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4명
72.7% (32표)
0% (0표)
27.3% (12표)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12
0
18
32/44
블라띠가 프로에나오고 벤될날이 올줄이야

- Nabiim(2016-07-21, 조회수: 647374)




본계정


부계정


3개월만에 돌아왓네요 블라디 리메이크이후 100판정도했는데 승률80나왔음 


전보다 킬각, 생존,딜 전부다 좋아졌다고봐도 무방하고 무엇보다 e에둔화가생겨서


갱호응,추노 유틸 이런게생김 예전에는 e자체가 주문력계수도낮았고 깡딜만느는스킬이라


후반갈수록 마방에막히는 딜링의한계가생겼는데 지금은 체력계수도생긴데다가 깡딜도미쳐서


선탱템가도 예전흡책블라디보다딜이잘뜸 사실흡책사라진건 블라디에게엄청난버프라생각함


블라디는 걍 갈게없어서 흡책을간다는느낌이 컸고 e랑 r이 광역피해라 정작제대로 받는 흡책효율은


q밖에없었음 근데이제는 존야에 쿨감생기고 궁에흡혈도붙어서  쿨감10%는 가져오면서 예전보다 


템효율도상승한데다가 (존야의방어력이나 비사지의체력 마저는 어느챔프든 100%쓸수있기때문)


스킬의효율, 변수이런게 전보다아주커졌음 그리고 아주좋은점은 흡책넣을자리에 라일라이를


넣을수있다는점 << 이게 난 젤좋다고생각함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점멸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 주문력
    +14.85
총 가격 : 9,837 IP

누가오든 이거쓰면됨 마저4는 그브w 서폿딜 이런딜 막아주기도하고 30~40사이에 마방은 뎀감효율이아주큼 


ad상대로는 부담없이 선 팔목 후 존야갈수있어서 방어력필요없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룬 갑옷-블라디는 중후반에 q에피가 800이회복되기때문에 왠만한렉사이 이런약한치유챔프랑은


룬갑옷 받는 효율자체가다름 


인내심 -저렙때 딸피일경우 Transfusion(수혈)인내심콤보가 개사기 스펠쿨감은 조건부라별로 항상적용되는 인내심이더좋음


영겁의 힘-대포놓치면좆됨 


내가폭풍전사를 왜안찍냐면 책략에 18을주면 결의나 흉포둘중하나포기해야되는데 


결의는 룬 갑옷때문에절떄포기하면안되고 흉포는양날의 검마술타고난 재능떄문에포기하면안됨


결국 둘다가져올수있고 딜,탱둘다나오는건 당연히 12 0 18임 폭전솔직히탐나긴한데 룬갑옷,양날의검 둘다다갖고


싶어서 걍난 12/0/18줌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솔직히 블라디라인전별거없음 걍상대오면 Q꽃고 천둥조심하고 이런것만알고있으면됨


강화q가 꽃히면 이득이 매우큰스킬이고 안꽃아도 별로손해가없기때문에 이점이지금블라디가사기인점


강화q꽃는방법은 q쿨 2.5초떄 미리앞무빙하고 쓰면됨 그냥계속강화q장전하고 앞무빙반복하면


상대cs놓치고 강화q신경쓰기도귀찮고 머이런거임 그러다 강화q한번딱맞으면 멘탈금가면서 맞다이치는데


e풀차지까지먹여주면 금상첨화 1렙떄이렇게 강화q로딜교하고 점화들었으면 2렙떄 풀차지 e 강화q로 


퍼블냄 이떄따면 미드 터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ap일땐무조건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트페여도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강화q랑 e깡딜땜에 선주문력템갈필요전혀없음

걍선탱템올리면서 넌아프고 난안아픔 이방식이라인전구도임 그리고미드블라디가상대

템사는것도빡치게할수있는데 선어비셜가자니 치감안되노답이고 선모렐로가자니 블라디스킬딜감당이안됨

이점이 개사기라생각함 그리고 조개vs블라디마방템 이런구도면 서로 조금씩다는데 찔끔찔금서로달수록

회복할수잇는블라디가 더유리하다고생각함 그리고선탱템가면 갱에도잘안죽음

갱은 라이너가 타워에도착할때까지 원콤을내냐못내냐에차인데 선탱템가면 w랑 점멸있는블라디 죽어도못땀

유체화까지있으면 금상첨화 요즘미드 나오는ad는 제드밖에없기때문에 ad일때는 안쓰겠음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사고 3ap이상이면 바로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띄우고 상대미드뺴고다ad면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올리면됨

요즘ad들 방관이유행이라 빨리방어력올려야됨 고정방관카운터는 순수하게방어력이기때문 

요멜드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드락사르의 황혼검) 이렇게 가는애들있으면 존야무조건올려야됨 

그다음 상대미드어비셜이나 그브맬모 엘리스 어비셜이렇게뽑혀있을텐데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가고

그다음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까지가면끝 가끔 ap ad들이 고정방관 고정마관 이런거만올리면 Guardian Angel(수호 천사)로완벽히카운터가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애니비아
프로에서도 skt t1 faker 가 블라디상대로 애니비아뽑으면서카운터역할 을하고있음

실제로만나보면 한타나 라인전이나 힘듬 한타땐 r로둔화걸고 w로길막으면노답이고

라인전은 마나템만사도 블라디비사지를이기는딜이나와서 주도권을줘버리게됨

죽여놔도 알로부활하기때문에 힘들고 그냥계속 er처맞고 힘들게 라인전하는게대부분임

여기서괜히 q꽃으로간다고 앞무빙치다가 r폭풍우최대상태인거계속처맞다가 어어?하다가

er점화에뒤지니걍 사리는거추천 블라디가타워에박혀있으면애도딱히 블라디딸방법은없음
카시오페아
위와똑같은케이스 마나템사도 딜이나오고 정상적인카시라면 Q박으러갈떄 QEEE를꽃기때문

에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
딱히뭐라할말이없는데 좀 과하게말하자면 e랑 현혹의구슬 q풀틱다맞고 w다맞고해도

라인전이김 q로라인밀고 로밍갈려하니까 원거리미니언까지전진무빙해서 계속 q랑

e박음됨 위에말햇듯이 현혹의구슬 여우불 매혹 다맞아도괜찮으니 꼭원거리미니언전진무빙

추천


HARD


Anivia(애니비아)Cassiopeia(카시오페아)




NOMRAL 

LeBlanc(르블랑)Viktor(빅토르)Azir(아지르)Karthus(카서스)Kassadin(카사딘)Cho'Gath(초가스)Fizz(피즈)






EASY

Ahri(아리)Yasuo(야스오)Ziggs(직스)Jayce(제이스)Lulu(룰루)

예전보다 카운터픽이 싹사라진듯  사실하드도 이기기힘들다정도지 파밍하고 클수있음

상대법알고싶은챔프는 댓ㄱㄱ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4명
72.7% (32표)
0% (0표)
27.3% (12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