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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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달리, 야성의 사냥꾼
Nidalee, The Bestial Huntress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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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은 미약하나 끝은'창'대하리라 by.창녀

- 푀양(2015-10-19, 조회수: 1726)

자 오늘도 니달리 일러스트보고 탁탁탁하는 애들아 준비됐나?

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통찰력 강화

니달리, 야성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9) 2463 마나 295.6 (+45.0) 1060.6
공격력 58 (+3.5) 117.5 공격 속도 0.638 (+3.22%) 0.987
5초당 체력회복 6.01 (+0.6) 16.2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32 (+5) 11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체력 +8
    x4
  • 레벨당 체력 +1.34
    x5
  • 레벨당 주문력 +0.1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152.6
  • 주문력
    +17.91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9,223 IP

룬세팅은 이정도로만 하면 핵창쯤은 뭐 가볍게 날림

치명타(Deadliness )치명타(Deadliness )치명타(Deadliness )치명타(Deadliness )치명타(Deadliness )Nidalee(니달리)Nidalee(니달리)Nidalee(니달리)Nidalee(니달리)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스터리는 뭐 이정도로만 찍어주면 끝은 '창'대해지니라

숨돌리기숨돌리기숨돌리기예쓰!!

뭐 점화점멸은 보통으로 들고 상대를 보고 barrier(방어막)를 드셈 그럼 뭐다?

끝은 '창'대해지니라

수풀 배회 (Prowl)
수풀을 통과하면 니달리의 이동 속도가 2초간 10% 상승하며, 1400 범위 안에 적 챔피언 쪽으로 갈 때는 30%까지 올라갑니다.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창 투척/숨통 끊기 (Javelin Toss)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창을 던져 70/90/110/130/15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창 투척이 니달리의 기본 공격 범위를 넘어가면 피해량이 늘기 시작하여, 최대 거리에서의 총 피해량은 210/270/330/390/450(+1.2AP)까지 올라갑니다.(사정거리: 1500)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매복 덫 / 급습 (Bushwhack)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으로 짧은 거리를 도약한 후 착지하면서 적들에게 60/110/160/21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쿠거 형태일 때 유닛을 처치하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줄어듭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태고의 생명력/할퀴기 (Primal Sur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자신과 아군 챔피언을 잃은 체력에 비례해 35/50/65/80/95(+0.275AP)(+잃은 체력 1%당 1%)만큼 치유하고 7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30/40/50/60% 증가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80/140/200/260 (+0.4 추가 AD)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쿠거의 상 (Aspect Of The Cougar)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쿠거로 변신하여 기본 스킬이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로 바뀝니다.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태고의 생명력/할퀴기
(Primal Surge)
마나 소모: 60/75/90/105/12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대상 아군 챔피언을 45/85/125/165/205 (+0.5AP)만큼 치유하고 7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30/40/50/60% 증가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을 할퀴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로 줄어듭니다.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맞추고Takedown(숨통 끊기/창 투척)변신!!Pounce(급습 / 매복 덫)물어!!Swipe(할퀴기 / 태고의 생명력)할켜!!Ignite(점화)마무으리!

 

시작 아이템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애들아 이거 하나만 기억해둬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이거면 애들 훅간다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워윅
동족임
렝가
동족임
킨드레드
동족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치
톰과 제리보면 됨
잭스
손봐라 불쌍한 친구야..
야스오
어우 야복치..

탐욕(Greed )공성 사령관(Siege Commander)중 하날 골라 한치 고민없이 난 몽땅 쓸어담걸야 엄마야 이제는 나가서 놀아!!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때는 그냥 창 잘맞추고 CS잘먹으면 이깁니다

정글운영법은 우리 관할 아니니까 다른데로 가시구요

 

 

초반 운영법

 

창잘맞추세요

중반 운영법

로밍많이 가서 이득을 챙기고 창잘맞추면 됨

 

후반 운영법

 

 네 창잘맞추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창맞추고 Takedown(숨통 끊기/창 투척)Pounce(급습 / 매복 덫)Swipe(할퀴기 / 태고의 생명력)

챔피언별 대응법

 

 네 창만 잘맞추면 개사기챔이므로 이건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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