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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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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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 데마시아의 날개
Quinn, Demacia's W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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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 왜이러냐 시발 개쓰레기같은데

- Icem(2015-11-13, 조회수: 5376)

이번 패치로 퀸 존나 마음에 안든다 

옛날퀸은 q가 실명이라 베인도이기고 다이기는 미친년이였음 근데 지금은?

리븐 궁마냥 체력비례데미지? 체력비례 데미지????????? 거기다 q로 막타를 치시면 쿨감이 절반이 됩니다~ 라네? 

뭔 미친... 옛날에도 q는 존나 잘맞춰야했지만 이제는 진짜 잘맞춰야겠네?

제일 맘에 안드는건 궁임 정신집중이 2초야무슨 이게 텔이냐 거기다가 이속 70퍼만 받지

1대맞으면 깨부숴진다니까? 초반에 퀸마나 290? 정도인데 궁찍으면 1렙궁이 100마나가듦

그럼 궁한번해서 라인복귀하고 지랄하면 끝나는 마나네? 

거기에 정신집중 2초라서 도망도 못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퀸이라면 어시ㅡ발 갱이네 궁타고가야지 ㅂㅂ잘있으셈들 이러고 가뿐하게 튀었지만

지금은뭐야  어시ㅡ발 갱이네 궁타고가야지 ㅂㅂ 아시ㅡ발 이거 왜이리 늦게변함 병ㅇ신발러새ㅡ끼 이런말 나올거다

내가 비록 시즌 5땐 안했지만 시즌 4때는 퀸만 거희 400판정도 했었는데 이번에 리메이크 된대서 솔직히 기대했었음

400판이면 솔직히 별거 아니긴한건 맞지만.. 그리적은수는 아니잖음 ㅋㅋㅋ

 

장점을 찾으라면 억지로 찾을수야 있겠지 예를들면

퀸은 q때문에 탱커들 녹이기 쉬울듯! 도미닉 경도 있으니까! 막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패치로인해 궁은일단 없다고 배재하고 쓰는게 나을듯.

옛날 퀸 이였으면 궁타고 확가서 e평q평평r하면 웬만하면 거희다 죽었잖아 근데 지금은?

지금 퀸 이면 궁타고 확가서 포탑때문에 암살도 못하고 역관광당해서 내가죽는다

솔직히 궁을 저따구로 병신처럼 만들거였다면 사거리를 높여줬어야함

 

진짜 지금퀸은 어찌 쓰라는건지 모르겠다 그냥 라인전하다가 각나오면 그냥 들어가서 궁? 이것도안됨 정신집중 2초라서

궁 다찍으면 정신집중도 낮아지냐? 부캐로 7렙까지만 해보고 좆노잼이라 껏는데..

퀸, 데마시아의 날개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65 (+107) 2384 마나 268.8 (+35.0) 863.8
공격력 62 (+2.7) 107.9 공격 속도 0.668 (+3.11%) 1.021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8 (+4.7) 107.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25.0 525.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력 +0.95
    x8
  • 방어 +1
    x9
  • 마법 관통력 +0.63
    x9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공격력
    +9.85
  • 방어
    +9
  • 마법 관통력
    +5.67
  • 공격 속도
    +9%
총 가격 : 8,396 IP
이새낀 탑임 원딜갈거면 힐들던가
매사냥 (Harrier)
매 8초마다 발러가 근처의 적에게 취약 표식을 남겨 4초간 모습을 드러내게 됩니다. 대상에 대한 퀸의 다음 공격은 공격력의 10~95 + 116%~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실명 공격 (Blinding Assaul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발러가 직선으로 날아가 처음 적중한 적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20/40/60/80/100(+0.8/0.9/1.0/1.1/1.2)(+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예리한 감각 (Heightened Senses)
재사용 대기시간: 50/45/40/35/30초
지속 효과: 취약해진 대상을 공격하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2초간 28/36/44/52/60% 상승합니다.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공중제비 (Vaul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퀸이 적에게 질주해 40/65/90/115/140 (+0.2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발러가 대상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후방지원 (Behind Enemy Lines)
마나 소모: 100/5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퀸이 발러를 불러 자신을 돕게 합니다. 2초간 정신 집중 후 둘은 하나가 되어 총 이동속도가 70/100/130% 증가합니다. 공격하거나 후방 지원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공중 강습을 사용하게 됩니다.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콤보는 표식이 챔프한테 있다는 가정하에

평타 e평 q평 식으로 딜교 해주면됨.

 

스킬 활용 팁

 q 에 써있잖아 이걸로 막타치세요 라고 말대로 막타쳐주셈걍;

w는 머.. 그냥 감으로 쓰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저기 팬댄 까지는 고정으로 가주고 

 

 

 

 

 

필멸자 도미닉 둘다 가란게 아님 상황바서 둘중 하나 가란거지.

 

근데 지금 팬댄 없으니까 그 고속 연사포인가 그거가셈

 

막템은 머 피바,인피,맬모,시미터,가엔,밴시 정도일듯. 상황바서가셈

 

 진짜 궁을 바꾸던가 사거리를 늘려주던가 둘중 하나늘 해주면 그나마 나을듯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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