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아무무, 슬픈 미라
Amumu, The Sad Mummy
12
0
18
0/0
프하 딜탱 무무

- 파멸하자(2015-12-21, 조회수: 4488)

깡 ap를 가면 붕대 쿨과 궁쿨이 길어서 아쉽고, 탱만 가자니 궁딜이 조금 아쉬워서 딜탱 무무 한번 개발해봄.

본인은 현재 골2니 본인에게 맞으면 계속 쓰고, 안 맞으면 버리면 됨.



그래도 승률은 나올만큼 나오니 노말에서 한번 써보시길 바람.

아무무, 슬픈 미라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94) 2283 마나 287.2 (+40.0) 967.2
공격력 57 (+3.8) 121.6 공격 속도 0.638 (+2.18%) 0.874
5초당 체력회복 8.88 (+0.85) 23.33 5초당 마나회복 7.38 (+0.53) 16.31
방어력 33 (+4) 101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주문력 +0.17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방어
    +9
  • 주문력
    +42.39
총 가격 : 9,834 IP
룬은 ap무무 들듯이 들면 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거 말고 들거 있음??
저주의 손길 (Cursed Touch)
아무무의 기본 공격을 받은 대상은 3초 동안 저주에 걸려 마법 피해를 입을 때마다 10%의 추가 고정 피해를 받습니다.
붕대 던지기 (Bandage Toss)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아무무가 붕대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붕대를 당겨 다가간 뒤 1초 동안 기절 시키고 70/95/120/145/17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절망 (Despair)
마나 소모: 초당 8
재사용 대기시간: 1초
활성/비활성화: 아무무가 울부짖으며 근처 적들에게 걸린 저주를 초기화시키고 1초당 14 + 대상 최대 체력의 1/1.25/1.5/1.75/2% (+주문력 100당 0.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00)
짜증내기 (Tantrum)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기본 지속 효과: 아무무가 받는 물리 피해를 5/7/9/11/13 (+0.03 추가 방어력) (+0.03 추가 마법 저항력)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슬픈 미라의 저주 (Curse of the Sad Mummy)
마나 소모: 100/150/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아무무가 주변 적을 옭아매며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저주를 내리며,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범위: 5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6렙 이후 q각 안나올 때 필갱 콤보 : 점멸 궁 평타 (q 평타 e) or (q e 평타) 앞에껀 적이 점멸이나 도주기 없을 때

스킬 활용 팁

 4렙갱간다고 3렙에 w나 e 찍는 경우가 있는데, 막상 찍고 나면 변수에 대응하기 어려워서 그냥 본인은 3렙에 q찍음.


점멸로 포지셔닝만 잘하면 3~5인궁 넣을 때가 수두룩함.


응용하면 q 점멸 궁도 가능.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위 3개템은 반드시 맞추는듯 적 ap가 잘 컸으면 존야 빼고 밴시 바로 올려도 됨.


마관/신속/모빌

나는 점멸로 포지셔닝을 거의 하기 때문에 마관 씀. 그리고 신속 쓸바에 q로 따라가기 때문에 그리 크게 필요성이 안 느껴짐. 그런데 상위 티어는 잘 모르겠음.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도 좋음.


룬글을 터뜨리는 것이 매우 중요함. 스킬 중간중간에 꼭 넣어주셈 그러면 이정도 템으로도 꽤 아픔.


점멸 쿨과 점멸후의 이속을 위해 왜곡신을 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얘는 진짜 짜증남. q나 궁 쓰려하면 재간둥이로 피하고 있음. 6렙 이후 2:1 갱상황이면 하나만 맞추면 되긴 한데, 한타때는 얘만 볼수 없어서 짜증남.
피들스틱
무무 궁딜보다 얘 궁딜이 훨 쎄서 좀 아픔. 우리 딜러들이 녹아 있을 확률이 높음. 얘랑 만나면 그냥 얘부터 말리는게 답.
리 신
이건 말 안해도 답 나옴.

 나는 피지컬이 똥이기 때문에 최대한 편한 트리를 가려 함. 사실 피지컬 매우 좋으면 깡 ap가도 됨. 그래도 리스크가 적고 캐리력이 필요하다 싶으면 이 트리 쓰시면 됨.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