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2명
16.7% (2표)
8.3% (1표)
75% (9표)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21
9
0
9/12
"원딜 킨드레드"

- 찡긋스(2015-10-16, 조회수: 33098)

바텀만 8000판 이상 롤창인생 원딜러가 작성하는 원딜 킨드레드 공략."


킨드레드는 정글러로 활용되게끔 나왔지만 원딜로도 충분히 쓸 수 있는 챔프입니다.

티어는 높지않지만 (골드5부터 플레2까지 왔다갔다하는 유저에요. 기복도 심하고. 판수도 많습니다.)

원딜 킨드레드가 충분히 매력적인 픽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위해 공략을 시작해봅니다.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 속도 +0.64%
    x4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공격 속도
    +16.06%
총 가격 : 7,061 IP
룬은 원딜 공용룬 씁니다.

안그래도 성장공속+모션이 씹!쓰레기 급인 킨드레드이다 보니

무조건 공속룬 써야됩니다.(공격력도 존나 약합니다. 레벨1 도란검사면 70. 말이됨?)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룬은 베인 코그모 이즈리얼 뭐 특성마다 다 써봤는데

이게 최곤거같아요. w랑 q를 이용한 스킬+평타기반 원딜러기 때문에

무조건 요게 좋습니다.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00/120/140/160(+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w -> 평   그럼 늑대가 500사거리 이상(w 범위내) 애를 존나 팹니다.


이기적인 딜교환이죠. 근데 이 늑대새끼가 요릭마냥 체력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그냥 뚜디 맞는다 생각하시면 되요. 무적인데다가 이새끼는 0.4라는 AD 계수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몰락검 빌드하는 녀석이라 시너지는 그닥이지만 이게 퍼댐평타랑 e3타랑 어우러지면


정말 괴랄한 데미지를 선사합니다.



모든 스킬의 스타트는 w로 시작합니다.


w를키면 q 쿨이 2초가 되거든요. 추노할때도 wq-> e 이런식으로 해야되구요.


여튼 뭔짓을 하던 w스타트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킨드레드는 w인해 라인 유지력 매우 좋은 편에 속합니다.

소나같은 짤챔이와도 w스킬때문에 아무리 괴롭혀도 체력이 괴랄하게 차오르죠.

사거리가 500으로 존나짧은 병@신에 속하지만 버틸 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첫템은 무조건 1코어대비 효율이 가장좋은 (패시브랑도 좋은) 몰락검을 빌드합니다.

그 이후 q와 시너지가 좋은 스태틱 , 그후는 블클/라위/트포로 갈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잔나
넉백기있는 새%끼들은 거의 다 카운터라고 보시면됩니다.

이새끼는 궁으로 밀어버리면 궁이 없는거나 마찬가지.

자기팀뺴고 다 밀어버리면 잔나궁=킨드레드 궁이 되는거에요.
마스터 이
동일하게 컷을때 이새@끼 만큼 힘든놈이 없어요.

킨드레드가 씹물몸이라 장판깔고 뭐하고해도

궁킨 마이는 e도 안먹어서 절대 이길 수가 없습니다.
알리스타
넉백기있는 새%끼들은 거의 다 카운터라고 보시면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넉백기있는 새%끼들은 거의 다 카운터라고 보시면됩니다.
아지르
넉백기있는 새%끼들은 거의 다 카운터라고 보시면됩니다.

아지르궁=킨드레드궁
블리츠크랭크
넉백기있는 새%끼들은 거의 다 카운터라고 보시면됩니다.


넉백기 있는 새2끼들 빼고는 다 할만합니다.

유지력이 워낙 좋아서요.


 

초반 운영법

킨드레드 초반 운영법 알려드릴께요.  


 

중반 운영법

 내일 또 작성하겠습니다.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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