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18
0
12
1/1
탑 지박령 호디르

- 아바로(2016-02-27, 조회수: 16055)

간략하게만 쓰고 

더해보러감 

시즌 3때 엑셀 공략되고 얼마 안있어 리메이크됬더니 

거북이 엠 회복 삭제 되고  

4 5 우디르는 탑으로 매우 안좋았음

지금 6  탑 깡패 우디르 해야돼 꿀 

지금은 평타모션만 고쳐주면 좋겠네..

그땐 조회수 10만도 훨신 넘겼는데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6
  • 레벨당 쿨감소 -0.092%
    x3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8.036
  • 쿨감소
    -4.968%
  • 공격력
    +6.75
총 가격 : 8,604 IP
후반을 생각 하면 빨강은 방관으로 바꿔도 상관 없움

적이 근접챔이고 다이다이 하는 챔이면 올공룬 들어서 첨 부터 죽여도 되고

적이 원딜챔이고 짤만 한다면 위룬 들고 

W Q선마후 렙 올려 각 보면 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탑지박령 짧게 정리 착취로 변경 

 Tiger Stance(호랑이 태세) + Ignite(점화) +(부패 물약)+압제자양날의 검 +마술전투의 열광딜링 (열광쌓기 십좋음 R > Q > E = W) 2초면 풀스택 

TIP 
호디르 Q  4스택임 
불사조 R  4스택  + 범위 불꽃 2스택 - 2초이내 풀스택 

 Turtle Stance(거북이 태세) +(부패 물약)+ + 인내심 + 룬 갑옷 +꿋꿋함+질긴 피부유지력 



탑에서 무조건 이기고 싶을떄듬 

아니면 Teleport(순간이동)를 써도 됨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30~40%(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8/56/74/92/11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6%(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40/55/70/85%(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80~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호랑이 태세
(Tiger Stance)
마나 소모: 47/44/41/38/3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우디르가 첫 번째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의 일격을 날려 2초에 걸쳐 30/80/130/180/230 (+1.2/1.3/1.4/1.5/1.6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호랑이 태세에서 우디르는 총 공격력의 1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상승합니다.

시즌 3엔 1렙 1.5AD 깡딜이 모두 마법데미지 들어가서 

1렙 부터 퍼블 따고 했는데 리메이크로 꽤 떨어짐 탑으로 마나도 많이 들고

6 되면서 (부패 물약) 나오고 엠피 소모량 커버 되고  도트뎀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템 
(부패 물약) 물약 시작 젤 편하게 라인전 하고 싶을 떄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 나르/티모 같은애들 

Doran's Blade(도란의 검) 신짜오 . 니달리 같이 물몸같으면서 근접 딜링 챔프 

원거리 짤이나  딜교 쌘넘이면 Vampiric Scepter(흡혈의 낫) =>Recurve Bow(곡궁)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얼어붙은 건틀릿)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물약으로 충분하고 파밍 가능 (콜필드의 전투 망치) =>The Brutalizer(톱날 단검)=>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얼어붙은 건틀릿)->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코어템은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둘중 1개 뽑고 

Sheen(광휘의 검) 올렸을떄 Q 1방으로 .. 직접 확인하세요   

해보니깐 선 광휘도 괜찮음 집갔을때 1050원만 모였다면 GOOD

(얼어붙은 건틀릿) MP + 쿨감  중간에 가주고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요우무가 몰락보다 딜링(공65 + 방관 20+ 공속 40%) / 카이딩(20이속) 면에서 많이 좋음 

이속 20%면 못붙는 챔도 없고 쿨도 괜찮은편 

하지만 (콜필드의 전투 망치)The Brutalizer(톱날 단검) 사고 업글 비용이 비싸서 

살게 없음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1대당 6%로 너프되서 딜은 확실히 약함 

하지만 10% 흡혈 + 공속 덕에 유지하는데 GOOD

Turtle Stance(거북이 태세) 켜고 미니언만 쳐도 적이 때리는 데미지 다 씹을정도임 


 부패 물약 먹고 => 점화 + Q => 평 => Q

 

그냥 CS만 잘챙겨도 


적 근접챔은 


우디르한테 무릎꿇고 CS 먹음 



Teemo(티모)Quinn(퀸)Gnar(나르) 원딜 챔이 힘드시다고 하기에 


Turtle Stance(거북이 태세) 선마가 좋죠 어거지로 버틸땐 


어차피 근접챔음 Tiger Stance(호랑이 태세) 압살 하면 됩니다 


하지만 원딜 챔은 Turtle Stance(거북이 태세) 선마 ->Tiger Stance(호랑이 태세)    (하지만 무조건 W 선마 말고 버틸만할떄까지 2~3렙 찍어도 됨)


그리고 Ninja Tabi(닌자의 신발)Glacial Shroud(빙하의 장막) 이두개 먼저 가보세요 렙 11 무난히 파밍 하면 


Gnar(나르)Renekton(레넥톤)이둘은 쪼금 귀찮음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