구요

 

Dance of Arrows(화살 세례)선마는 (척후병의 사브르: 용사)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을 갔을때 더 큰 위력을 발휘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정리를 하자면

 

포식자 취향이면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선마 용사 취향이면 Dance of Arrows(화살 세례)선마를 추천해드릴께요


->


2015-10-17 오전 1시 5분경 


이 부분의 설명에서 오해를 하신분이 있더라구요. 제가 용사 쿨감 셋팅에 Dance of Arrows(화살 세례)를 추천한 이유가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위에있을때Dance of Arrows(화살 세례)는 2초 고정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위에 없을때 Dance of Arrows(화살 세례)는 고정 9초이죠

이건 한판해봤거나 툴팁만 잘 읽어봐도 알수있는 사항들이에요 제가 말한건 

용사 쿨감셋팅은 방관+쿨감이 있으니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의 쿨을 줄여 Dance of Arrows(화살 세례)의 활용도를 높인다.

이것이였어요 제가 설명을 자세히 안해놓았었네요 이 부분은 오해가 없길 바라요.


 

 


 ->


2015-10-16 오후 10시 7분경 


솔랭해보면서 스킬 트리를 바꿔보았어요


Wolf's Frenzy(늑대의 광기)를 선마하지않고 3레벨까지만 찍게되면 

Wolf's Frenzy(늑대의 광기)3렙 기준 Mounting Dread(차오르는 공포)1렙 기준 쿨타임이 14.4초로 동일하게 됩니다.

그 후 Dance of Arrows(화살 세례)를 5레벨 찍어주시면 Wolf's Frenzy(늑대의 광기)Mounting Dread(차오르는 공포)Dance of Arrows(화살 세례)로 인한 딜들을 모두

깨알같이 다 가져갈수있는걸 확인했습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


갱 갈때,맞다이 뜰때


->


킨드레드의 스킬 콤보는 매우 간단합니다.

Wolf's Frenzy(늑대의 광기),Dance of Arrows(화살 세례)를 동시에 쓰고 거리를 좁혀 Mounting Dread(차오르는 공포)스킬을 적중시킨다.

그 후 폭풍 기가드릴 평타!!!!! 팎파깦깦까팦ㄲ파깦ㄲㄲ!

 

갱을 갈땐 칼날부리에게 강타를 쓴 효과로 와드를 제거하거나

와드 위치를 파악해서 Dance of Arrows(화살 세례) 스킬로 벽을 넘어서 갱을 갑니다.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스킬을 설치 한 후 Dance of Arrows(화살 세례)스킬을 쓰면 쿨타임이 2초가 되기때문에

Wolf's Frenzy(늑대의 광기)Dance of Arrows(화살 세례)를 동시에 쓰고 Dance of Arrows(화살 세례)를 쓰면서 추격하면 정말 거리가 빨리 좁혀집니다 :3

 

 

 

Mark of the Kindre(킨드레드의 표식) 패시브 스킬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저렇게 적 챔피언에게 표식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초반에 갱을 미드,탑 위주로 가게되기때문에 표식을 세울땐

적팀 탑,미드,정글 에게 세우시는게 정말 좋습니다.

표식이 생긴 적팀을 죽이게 된다면 같은대상을 선택할땐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또 표식을 세웠을때 다른 대상에게 표식을 세우려면 80초의 대기시간이 있고

표식을 세울 대상을 지정했을때 표식이 생기기까지 5초의 시간이 걸리게됩니다.

 

->

 

그리고 적팀에게 표식을 세워서 패시브 스택을 쌓는 방법 말고 이외의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패시브 6스택이 쌓이지 않았을땐 적 정글몹,협곡 바위게 에게도 표식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항상 첫 표식은 협곡 바위게쪽에 생성되는것 같더라구요 연속으로 그랬습니다.

협곡 바위게 같은 경우 중립적인 위치에 있기때문에 꼭 꼭 챙겨먹어주세요

 

 이런식으로 시야가 없는 적팀 깊숙한곳에 표식이 생긴다면

너무 무리해서 표식을 먹으러 가지 마세요. 적 정글러가 표식을 먹고나면 후에 다른곳에 생성되니까

충분히 유리하거나 시야가 장악돼있거나 할 때만 과감하게 먹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런식으로 Mark of the Kindre(킨드레드의 표식) 6스택만 무난하게 쌓게되더라도 무려 현재 체력비례 7.5%의 데미지를 얻게됩니다.

이렇게되면 몰락한 왕의검을 하나 들고있는것과 같게 되는거죠! 적팀에 킨드레드가 있다면

표식이 생긴 아군의 주변을 잘 봐주고 또한 표식이  생긴 정글몹을 때마다 처리해야겠죠 :)?

 

 

 

->

 

Dance of Arrows(화살 세례)개요는 간단하기때문에 스샷을 안찍었는데 필요하시다면 찍겠습니다 의견 말씀해주세요

        구르기와 비슷한 스킬이지만 얇은 벽을 통과할수있습니다 집에 가면 영상 만들어볼께요.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킨드레드는 이동시 사냥꾼의 활력 중첩이 오르며, 최대 100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최대 중첩시 양 형상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의 체력을 60(+상대 레벨x3)만큼 흡수합니다.

사용 시:늑대 형상이 지대를 형성하여 8초 동안 지대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양 형상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양 형상이 늑대 형상의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 형상은 공격을 멈추고 양 형상을 따라갑니다.

늑대 형상은 25/30/35/40/45(+0.4 AD)+표식에 의한 4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그렇습니다. 글만 봐서는 너무 복잡해서 알수가없겠죠!?

 

피시방에서 솔로랭크를 하면서 사진 몇장을 남겨보았습니다

 

 

이런식으로 Wolf's Frenzy(늑대의 광기)를 쓰게되면 8초간 지속이 되는 장판이 생성됩니다.

이 장판 위에서 Dance of Arrows(화살 세례)를 쓰면 쿨타임이 2초로 줄어들게되죠!


그리고 스킬 콤보로 Dance of Arrows(화살 세례)를 쓰고 Wolf's Frenzy(늑대의 광기)를 써도 Dance of Arrows(화살 세례)쿨타임 은 2초가 됩니다

 

 

시전시 무작위로 적을 공격하게 됩니다. 하지만 킨드레드가 공격을 하게되면?

 

이런식으로 킨드레드가 공격하는 대상을 같이 공격해줍니다.

 

Wolf's Frenzy(늑대의 광기)의 데미지는 패시브 스택의 영향을 받기때문에 정말 어마무시한 영향을 미칠수 있고

초반 정글링 또한 옆에서 서포터가 때려주는 느낌으로 무난하게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Wolf's Frenzy(늑대의 광기)를 찍고 난 후에는

(스태틱의 단검)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처럼 스킬창 위에 100까지 스택이 쌓이게되는데 그때

적에게 평타공격을 가하면 일정량 hp를 회복하게됩니다 :>

 

->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사용시 상대를 1초 동안 70%만큼 둔화시킵니다.

양 형상이 대상을 두 번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 형상이 적을 덮치게 만들어 80/110/140/170/200(+0.2 AD)+대상 최대 체력의 5%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00

 

 

최초 시전시에 적팀 아래 Braum(브라움)Tahm Kench(탐 켄치)처럼 적에게 문양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1렙~5렙 공통이긴하지만 1레벨 슬로우 70%면 정말 대단한거에요

최초 적중시엔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제 베인처럼 3타를 때리면 되는데요

 

 

1타

 

 

내박자 에올라타

 

 

후안마타!

 

죄송합니다

 

3타째를 때리면 이렇게 늑대가 깨물깨물 !! 하면서 체력 비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이게 데미지가 상당해서 예상하지 못한만큼 체력이 깎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니까 갱킹을 갔을때 Mounting Dread(차오르는 공포)를 적중시키는데에 성공했다면 실패할것 같더라도

꼭 3스택을 터뜨려주시는게 좋아요 :>

 

->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아군 챔피언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00/250/3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그리고 논란의 중심..!

 

바로 케일 트린다미어 바드 궁극기를 합쳐놓은것 같다는 킨드레드의 궁극기!!!!!!!

Lamb's Respite(양의 안식처)Lamb's Respite(양의 안식처)Lamb's Respite(양의 안식처)Lamb's Respite(양의 안식처)Lamb's Respite(양의 안식처)Lamb's Respite(양의 안식처) 이름하야 열파ㅊ

 

궁극기를 시전하면 저 범위 안에 있는 적,아군 모두 다

 

체력이 10프로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속시간 4초가 지나게되면

범위 내의 모든 적과 아군이 레벨당 200/250/300의 체력을 회복하게됩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에이ㅅ(사망)

 

->

 

패시브를 잘 쌓기만 하면! 그렇게 많이 쌓지 않더라도

 

 

 

전략적인 부분에서

 

 

정말 잘 이용할수있습니다. 2~3인 바론을 주도할수있는 챔피언중에 하나가 된 킨드레드

5레벨 타이밍에 포식자가 없더라도 정말 손쉽게 드래곤을 잡을수가 있습니다.

 

 

->

 

스킬에대한 피드백도 받습니다 댓글 쪽지 주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사냥꾼의 마체테)->(척후병의 사브르)or(경비대의 길잡이)->(경비대의 길잡이: 포식자)->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Trinity Force(삼위일체)->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orBanshee's Veil(밴시의 장막)or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


저는 이렇게 가는걸 추천합니다

포식자,용사 또한 취향차이이긴 합니다.

서로 장점과 단점도한 다르죠


포식자 - 공격속도가 높아서 패시브가 쌓인 후의 킨드레드의 평타에

          아주 좋은 영향을 준다 배부른 포식자가 된 후에는 더욱 더 좋다.


          킨드레드 특성상 물몸이라 카운터정글,역갱 잘못 당해서 망하면

          포식자 스택을 쌓기가 매우매우 힘들다.


용사 - 방어구 관통력,쿨타임 감소로 초반에 위력을 더욱 더 강화할수있다.

        그리고 그 위력은 안전하게 유지될수있다.

 

        배부른 포식자가 완성됐을때와 딜 차이가 확실히 난다.

        패시브가 쌓일수록 포식자>>>용사가 된다.


일단 확실히 리스크부분에선 용사가 훨씬 더 안정적인 아이템이라고 볼수있겠네요

하지만 취향차이 이니까 한번씩 써보고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심이 좋겠어요.


->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그리고 몰락한 왕의 검 말이 필요없을것 같습니다.

패시브 정글몹만 잘 먹어도 패시브 6스택은 쌓을수 있는데 이 6스택이면

현재체력 7.5프로라는 데미지를 갖게됩니다. 이러면 몰락한 왕의검을 두개 들고있는거랑

다름이 없게되죠 게다가 몰락한 왕의검은 평타 기반 챔피언들에게 아주 좋은 아이템이죠 :)


->


Trinity Force(삼위일체)

 

W 장판을 사용한 후에 장판 위에서 Q를 쓸시엔 쿨타임이 2초로 줄어들게됩니다.

Q를 먼저 사용 한 후 W를 사용해도 Q의 쿨타임이 2초로 줄어들게되죠

이렇게 되면 완벽하게 삼위 일체와 맞물리게되고 딜적인 측면이 아주 도움이 됩니다.

적 타격시 이동속도가 상승되는 효과 또한 물몸에 카이팅이 중요한 킨드레드에게

아주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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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 orBanshee's Veil(밴시의 장막)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게임이 유리하게 가고 있다,이러면 딜을 확실히 높여줄수 있는 최후의 속삭임을 갑니다.

방어 35% 무시하는 스펙은 정말 퍼센트데미지를 퍼붓는 킨드레드에게 아주 꿀이죠.


하지만 게임이 불리하다,비등비등 하다 한 경우에는 방어 아이템을 가주셔야합니다.

킨드레드는 강력한 cc기가 아니더라도 한개 두개 맞으면 순식간에 죽어버릴수가 있어서

그 시간동안 버틸수있는 벤시,란두인,정령의형상 등의 아이템을 가주면 정말 도움됩니다.


->


신발 선택.


적팀에 ap가 두명 이상이다 ->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적팀에 cc기가 무섭다,연계가 뛰어나다 ->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적팀에 ad가 많다 -> Ninja Tabi(닌자의 신발)

 

그리고 불리한 상황엔 민병대를

         유리한 상황엔 격노를 인첸트 해주시면 되겠어요


이렇게 가주시면 됩니다. 신발은 정확한 타이밍같은게 없기때문에 게임 중간에 사주시면 되겠어요 :>

 

그 외 아이템트리들을 몇개 적어드리겠습니다.

좋을것같은거,좋다고 들은것들을 위주로 몇개 적을께요ㅎ

마찬가지로 신발은 넣지않겠습니다.

 

 

(사냥꾼의 마체테)->(척후병의 사브르)->(척후병의 사브르: 용사)->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방어력,마법저항력 자체는 높이는 아이템이 없지만.

무지막지한 피통,40%쿨감의 스킬 활용 어마어마한 흡혈.

이 아이템 트리도 추천해드립니다.

 

(사냥꾼의 마체테)->(경비대의 길잡이)->(경비대의 길잡이: 포식자)->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Banshee's Veil(밴시의 장막)Spirit Visage(정령의 형상)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몰왕검,포식자로만 딜을 뽑아내며 탱을 기반으로 지속딜을 높이는 템트리

하지만 확실히 딜템을 갔을때보단 딜이 모자라기때문에 패시브를 잘 쌓아주셔야겠죠 :>?

 

->

 

2015-10-18 오후 5시 24분경 수정

 

용사를 살때의 아이템 트리를 적어드릴께요

 

(사냥꾼의 마체테)->(척후병의 사브르)or(경비대의 길잡이)->(척후병의 사브르: 용사)or(경비대의 길잡이: 용사)->Bilgewater Cutlass(빌지워터 해적검)->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or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orBanshee's Veil(밴시의 장막)Guardian Angel(수호 천사)

 

일단 포식자와 마찬가지로 (척후병의 사브르),(경비대의 길잡이) 중에 하나 선택해서 간후(경비대의 길잡이: 용사)(척후병의 사브르: 용사)를 가줍니다.

여기서 Bilgewater Cutlass(빌지워터 해적검)를 뽑아주고 슬로우,딜,흡혈을 챙겨준 다음 바로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를 가는거에요

그 다음 빠른 쿨감을 원하거나 패시브가 충분히 쌓였다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를 가주시고

평타딜을 원하거나 패시브를 잘 못쌓았다 하시는분은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를 가주시면 되는거에요

이후엔 적팀에 누커보다 퓨어탱커가 많다! 상황이 유리하다! 하면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를 가주세요

그게 아니고 적팀에 누커가 정말정말쌔다 한대만 스쳐도 죽을것같다! 하면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Guardian Angel(수호 천사)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등등 상황에 맞는 아이템을 가주시면 되겠어요 :>

 

->

 

 

이것 이외에 해보신거나 좋을것같은거 피드백 해주세요 :3



->


2015-10-16-오후 7시경 


입롤의 신을 보니까 레인오버 선수께서도

용사,포식자에대한 의견을 저와같이 말씀하셨었네요

초반 상황에따라 갈리는 아이템트리 이고 

레인오버 선수 추천 아이템은 

(스태틱의 단검)이네요 그 이유는 바로 

Lamb's Respite(양의 안식처)안에서 무적으로 버티던 적 챔피언들은 모두 체력이 10%미만이겠죠?

그때 (스태틱의 단검)의 딜이 아주 큰 역활을 하여 단번에 여러킬을 내는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


삼성갤럭시 스피릿선수 대전기록 봤을때 킨드레드 아이템 선택은 이렇게 하시더군요


(사냥꾼의 마체테)->(경비대의 길잡이)->(경비대의 길잡이: 용사)->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루난의 허리케인 (원거리)) 후에 


적팀에 Riven(리븐)Gangplank(갱플랭크)이 있는 조합에는

궁극기로 생존 후 체력 10%미만의 싸움이 중요해서 (스태틱의 단검)을 가셨었고

그게 아닌 상황에는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를 가는 모습을 보이셨어요 


신발은 고정적으로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을 가시던것같은데 적팀에 cc기가 있으면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를 가시기도 하더군요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밀밀밀밀밀밀밀밀밀
알리스타
지지지지지지지지지
잔나
마마마마마마마마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블린
초반 딜 싸움이라면 밀리지 않는 이블린도
3렙 타이밍의 킨드레드라면 가볍게 제압 가능합니다
역갱 또한 궁극기로 받아쳐줄수 있으며
역으로 킨드레드가 카운터정글을 갈수도 있습니다.
코그모
뚜벅이 원딜 챔피언들은 정말 이기기 쉽습니다.
코어템 차이가 나도 보유 강타가 빨간색 강타라면
무리없이 잡을수 있습니다
WQ를 이용해 거리를 좁히고 E로 슬로우를 걸면
그 순간 게임끝 ! 이라고 볼수있어요
징크스
코그모와 같습니다 :>

 

 

 

 

 

이로써 공략을 마칠께요.

 

신챔피언인 만큼 제가 아는것도 많이없고

해본것도 많이되지는 않지만

 

저는 PBE서부터 했었으니까

저보다 모르시는분들이 많을것같아 이렇게 공략을 작성했어요

 

앞으로 킨드레드 계속 많이 해보고

피드백도 꾸준히 받으면서 수정해나갈께요 :>

 

궁금한점,지적하고 싶은 점

댓글 쪽지 주시면 감사드릴께요!

 

 

공략 봐주신분들 감사해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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