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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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3표)
쉬바나, 하프 드래곤
Shyvana, The Half-Dragon
12
0
18
3/3
2016/3/23 누구나 다이아를 달수 있는 쉬바나 정글

- jtpsl(2016-03-24, 조회수: 6083)

안녕하세요. 쉬바나 장인 국제통상학과 입니다.

시즌2에서 부터 현시즌 까지 쉬바나 모스트로

플레이 했습니다. 한때 탑에서 또바나로 불리우며 최대 전성기를 누렸지만,

비주류가 되어, 다시 한번 쉬바나의 부흥을 꿈꾸며

플레이 중입니다. 현 메타에는 탑보다는 정글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시즌인 시즌6에서 배치고사를 8승2 패를 했음데도 불구하고 골1로 떨어졋는데,




쉬바나 정글로 다이아 입성하였습니다.

많은 여러분의 쉬바나에 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주중 밤 12시에 매일 방송을 하니 구경하시는것도 큰 도움이 될것이라생각 됩니다!
lol 아이디 : 국제통상학과
입니다 질문하실분 친추 거시면 받아드립니당~
http://afreeca.com/ljg919 ->아프리카 방송국 주소입니다




그리고

현시즌6

쉬바나, 하프 드래곤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6 (+104) 2432.6 마나 100 (+0.0) 100
공격력 66 (+3) 117 공격 속도 0.658 (+1.7%) 0.848
5초당 체력회복 8.59 (+0.8) 22.19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8 (+4.55) 115.3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방어구 관통력
    +6.72
  • 마법 관통력
    +4.2
총 가격 : 12,603 IP
빨강과 노랑 룬은 고정 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파랑룬은 보통 성장마방 으로 가지만,

적이 올ad 라면 성장마방으로 가시지 마시고

공격쪽으로 가시고싶으시면, 공격속도로

방어 쪽으로 가고 싶으시면, 방어룬을 끼시면 됩니다.

왕룬 또한 취향마다 다른데 제가 추천하고싶은 것은,

1.쌍관 2.공격속도 3.공격력 순으로 추천 드립니다.

제가 왕룬으로 쌍관을 가는 이유는 제 쉬바나는 특성과

아이템을 방어 위주로 가기 때문에 쌍관이라도 올려

딜을 올려주기 위함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시즌 6 정글러는 왠만하면 다 영겁의 힘 갑니다!

레벨당 체력+ 룬 중에 가장 효율이 좋은,

노랑룬이 레벨당 +1.34 인데, 1.34 X 9 X 18= 217.08

18레벨이 돼도 +217.08 이지만 룬도 아닌 특성이 18레벨 되기전에

+300 체력을 올려주는건 특성이 룬을 이기는 말도 안돼는 일입니다.
제가 시즌2~3 정글 쉬바나 돌때만 해도 탈진,스마 를 들었지만

인제 추적자의 검이 있기때문에, 무조건 플,스마로 갑니다.

용족의 분노 (Fury of the Dragonborn)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 만큼 증가합니다. 원소 드래곤(장로 드래곤 포함)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쉬바나 또는 아군이 원소 드래곤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두 번 물어뜯기 (Twin Bite)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다음 기본 공격 시 쉬바나가 두 번 공격하여 (+1.0AD) (+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0.2/0.4/0.6/0.8/1.0AD) (+0.25AP)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0/55/60/65/7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Burnou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쉬바나가 근처 적에게 초당 20/30/40/50/60 (+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30/35/40/45/50%(+0.12 AP)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화염 숨결 (Flame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쉬바나가 60/100/140/180/220 (+0.4AD)(+0.9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5초간 불씨를 남기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화염구는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불씨가 적용된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3% (+추가 공격력 10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150의 피해)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1~18레벨에)75~135(+0.3AD)(+0.3AP)의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60~120(+0.1AD)(+0.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용의 강림 (Dragon's Descent)
분노 소모: 100
쉬바나가 150/250/350의 체력과 50/65/80의 사거리가 추가된 용으로 변신한 후 목표 지점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 쉬바나와 부딪힌 적들은 150/250/3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목표 지점 쪽으로 밀려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순서는 모든 쉬바나 플레이어들이 다 이렇게 갑니다~

 

 특히나 2016년 3월 23일 패치로 쉬바나 Q 스킬 너프를..먹엇습니다..ㅠㅠ

 

 그러므로 R W E Q 순으로 마스터합시다!

 

스킬 콤보

 쉬바나의 스킬콤보는 E 를 처음으로 맞추고, w쓰고 달려가서 평타 한대 치고 바로 q 눌르시면 됍니다.


 (평타 한대 치고 바로 q를 누르시면 평캔이 돼면서 한번에 평타 3번딜이 들어갑니다


 거드라와 매우 시너지가 좋습니다!)


스킬 활용 팁

쉬바나의 스킬 활용팁이라고 할것은 궁극기인, 용의강림을 어떻게 활용 하느냐가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1.제일 간단한건, 5:5 한타 구도가 됏을때는 무조건 선 궁극기 써서 최대한 적에게 R 데미지를 많이 주고


(R 데미지 깡딜 무시 못합니다)


최대한 적에게 E를 많이 맞추고 W로 비벼주는것입니다.


2. 소규모 전투중에는 궁극기를 바로 써주면 안됍니다~ 적에게 e를 맞추고 w 로 가서 비벼주면서


q 평캔을 쓰고 눈치를 봅니다. 이건 킬각이다 하면 w 로 비벼주다가 적이 플래쉬로 도망가면 그때 추노용으로


궁극기를 사용하고, 적이 생각 보다 잘커서 비비다가 내가 죽겠다 싶으면 궁극기를 도주용 으로 사용하시면


됍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CC기를 빼고 모든것을 갖춘 쉬바나에게 날개를 달아줄

추적자의검을 반드시 가줍니다! (적에게 강타 사용시 적 이속 느려짐 효과)

초반 정글링 에는 각을 봐서 3레벨 탑을 갱킹을 갈것인가 아니면 정글을 빨리 돌아

포식자를 띄워줍니다. (상황에 따라 바뀜)

포식자를 배부른 포식자로 바뀔려고 너무 노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너무 집착하면 팀원과의

소통이 적어져서 패배로 이어질수있음)

차라리 탑 미드 봇 갱킹을 노려봅시다, 파랑스마가 잇으니 적에게 CC기를 걸수 있고

W스킬로 인해 쉬바나의 이속이 빨라지니 적을 잡기 수월합니다 게다가 가장 중요한것은

적이 쉬바나정글을 만나면 CC기 없다고 방심을 하게 되는데 그걸 뒷통수 치기 쉽습니다

바로 추적자의 검으로!

바위게를 먹으면 포식자 2스택이 올라가고 시야도 밝혀지니 왠만하면 바위게를 차지합시다!

최종 빌드의 템트리 대로가면 포식자,거드라,썬파 로 인하여 딜도 나오고 란두인,썬파,밴시로 인하여

탱도 되는 무서운 쉬바나가 완성 됩니다! 소환사의 협곡의 진정한 용이 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6렙이후 갱 절대 성공 못시킵니다.

우리 미드 라이너가 하드 cc기 있어야 가능 or 매우 딸피일때
아리
6렙이후 갱 절대 성공 못시킵니다.

우리 미드 라이너가 하드 cc기 있어야 가능 or 매우 딸피일때
칼리스타
쉬바나의 최대의 적 최대의 카운터

케릭터 상성상 최악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
플 없으면 갈때마다 잡음

Q(속박)만 잘피하자
애니
플 없으면 갈때마다 잡음

대신 폭딜로 내가 죽을수 잇으니 조심
미스 포츈
플 없으면 갈때마다 잡음

대신 서폿 견제 조심
정글 쉬바나 이니 갱 성공 시키기 쉬운 케릭터 들과

갱 성공 시키기 어려운 케릭터들을 뽑아봤습니다~
16/3/23 포식자검 너프와 쉬바나 Q 스킬 너프로 인하여 2번의 너프가 잇엇지만

패치후 쉬바나 정글해보앗는데 그리 큰 체감은 없습니다!

쉬바나 라는 챔피언 자체가 쉽고 강함을 추구합니다!

모두 쉬바나 정글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lol 아이디 : 국제통상학과
입니다 질문하실분 친추 거시면 받아드립니당~

http://afreeca.com/ljg919 - > 아프리카 방송국 주소입니다 

주중 매일밤 12시에 방송을 하니 구경오셔서 쉬바나 플레이어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된다면 큰 기쁨이 될것 같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0% (0표)
0% (0표)
100% (3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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