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티모, 날쌘 정찰병
Teemo, The Swift Scout
18
12
0
1/1
티모 그리고 버섯 이게임은 우리가 지배한다!

- Minescv(2016-01-06, 조회수: 1843)

적팀도 아군도 모두 짜증내고 싫어하는 티모.

그 티모에 대해 우리는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티모, 날쌘 정찰병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8 (+104) 2366 마나 267.2 (+25) 692.2
공격력 54 (+2.41) 95 공격 속도 0.687 (+3.38%) 1.082
5초당 체력회복 5.74 (+0.65) 16.79 5초당 마나회복 9.6 (+0.45) 17.25
방어력 24 (+4.95) 108.1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00.0 500.0
  • 마법 관통력 +0.87
    x9
  • 주문력 +0.59
    x9
  • 주문력 +1.19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주문력
    +30.87
총 가격 : 10,761 IP

네 사람들이 가장끔찍하게 느끼는 극딜룬입니다.

하지만 티모는 룬을 탓하지 않아도 강하니 룬은 자유롭게 듭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우리의 티모는 아주 개XX입니다 그러므로 특성에는 데미지 위주를 박고 극★딜을 박아줍시다.

국민스펠은 사랑입니다. 하지만 "내 티모는 존1나 쌔니까 기동성을 원한다 그러면

 이것또한 좋습니다.

원딜티모라면

 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구요.

서폿이라면

 이 낫겟죠

 

뭐 당연한겁니다 롤이란 그런거니까요.

위장 (Camouflage)
티모가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고 1.5초 동안 서있으면 은신 상태로 전환됩니다.은신 상태가 풀리면 티모가 기습공격 효과를 받으며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40/60/80% (1/5/10/15레벨에 증가)만큼 증가합니다.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실명 다트 (Blinding Dart)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80/125/170/215/26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0/2.25/2.5/2.75/3초 동안 대상이 앞을 볼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680)
신속한 이동 (Move Quick)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기본 지속 효과: 티모가 적 챔피언 또는 포탑에게 5초 동안 공격을 당하지 않았다면 이동 속도가 10/14/18/22/26% 증가합니다.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맹독 다트 (Toxic Shot)
티모의 기본 공격이 명중 시 적을 중독시켜 14/25/36/47/58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매 초마다 6/12/18/24/3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독성 함정 (Noxious Trap)
마나 소모: 75/55/3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가지고 있던 버섯을 던져 적이 밟으면 폭발하는 함정을 만듭니다. 함정이 터지면 독이 퍼져 주변 적의 이동 속도가 30/40/50% 감소하고 4초 동안 200/325/4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둔화 효과는 시간이 흐를수록 감소합니다.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실명 다트
(Blinding Dart)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75/2/2.25/2.5초 동안 대상이 앞을 볼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680
우리의 주식 원딜의 천적 평타계챔피언의 고통 야스오의 딥빡을 부르는실명은 주문력계수0.8이라는 괴물적인 수치를보입니다.

신속한 이동
(Move Quick)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기본 지속 효과: 티모가 적 챔피언 또는 포탑에게 5초 동안 공격을 당하지 않았다면 이동 속도가 10/14/18/22/26% 증가합니다.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뚜벅이 티모의 필수품 w는 패시브로 최대26퍼 발동시2배의 이속을 얻는 스킬입니다. 마나소모는 적으나 쿨이 길기때문에 쫄리다고 막쓰면 나중에 물려사망해요. 주의하세요

맹독 다트
(Toxic Shot)
티모의 기본 공격이 명중 시 적을 중독시켜 10/20/30/40/5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매 초마다 6/12/18/24/3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티모의 꽃 적들의 고통을 부르는 e스킬은 패시브로 작동ㅎ합니다. 평타주제에 드럽게 강한 추가데미지와 계수 그로인한 마관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는 티모의 주력스킬입니다.

유독성 함정
(Noxious Trap)
마나 소모: 75/100/125
재사용 대기시간: 34/28/22초
가지고 있던 버섯을 던져 적이 밟으면 폭발하는 함정을 만듭니다. 함정이 터지면 독이 퍼져 주변 적의 이동 속도가 30/40/50% 감소하고 4초 동안 200/325/4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둔화 효과는 시간이 흐를수록 감소합니다.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던진 함정이 다른 함정 위에 떨어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티모는 매 0초마다 버섯을 하나 수색하지만, 몸집이 작아서 한 번에 3개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300/600/900
티모하면 버섯 버섯하면 티모죠 그만큼 티모에게 없어선  안되는 스킬입니다. 이속저하에 독데미지 그로인한 리안드리와의 조합과 모렐로미노콘의 추가효과까지 끌어낼수있는 스킬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극★딜 템트리입니다. 필수템이외에는 자신이 변동해도 무관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헤카림
평타좀 칠것같아보이지만 헬리콥터마냥 돌리는 q스킬이 평타판정으로 안들어가서 받히면 죽는거라고생각하시면됨니다. 상대자체를 하지마세요
럼블
얘만나면 미드라이너나 원딜이랑 스왑하세요 절대못이겨요
이길것같다싶으면 적럼블이 못하는거임
레넥톤
탑패왕스킬위주 노코스트 개XX입니다 어휴....죽어라 하는순간에 궁켜서 피채워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린다미어
헤 분노병신새끼 실명걸고 죽여버리면 됩니다.
궁키면 독시간계산 잘해서 죽여버려요
야스오
바람만피하면 무조건 이깁니다.
야스오q는 평타취급 바람은 스킬취급이기때문에 실명박아놓으면 주력스킬 하나 조지고 시작할수 있으며
티모의 평타와 q모션이 같기때문에 바람장막도 쫄려서 써요
마스터 이
q로 들어오기를 기다리다가 실명맞추고 싸우면 이깁니다. 문제는 구인수간 마이는 못이겨요
평타에 터지는 범위딜은 티모의 실명을 씹기때문에...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에서는 별거 없습니다. 미니언먹으면서 적한테 독 걸어놓으면 피빠져서 쟤는 못먹고 나는 먹어요

 

초반 운영법

 갱오면 일단 w키고 뛰어요

근데 적에 cc가 오지면 점멸빼야죠.. 초반에상대는 럼블인데 싸우기 뒤지게 어렵다 그러면 미니언 포기하고 포탑이랑결혼해서 경험치만먹어요

 

중반 운영법

 중반에는 버섯의 역할이 큽니다.

적정글러가 이동하는모습을 잘보고 자주다니는 길목에다 버섯을 박아놓으면 반피씩은 빼고 할수있습니다.

또한 죽기직전에 버섯하나 뱉고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적원딜에게 얼마나 실명을 잘 박느냐에 한타가 걸려있는데요. 힘들게생각하지말고 가볍게 생각해서 박으시면 할만합니다.

 

 

 

 

 

이것으로 극딜티모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