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33.3% (1표)
0% (0표)
66.7% (2표)
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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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정글 못갈때 하는 탑 피디르

- 나낙시로마이(2016-01-05, 조회수: 5061)

 

 

왠만하면 제 전적 보고 정글 보내주긴 하는데, 피치못할 경우 탑을 갈때도 종종 있습니다.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5,829 IP

 

초반 원할한 cs수급과 쌍관보다 나은 딜링을 위해 빨강에 고정공룬을 낍니다.

 

나머지는 이렇게 무난하게 끼시면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정글과 다르게 라인을 설때는 특성이 좀 달라집니다.

 

우선 착취 드시면 되구여, 천둥도 좋긴한데 가면 갈수록 착취가 압도적으로 좋아집니다.

 

우디르 특성상 짝퉁 바미의 불꽃을 들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기 때문에 라인에서 착취 터트리기

 

정말 쉽습니다.

 

텔 점멸 고정입니다.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30~40%(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8/56/74/92/11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6%(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40/55/70/85%(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80~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2렙찍고 라인이랑 아군 정글 상황보고 곰을 찍습니다.

 

 반대로 상대가 초반부터 빡견제면 거북이를 찍어 쳐맞으면서 cs를 먹도록 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코어템은 얼건 이구요 신발은 왠만하면 무조건 신속의 장화 가는 편

 

초반 광휘 뜨면 마나도 널널해지고 맞딜에서 꿀리지 않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어렵습니다. 뭐 요즘 거의 고정벤이져.

탑 퀸인데 탑 우디르 하실꺼면 걍 닷지를 추천드림.
니달리
힘듬.
피오라
6렙이후에 궁 땜에 이기기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피오라 빼고 요즘 나오는 대세 탑챔 한테 매우 강한 면을 보여줌.

다리 같은 경우는 Q각을 벌리기가 우디르한테서 넘 힘들어서 Q회복만 안시켰으면

매우 쉽게 제압가능
갱플랭크
딸려고 하지말고 무난하게 파밍구도만 가세요.

만약 초반에 공격적인 갱플이면 영혼의 맞다이 치세여.

한번도 져본적 없음.
올라프
광휘 - 바미 - 얼건 가면 그닥 어렵지 않게 이김.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저는 라인전을 잘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무난하게 cs먹으면서 얼건만 빨리 뽑자라는

 

  마인드로 합니다. 그러면 정말 무난하게 게임이 대부분 이깁니다.

 

  상대 정글 갱오면 절대 무리하지 말고 과감한 곰폼 점멸로 회피하세여.

 

  우디르가 뭐랄까 엄청난 왕귀케는 아닌데, 후반 가면 갈수록 뒤지지도 않고

 

  딜도 괴랄해서 가면 갈수록 유리하다는 생각으로 하셔야함.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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