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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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Xerath, The Magus Ascend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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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배? 필요없다! 나는 극딜 제라스다! 쓸지 4개 극 공격 트리!!!

- 섹시남자(2015-11-15, 조회수: 5103)

예 안녕하세요 인벤에 공략 처음올려보는 사람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소환사 주문 정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6 (+106) 2398 마나 400 (+22.0) 774
공격력 54.7 (+3) 105.7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5.5 (+0.55) 14.85 5초당 마나회복 6.85 (+0.8) 20.45
방어력 21.88 (+4.7) 101.78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주문력 +1.19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주문력
    +25.56
총 가격 : 7,989 IP

네 일단 룬은 그냥 ap룬과는 살짝 다르게 파랑룬에 고정 주문력을 넣어주세요

 

저는 사실 모르고 성장 주문력을 사서 성장 주문력을 사용하고있는데 아무래도 초반 딜링을 위하여 고정주문력을 가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여기서 압제자를 찍는 이유는 제라스는 기절스킬이 있고 w스킬 역시 둔화 스킬이기 때문에 가주시는 것이 좋고

또 라일라이를 갈 것 이기 때문에 캐미를 맞출 때 좋습니다.

룬 친화력은 제라스는 블루를 오래동안 가지고 있을 수록 딜링을 더 많이할 수 있기 때문에

찍어주시는게 좋아요.

스펠은 정화점멸을 들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왜냐면 미드 같은경우 제드같은 애가 와버리면 궁을 정화로 푼다던지 아니면 리산드라가 와도 궁을 점화로 풀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 스킬이라 생각해서 정화를 들고 있습니다.
마나 쇄도 (Mana Surge)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6초마다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으로 60~390(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 구조물을 대상으로는 30~195(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1.5초 동안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충전한 이후 추가로 1.5초 동안 충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5/130/165/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충격 구체 (Shocking Or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제라스가 순수한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80/110/140/170/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2.25초 기절합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이동 거리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1050)
비전 의식 (Rite of the Arca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제라스가 순수한 모습으로 승화하면서 10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 동안 스킬을 4/5/6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90/135/180/225/270(+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일단 제 생각에는  기본콤보인 qwq는 다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사실 e만 맞추면 스킬 다퍼붓는게 스킬 콤보이긴 한데 e를 맞춰야 성립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qwq를 쓰게 됬습니다.

 

 

그 다음에 제라스q를 쓸 때 제일 좋은거는 상대 챔피언의 정 중앙에 맞추지 말고 조금 옆에 비껴나가게 쳐야 좋습니다. 왜냐면 일단 상대도 q를 차징하고 있는 걸 보면은 무빙을 칠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중앙에 맞추는 것보다

살짝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비껴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저는 성배를 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특성에서 보셧듯이 명상에 5개를 투자했기 때문에 마나관리가 적당히는 되고 또 제라스는 패시브가 마나를 채우는 패시브인데 이걸로 라인전을 버틸 수 있기 때문에 성배는 가지 않습니다.

보시면 첫템으로 루덴을 가는 이유는 이동속도를 부여하여서 못잡을거 그리고 죽을 거를 사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 루덴을 가면서 q를 맞췃을때 추가 데미지를 주기 위해서 루덴을 갑니다.

존야와 라바돈의 순서는 상대가 ad가 많고 짤리기 쉬운 조합이다 싶으면 존야를 먼저가시고요

만약 상대가 ad도 별로없고 날 짜르기 힘들다! 싶으면 라바돈을 먼저 가시면 됩니다.

마지막템인 라일라이는 사실상 궁을 위한 것인데요 많은 제라스 초기유저 분들께서 궁을 못맞추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둔화효과를 가진 라일라이를 가는 것입니다. 이 라일라이 덕분에 추노하기도 쉽구요 일단 체력도 좀 생기기 때문에 한번에 녹는 효과가 나진 않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에서는 일단 멀리서 q만 맞춘다고 생각하면서 게임하시면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라스는 멀리서 포킹하는 챔프이기 때문에 갱을 잘 안당하실수 있습니다.

 

초반 운영법

 

 라인 운영법과 같습니다.

중반 운영법

 상대가 로밍을 가는 타이밍 때 같이 가주시거나 아니면 상대 블루 타이밍에 블루를 뺏으려 노력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제라스는 로밍갈 때 상대에게 보이지 않고도 킬을 딸수있는 q나 r이 있기 때문에 피가 500정도 남으면 궁을 시도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후반 운영법

 사실 후반에는 운영법이라 할만한게 그다지 없는게 그냥 스킬만 맞추면 상대는 집에 가야합니다.

그러므로 그냥 최대한 스킬을 맞추는게 운영법이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네요.

 

마치며

 처음공략이니 너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사용해 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템트리가 말이 안된다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제가 플레이해보고 올리는 템트리이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한 템트리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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