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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쉔, 황혼의 눈
Shen, The Eye of Twil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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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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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한테궁썼어 이즈앞으로가

- 수능잘본고3(2016-03-04, 조회수: 2828)

 

 

 

 

 

너에게 사뿐사뿐 걸어가~

도발을 걸어줄거야~

 

깜짝 놀래줄거야♡

 

 

 

 

 

설현이 초아요!!

 

 

 

 

 

모렐로가 주도하는 라이엇밸런스팀의 생체실험프로젝트.

 

 

그동안 소라카,뽀삐,피오라 등의 성형을 전담해오신 우리의 의사선쉔님은 마침내는 자기몸까지 실험대상이 되버리고 말았다..

 

 

'닌자는 화려하게 놀아야된다'는 라이엇의 설계에 어긋나는지 스킬이 화려하게 변했고, 구려졌다.

(라는 반응들이 많다.)

멀쩡하게 쓰던 나의 모스트챔프가 리메이크된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적잖이 멘붕했고

플레이해보고는 더멘붕이왔다..요릭타릭놔두고 왜멀쩡한놈을 건드리나싶었지..

그래도 미련이남고 쉔애대한 애정이있어서 몇판더 돌리다보니 어느정도 감이잡혔고

쁘지않은 승률이 나오고있다.

솔직히 예전쉔이그립긴한데 요즘엔 밴도안당하고 뺏길일이 없어져서 그건이득인듯;

 

제자신이 높은티어가 아니고 저보다 쉔잘하는 사람 널렸겠지만 인식이 너무 구려진거같아 아쉬워서

글 적어봅니다 이쁘게봐주세요^

 

 

네 좋아하는 (전)프로게이머는 클템이구요

아직은 배치고사만 본상태입니다..

쉔, 황혼의 눈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99) 2293 마나 400 (+0.0) 400
공격력 64 (+3.38) 121.4 공격 속도 0.666 (+3%) 1.006
5초당 체력회복 8.5 (+0.75) 21.25 5초당 마나회복 50 (+0) 50
방어력 34 (+4.2) 105.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6
  • 공격 속도 +1.7%
    x3
  • 방어 +1
    x5
  • 레벨당 체력 +1.34
    x4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6.78
  • 마법 관통력
    +3.72
  • 공격 속도
    +18.6%
  • 방어
    +5
  • 체력
    +96.48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총 가격 : 14,141 IP

리메이크 이전쉔 해본사람들은 알겠지만 게임끝나고보면 마법피해 비율이 더높았음.

간간히 스킬평타 섞어쓰는챔프라 쌍관룬을 애용했는데

리메이크 이후쉔은 기의일격이 없어지고 도발이 물리뎀으로 바뀌었는데 q의 평타강화는 또 마뎀이라ㅡㅡ..

 

고민을 좀했는데 여전히 쌍관룬을 사용함. 다른걸 박을게없음.

쉔의 딜이 물리피해 위주로 바뀌었는데 스킬엔 ad계수가 하나도없다.도발은 심지어 체력계수..

ad룬을 쓰면 달랑 평타만 쎄지는건데 극초반에야 좀더쎄겠지만 미미함. 후반이라 할것도없이

당장 바미의불씨만 뽑아와도 쌍관룬이 더쎔.이후썬파,구인수,가갑딜이 마뎀이고 도발이 방관효과를 받아서

쌍관룬이 제일낫다고 판단함.q덕분에 미니언막타치기는 쉬워졌음.

원거리파밍을 못해서 견제를 이전보다 많이당할뿐이지..

 

인장에는 쉔이 패시브랑 도발생각하면 성장체력이 제일좋긴한데 초반이 약해질수있으니 방어섞어서 쓰는중.

이건님들취향대로하세여

 

문양엔 성장쿨감. 당장 쿨감쉔님 공략만봐도 입아프게 설명해주고계심.

리메이크이전에 쿨감맞추고 도발쫙쫙긋는쉔이 한타력이 상당히 좋았는데

지금의쉔은 기력소모감당이안되서 이전처럼 풀쿨감을 맞출필요는없지만 어느정도는 있는게좋겠지.

쉔템트리상 쿨감템 갈일도 별로없고..해서 6개를 넣고 10%를 맞춤. 나머지는 최소한의마방으로..

 

왕룬이 왜 공속이냐면 쉔의 성장공속을보셈. 롤에서 공속이 안오르는 챔프가있던가?..

칼이많이 무거워져서 평타모션은 묵직한데 참..느려짐

0이라나와있는데 0은아님 렙업할때보니 0.01씩은 오르더라..근데거의 안오른다고 봐도됨.

q를 적챔피언맞췄을때 3타가 50%빨라지는것에대한 패널티라는데 너무가혹한거아니냐..

개인적으로 공속때문에 답답할때가 많아서 왕룬에 공속을박음. 공속안박으면 정말못쓰겠더라난

근데 선택지는 많음. 라인유지력이 구려져서 체젠룬도 좋을듯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결의 18은 고정. 라인유지력이 구려지고 견제를 많이받아서 일단 회복력과 질긴피부에 투자를함.

깡체력45보단 쉴드량을 지속적으로 늘리는게 좋은거같고..

착취의손아귀는 근접딜러들에게 상당히좋음. 특히 바미의불씨가 나온이후로는 미니언옆에만있어도 전투중으로

간주되어 딜교할때마다 두세번씩 터지는데 개꾸ㄹ

정글쉔의 경우는 영겁의힘.추가체력을통한 초반탱킹이 미세히 좋아지는게 확실히 체감이됨

 

그리고 책략보단 흉포를 추천. 쿠키랑 무자비랑 위험한 게임은 탐나지만..방랑자랑 포악함이 쓸데가없음.

이속이빠르면 좋지만 비전투중일때 적용이고 탑쉔이 걸어서 로밍가는 챔피언은 아니니까..

적어도 흉포12중에 버릴옵션은 없음. 특히 압제자가 둔화도발 모두적용이라 eq콤보쓰면 2초넘게 추가딜이 들어감

 

 

  천둥군주의 호령가끔양학할때 점화랑 천둥군주들면 조오온나쎔. 선2렙찍고 도발걸어서 상대물몸챔프면 점멸안쓰면뒤짐.ㄹㅇ

쉔은 텔포가 진리라는 인식이있는데 꼭그렇진 않다고봄

점화도 상당히 괜찮은데 들기만해도 욕하는사람들이있더라

요즘이 텔포메타라고 티모도 텔을드는시대인데 상대가 텔이고 쉔이 점화면 상대적으로 라인전이 훨씬쎄짐.

맞점화여도 밀리진않음.

나도 별수없는 탑신병자라 솔킬따는 쾌감에 골드까지는 10판중에8판은 점화를들었고

지금도 상대에따라 10판중에 2판정도는 듬.

다만 리메이크쉔은 앞도발딜교를 할때가 많아져서.. 점화킬각재다가 지금이다!하고 들어갔는데 갱와서 폭망하는..경험을 몇번하다보니 최근에는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려고 텔로 갈아타고있긴함.

그래도 점화를 들어볼만한상황이 있다면 상대탑이 블라디인데 정글이 마이일때 정도?

점화가 텔보다좋다곤 못하겠는데 어쩌면 님성향에 더 맞을수도있다는거.여유있으면 둘다써보시는거추천.

텔포의 장점은 킬을따긴힘들지만 더잘버틸수있고 여유있게 라인복귀하고 파밍을 할수있다는점과

로밍,스플릿이 더 유연해진다는점. 탑에번쩍 봇에번쩍 할수있음.

솔직히 쉔은 혼자크는것보단 팀원들 키워주는게 더 승률이좋은듯..그리고 키워준 팀원들은 본인캐리라고주장하겠지..

기 보호막 (Ki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스킬을 시전하면 10초에 2.5초 동안 피해를 50~101(+12%추가 체력)만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 또는 적 챔피언에게 스킬로 영향을 미칠 때마다 쿨타임이 4~7.5초 감소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황혼 강습 (Twilight Assault)
기력 소모: 140/130/120/110/100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이 기의 검을 불러내 뽑습니다. 기의 검에 부딪히는 적들은 2초 동안 쉔으로부터 멀어지려 할 때 15/20/25/30/35% 둔화됩니다.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의지의 결계 (Spirit's Refuge)
기력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기의 검이 1.75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 결계를 생성합니다. 쉔이나 결계 안의 아군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이 차단됩니다.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림자 돌진 (Shadow Dash)
기력 소모: 1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쉔이 한 방향으로 돌진하여 챔피언들에게 60/85/110/135/160(+15% 추가 체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챔피언들을 1.5초 동안 도발합니다.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단결된 의지 (Stand United)
재사용 대기시간: 200/180/160초
3초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쉔이 대상 챔피언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30/290/450 (+추가 체력의 16%)(+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224/512/800 (+추가 체력의 28%)(+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Shadow Dash(그림자 돌진)-Twilight Assault(황혼 강습)-Spirit's Refuge(의지의 결계) 

스킬 활용 팁

 쉔의 난이도가 어려워졌다고들 하지만 몇번해보면 금방익혀짐.

 

일단 겜시작하면 인베방어하다가 미니언오기전에 라인가서 라인중간 조금넘는곳에 q박으셈.

상대가 근접챔일경우 아군미니언 막타칠때 어쩔수없이 q가 맞는 각이 나올때가있음. 그때 q를써서 슬로우를 묻히면서

평타3번.상대가 빠질때쯤 도발걸고 다시qw평타. 쉔을할땐 적당히 질질끌면서 딜교하는걸 익혀야함.

패시브두번 착취2번터지면 존@나 이기적인 딜교가능.쉔약한줄알고 좋아했던 상대에게 빅엿을먹이자.

 

Ki Strike(기 보호막)쉔이 탱킹스텟이 병신된 이유중에 하나가 이패시브임.

스텟이그런건 억울하지만 패시브만 놓고보면 상당히 괜찮음.... Tahm Kench(탐 켄치)?

10초마다 스킬을사용하면 쉴드가 생김.적이나 팀원에게 스킬을쓸때마다 쿨감이되는데 이게 강화평타는 적용이안되고 날아가는칼을 맞췄을때랑 도발에 적용이됨.팀원에게 스킬쓸때는 궁은확실한데 w는모르겠음.

라인전 단계에서 q를 쉴드용으로써서 예전w와 비슷하게 사용할수있음.

대신 즉발이 아니라서 블라디q같은거는 예측하고막아야함

체력계수가 쏠쏠해서 후반가면 쉴드 한텀에 300이넘음. 중반에는 이패시브 여러번터트리면 무쌍이가능함.

어떻게 되는지 설명을하자면

적들이 몰린곳에 q를 쓰고 쉴드를키고 맞으면서 접근하고 도발을 두명이상 맞추면 쉴드가 바로돌아옴.

상황에 따라 q를 안쓰고접근해서 슬로우용으로 써야할때도있지만 탱킹을위해 저렇게 사용해야 할때도있음.

 

 

Twilight Assault(황혼 강습)3타 평타강화스킬.상대체력의 %로 딜이들어가며 사용할때마다 땅에박힌 검이 쉔쪽으로 이동함. 적에게 맞출경우 다음3타가 더욱 강해지며 쉔으로부터 멀어질때 슬로우가걸린다. 응용해서 도주기가 없는상대를 추노하다가 도발이 쿨일때 점멸q로 상대를 앞질러 슬로우를 묻혀서 잡을때도있음.

 

Spirit's Refuge(의지의 결계)범위평타방어스킬.이게 좀적응하기 힘들더라 이전w랑 헷갈려서 허공에 낭비하기일쑤였지..

온힛스킬도 막을수있음 갱플q(술통폭파말고)이즈q등등 트페w도 막히던걸로기억

일일이 실험해보진 않아서 다막히는진 모르겠는데 왠만하면막히는듯

이거 잘만 사용하면 너프전 w평 탑알리급으로 우덜식딜교가가능.

eq로 딜교걸어서 패시브 터트리고-쉴드까일때쯤w켜서 평타씹어주고 몇대 때린후 빠지셈.

이스킬덕분에 리븐,잭스,피오라 상성이 많이좋아짐

야스오는 원래도 동네북이지만 이젠뭐...

1.75초간 기본공격을 막아주는데 범위에 들어간 이후부터 발동됨. 이를 이용해

점멸wq로 팀원을 아슬아슬하게 살리는 플레이도가능. 근데이것도 확실할때 바로바로써야지 망설이다가쓰면

점멸만 날아가고 q날아오는도중에 팀원뒤지고 개손해.

상대 평타기반 딜러들이 많을수록 이게 한타때 순간탱킹능력이 확올라감.

가끔이게 사기라 느끼는게 마이 야스오 렝가 3명다도발걸어도 이거펼치면 딜 하나도안들어옴.

약간 블라디웅덩이 타이밍 비슷하게 나한테 어그로가 끌릴때 딜을 흡수한다는 생각으로 펼쳐주셈.

 

Shadow Dash(그림자 돌진)사뿐사뿐 걸어가~

 

리메이크되고 물리데미지로 바뀌고 체력계수가 붙음. 도발자체딜은 깨알같이 이전보다 쎄졌는데

평타딜50%감소가 없어짐.이게 좀크다.  나도딸피인데 팀원살려보겠다고 도발걸었다가 걍녹는수가있음.

개인적으로 q를3개찍고 e를선마함.q선마가 지속딜은 좀더좋겠지만 그렇게크게차이안남.

오히려 쉔하다보면 도발쿨1초2초가 아쉬울때가 더많음. 생존력도 좋아짐.

기력소모부담이 늘어나서 이전처럼 무한도발을 쓸순없지만 여전히 중반한타때 도발쿨 18초와 10초 차이는 엄청남.

 

도발점멸이 안맞는게 기분탓인가했는데 버그픽스됬다고함 이젠잘되려나..

 

 

Stand United(단결된 의지)쉔의 존재이유. 필자는 언랭때 팀원에게 쉔궁슈퍼세이브를받고 감동받아서 나도 쉔을 시작함

6렙이후엔 항상 맵을 주시하시고.. 아니 6렙전에도 텔포각이 나올수있으니 항상 보고있어야겠네

궁쓰고 흥분해서 바텀만 보지말고 주변에 적이없는지 항상 살펴보시고, 혹시나 타워안에서 타는데  상대가 무리하게 끊으려고하면 바로 도발걸고 꽁킬드셈. 쉴드만 씌워줘도 도움은 준거임.

궁을 적절한 타이밍에 타는건 경험인듯.

바로바로타야 제때 도착해서 팀원살릴수있을 떄도있고, 약간 질질끌다가 상대가 접근기 사용했을때 써야 더 확실한

역관광을 시킬때도있지.

또주의할점은 1렙궁쉴드량이 250인데 이게 6렙타이밍엔 큰데 9렙,10렙쯤가면 정말미미함. 이구간에선 정말 생각보다 빨리타야 팀원죽기전에 갈수있음. 

많이알려진 쉔-녹턴조합이있고 이외에 렝가,이블린,바이 등등 은신이나 확실한 접근기를가진 챔프가 팀원에있으면 정말좋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탱템을 두르되 여유가있을때 딜템하나를 꼭 가는걸추천함.리메이크쉔은 딜템가서 이전보다 나쁠게전혀없음.

흥한 판이라면 썬파이후 바로가도 괜찮음.

보통 탱커들은 중반에 존재감이 큼 그 강한 타이밍을 살려야함

거드라 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비추. 얼핏보면 체력공격력에 액티브에 균형잡힌 딜탱템으로 보이지만 쉔공속이 느리고 ad계수 스킬도 없어서 지속딜이 후짐.

쓰면서 와 이거 좋네 이런느낌을못받았음

그래서 구인수가봤는데 신세계. 써보면암 지속딜이 완전차이남 스플릿도 거드라보다 훨씬빠름.

하위템이 애매한게흠인데 망한판아니면 꼭 올리는편임 써보셈그냥

스테락도 추천함 열심히 때려서 패시브쉴드 깎았는데 스테락터지면 상대방입장에서 개빡침 때리기싫어짐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가지마세요. 어차피 중후반 쉔은 스플릿하다가 궁타고 싸움판 한가운데 참여하는데 왜감 걸어서 로밍다닐거 아니면 가지마세요 적어도 쉔에겐 란두인이나음

이번에 너프되서 더더욱 갈이유가없어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탐 켄치
아밀라아제에 녹습니다.
뽀삐
도발이 막혀서 까다로움. 심리전 못하는 뽀삐는 가끔 낚시무빙만해도 알아서 w빼주는데
잘하는애들은 시비르쉴드마냥 도발거는 족족 다튕겨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피즈
두꺼비는 못이기지만 개구리는 이긴다.
wq 다막힘 줘패셈
헤카림
w빠졌을때 도발걸면필승. 그냥싸워도 쉔이 우세함.
점화텔포 헤카림이면 갱올때마다 뒤지는거..
6렙이후 갱호응조심
야스오
10명중 8명은 충이고 두명꼴로 잘하는 야스오가 있지만 다이김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처음써보는 공략이고 상대법을 상세히적고싶은데 리메이크 이후로는 만나본 상대가 많지않아서 추후업뎃하겠음..

 

 

 Garen(가렌)천갑옷4포 시작.

피관리만 잘하면 크게 위협적이진 않은상대. 선도발은 쓰지말고 침묵맞기전에q키고 맞딜해주다가 

빠질때 도발걸고 때리셈.

6렙이후 깜짝 점멸qe점화궁누킹 조심하고

 

 

Gangplank(갱플랭크)갱플숙련도에따라 술통도못맞추고 플레이가 뻣뻣하면 참 편한데 장인들은 그렇지않음

거의 맞파밍하다가 쉔이 궁로밍을 가고 거기에 갱플이 궁을쓰는 구도가나옴...

맞텔이면 따라와서 쓸어담는경우도있고ㅡㅡ..

맞파밍시 캐리력이 쉔이 밀리는데 어쩔수가없네 이건 팀들이 잘해줘야함

다른거보다 이새낀 추가골드때문에 성장력이 미친놈이라 밴해야함

(골드획득 너프됬다네요 ㄳ)

 

 

Nasus(나서스)점화들지 텔들지 특히 헷갈리게 만드는녀석.

나서스가 후픽일경우 쉔을 만만하게보고 픽했을수 있는데 그런경우는 충이많으니 씹어먹으면되지만

라인이 애매하게 밀려버리면 참 난감해짐.

나서스가 나오면 나서스를 말리는것보다 나서스를 왕따시키고 다른라인을 터트린다고 생각하는게좋음.

 

Nautilus(노틸러스)얜 딜이 쎈건아닌데 무시할순 없을정도고 쉴드스킬도있음. 지속적으로 딜교하면 마나가 고갈나서 쉔이 우위에 설수있는데 갱호응이 미쳤음그냥 맞파밍추천  패시브평타속박이 w에막힘.

 

 

 

Nunu(누누)

 

 

 

Darius(다리우스)

 

 

 

Ryze(라이즈)

 

 

 

Rammus(람머스)

 

 

 

Rumble(럼블)

 

 

 

Renekton(레넥톤)

 

 

 

Rengar(렝가)

 

 

 

Lulu(룰루)

 

 

 

Riven(리븐)

 

 

 

Lissandra(리산드라)

 

 

 

Maokai(마오카이)

 

 

 

Malphite(말파이트)

 

 

 

Dr. Mundo(문도 박사)

 

 

 

Volibear(볼리베어)

 

 

 

Vladimir(블라디미르)

 

 

 

Poppy(뽀삐)

 

 

 

Sion(사이온)

 

 

 

Sejuani(세주아니)

 

 

 

Shen(쉔)

 

 

 

Shyvana(쉬바나)

 

 

 

Swain(스웨인)

 

 

 

Xin Zhao(신 짜오)

 

 

 

Singed(신지드)

 

 

 

Yasuo(야스오)

 

 

 

Wukong(오공)

 

 

 

Olaf(올라프)

 

 

 

Irelia(이렐리아)

 

 

 

Illaoi(일라오이)

 

 

 

Jarvan IV(자르반 4세)

 

 

 

Zac(자크)

 

 

 

Jax(잭스)

 

 

 

Zed(제드)

 

 

 

Jayce(제이스)

 

 

 

Cho'Gath(초가스)

 

 

 

Kennen(케넨)

 

 

 

Kayle(케일)

 

 

 

Quinn(퀸)

 

 

 

Tahm Kench(탐 켄치)

 

 

 

Trundle(트런들)

 

 

 

Tryndamere(트린다미어)

 

 

 

Teemo(티모)

 

 

 

Pantheon(판테온)

 

 

 

Fiora(피오라)

 

 

 

Fizz(피즈)

 

 

 

Hecarim(헤카림)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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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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