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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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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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킨드레드는 공속형 챔프가 맞습니다.

- 롤을하자(2015-11-25, 조회수: 5969)

안녕하세요. 시즌6 를 맞아 우리의 OP 정글 킨드레드 공략을 시작합니다.

워낙에 강한챔프라 밴픽에 자주뜨곤 하는데요. 시즌5 에선 용사의 효율이 포식에비해 월등히 좋았지만

더이상 킨드는 용사를 올릴 이유가없습니다.

 

실제 게임에서도 써보고 dps 계산도 해보았으나 용사보다 포식의 효율이 훨씬 좋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킨드는 기본적인 스탯치가 하위권이고 스킬AD계수 또한 낮은편에 속합니다.

그리하여 공격력 계수보단 방관에 더욱좋은 효율을 보였던 킨드는 많은 사람들에게 용사를 선택받았고

쿨감,방관,공격력 3박자를 고루가춘 용사의효율이 엄청 좋았지만

시즌6 로 넘어오면서 방관이사라지고 공격력과 쿨감만 남게되었죠. 1,2 코어템에 반드시 요우무가 들어갈만큼

방관이 중요했던 킨드에게 방관이사라진 용사는 킨드에게 효율이 좋지않습니다.

 

그럼 용사를 가지않고 왜 포식자를 가야되느냐 포식자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형식의 아이템으로

스택을 모두 쌓았을시 2타에 터지는 환영으로 마이,잭스,신짜오 등 캐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데

원거리딜러라서 4타에 터지는 킨드는 매우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굳이 4타가 주목표가 아닌 평타딜의 강도를 높이기위해 가는것입니다.

 

왜 포식자의 장점은 밑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반응을 보고 좀더 자세히 수정하여 적도록 하겠습니다.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쿨감소 -0.092%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쿨감소
    -9.948%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13,833 IP

위 룬은 제가 주로 가는룬이며

 

빨강

 

빨강룬은 무조건 방관룬을 들도록합니다. 패시브와 몰락딜이 더욱 잘박히도록 해주며

정글속도또한 공격력룬과 차이없고 다른공략에도 있고 다방면에서 방관룬이 좋습니다.

 

노랑

 

방어룬, 성체룬

 

파랑

 

파랑색이 없네요 ㅋㅋ 보통저는 쿨감룬을 듭니다. 용사의 쿨감 10퍼를 대체

공속룬, 성장마체룬 상황에따라 들고싶은거 드시면 될거같네여

 

왕룬

무조건 공속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 설명 따로 하지않겠습니다 .

 

위의 특성대로 가주시면되요

 

책략 18 찍고 천둥이나 폭풍전사 가셔도좋아요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00/120/140/160(+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딱히 콤보랄게 없습니다 Q평Q

스킬 활용 팁

 Q 사거리는 은근 길어요 평타보다 길기때문에 카이팅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궁을키시고 싸우실경우 상대도딸피 나도딸피라면 E를 다터트리지말고 2타만 채워놓고 궁풀리는 타이밍에

 

평Q 뒤로무빙 해주시면 먼저잡을확률이 올라가죱.

 

Q선마 찍으시고 W 찍으셔도됩니다. 전 E로 딜상승시키는게 더좋더라구요

시작 아이템
아이템 빌드

자 여기서 (마법 부여: 포식자: 배부른 포식자)(추적자의 검: 용사) 이 두가지의 차이점 

 

용사의 경우 공격력 60과 쿨감 10퍼

포식자의 경우 공격속도 40과 적중시 60의 추가 대미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용사를 쓰신다하면

용사 > 요우무 > 블클  트리를 올려서 방관을 극대화하는 방법이 있지요. 허나 제생각엔

몰왕검을 올리는 타이밍이 애매해진다고 생각합니다. 몰락은 킨드에게 버릴수없는 꿀템이지용

 

제생각엔 현재 킨드는 패시브댐지를 극대화시키는 몰락,루난,스태틱 이 3가지가 완소템이라고 생각되구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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