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0
0
0
0/0
탑 우디르

- 횡유지도(2015-11-15, 조회수: 5051)

무난하면서 튼튼한 우디르 공략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 +0.91
    x4
  • 공격력 +0.95
    x5
  • 방어 +1
    x6
  • 체력 재생 +0.56
    x3
  • 마법 저항력 +1.34
    x9
  • 체력 재생 +2.7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
    +9.64
  • 공격력
    +4.75
  • 체력 재생
    +9.78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11,470 IP
상대가 누가오든 이 룬을 낍니다. 






상대가 전부 ad일경우



1. 특성 상대가 근접 ad일때 사용하는 룬페이지 (상대 딜교방식이 근접 평타의존일 경우 사용)
상대가 근접이기에 공격 특성의 18번을 사용할 경우의 수가 많아짐.
모든 스킬이 평타이기에 마지막 특성 중 가운데 것이 젤 좋음

구림 삭제이유 : 우디르 평타기반인데 딜교할시 미니언에게 너무나 많은 타격을 입을 
그리고 사거리가 넘 짧....





2.특성 상대가 ap이거나 원거리일경우 사용 (딜교방식이 평타가 아닐경우)
일방적으로 맞을수밖에 없고 그에따라 w의존도가 크다 이때 도움을 주는게 마나회복특성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30~40%(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8/56/74/92/11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6%(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40/55/70/85%(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80~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뭐 구지 말하자면 w 쉴드 킨 상태에서 r로 폼 변환후 때리기 상대방이 도망가면 e로 변신해서 스턴 넣고

다시 주력 변신기로 때리기



스킬 활용 팁

 변신 딜레이를 줄이려면 쿨감템이 필수임



우디르의 최고 정점은 호디르임 

그치만 내가 망했다 싶으면 피디르 가는거임. 

무난하게 크면 호디르 가세요 


뭐가 되던간에 라인전에서 피디르 3레벨은 필수임. 







팀이 지고있거나 혹은 내가 망했을경우 가는 스킬트리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a. 상대 탑 ap 일경우
요정의부적 x2 , 충전형물약->
조화의성배->
바마의불씨->
망령의두건->
신발 -> (신발 2티어 탑 라인상태에 맞춰 업글 or 상대 cc 보고) 

갈림길

 선택지1 (팀이 지고 있을경우)
 태양불꽃 망토 -> 

   선택지 1.1 (상대 미드가 ad이면)
   얼건-> 조화의 성배 팔고 
   란두인->
   솔라리->
   정령의형상->   


   선택지 1.2 (상대 미드가 ap이면)
   정령의형상->
   얼건-> 조화의 성배 팔고 
   솔라리->
   란두인

 선택지2 (팀이 무난하거나 이기고 있을경우)
 얼건-> 조화의 성배 팔고 
 
   선택지 2.1 (상대 미드가 ad이면)
   태양불꽃망토->
   칠흙의양날도끼 ->
   란두인->
   밴시의장막

   선택지 2.2 (상대 미드가 ap이면)
   밴시의장막->
   태양불꽃망토->
   칠흙의양날도끼->
   란두인

b. ad상대
마나수정, 충전형물약-> 
빙하의 장막 ->
버마의불씨->
태양불꽃망토->
신발 -> (신발 2티어 탑 라인상태에 맞춰 업글 or 상대 cc 보고) 
얼건 ->

갈림길 

 선택지 1 (상대 미드가 ad이면)
 칠흙의양날도끼->
 란두인->
 가시갑옷

 선택지 2(상대 미드가 ap이면)
 칠흙의양날도끼->
 밴시의장막->
 란두인
   
   

6가지 템트리가 나옴



1.상대탑 ap + 팀 지고있을경우 + 상대 미드 ad





2. 상대탑 ap + 팀 지고있을경우 + 상대 미드 ap







3. 상대탑 ap + 상대 미드 ad






4.상대탑 ap + 상대 미드 ap






5. 상대탑 ad + 상대미드 ad






6.상대탑 ad + 상대미드 ap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