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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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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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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d Vladimir Carry

- geraldine(2016-03-19, 조회수: 1692)

Mid Vladimir Carry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점멸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14.904%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0,761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 - Q - E - W - Q - E - /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어그로풀기 - Q - E

 

 E - Flash(점멸)(점멸) - Q

스킬 활용 팁

 Crimson Pact(핏빛 계약)(P 패시브) = 패시브로 인한 후반 탱킹력 (체력템보다는 AP딜템이 효율이 좋음)

 Transfusion(수혈)Q = 견제, 파밍, 피흡, 딜교

 Sanguine Pool(피의 웅덩이)W = 갱킹면역, 적의 핵심스킬 피하기, 갱호응, 어그로

 Tides of Blood(선혈의 파도)E = 견제, 파밍, 치료 효과 및 재생력증가, 딜교, 라인 밀기, 한타전에 4스택 유지

 Hemoplague(혈사병)R = 갱호응, 한타, 암살(원콤)

 

 

 

 Ghost(유체화)유체화 = 갱킹면역, 추노, 도망, 한타때 사용 등

 Flash(점멸)점멸 = 갱킹면역, {E - Flash(점멸)(점멸) - Q}사용으로 깜짝 킬, 추노, 도망, 한타때 사용 등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Zed(제드)(제드)Talon(탈론)(탈론)Pantheon(판테온)(판테온) = Cloth Armor(천 갑옷)스타트.

 

 

 Xerath(제라스)(제라스)Karthus(카서스)(카서스)Cassiopeia(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 =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스타트.

 

 

 Lulu(룰루)(룰루)Orianna(오리아나)(오리아나) =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스타트. (오리아나는 증폭도 무방)

 

 

 그 외 AP챔프 = Amplifying Tome(증폭의 고서)스타트.

 

 

 

 

<아이템 선택>

 

 

(미드AP-2AP 이상)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Abyssal Scepter(심연의 홀)>(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왜곡)>Will of the Ancients(고대인의 의지)>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Void Staff(공허의 지팡이)>(심연의홀 팔고)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  ((마법의 영약))

 

 

(미드AD, 탑AP)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추적자의 팔목 보호대)>(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왜곡)>Will of the Ancients(고대인의 의지)>Abyssal Scepter(심연의 홀)>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Void Staff(공허의 지팡이)>(심연의홀 팔고)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  ((마법의 영약))

 

 

(All AD)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추적자의 팔목 보호대)>(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왜곡)>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Will of the Ancients(고대인의 의지)>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Void Staff(공허의 지팡이)>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  ((마법의 영약))

 

 

 

 

 

1)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흡총)과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보호대) 순서 변경가능.

2)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보이드)와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라일라이) 순서 변경가능.

3) 적 팀 마저가 120 정도 넘는다면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로 순서 변경.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지르
라인전이 끔찍하다...
카시오페아
라인전이 끔찍하다...
블라디미르
1. 초반의 약한라인전 (초식)

2. 뚜벅이지만 한타때 적진중앙으로 들어가는것과 이니쉬의 애매함 (낮은 기동력과 유틸성)

3. 생존기 W의 슬로우가 전부인 cc기 (부족한 cc기)

4. 그냥 쓰레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1. AP챔프내 상위권의 왕귀력과 한타존재감

2. 생존기 W스킬 보유 (높은 생존률과 어그로)

3. 피흡으로 인한 라인유지력과 딜교환 우위

4. 후반의 미친듯한 지속딜링 및 피흡

5. 패시브로 인한 기존의 AP챔프 보다 단단한 탱킹력 (딜탱)

 쉬운챔프가 없다 특히 초반 라인전 강케들에게 제일 약하다

 

 

라인 / 정글 운영법

 파밍 및 견제, 딜교, 와딩, 갱킹조심, 무리한 플레이와 욕심 버리기, 죽지않기

 (무난한 성장이 목표)

 

초반 운영법

 1렙때 Q적극 견제 만약 1렙 딜교 우위를 보고 상대가 쉬울때는 좀 더 압박넣고 졌던가 진다면 사린다

 

 6렙전 난전은 대도록 피하라고 팀원들에게 미리 알리고 가까운 백업은 필수적으로 가준다

 

 적 미드가 로밍간다면 따라가지말고 백핑 찍고 더티파밍하면서 격차 벌어지게한다 (우리팀이 유리한 상황은 따라간다)

 상대가 마저가 없고 자신이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흡총)Abyssal Scepter(심연의 홀)(어비셜)이 나왔다면 대부분 11렙부터 미드 원콤

 

 

 

 

중반 운영법

 무난한 상황이라면 적극적인 한타

 밀린다면 적을 짤라먹으면서 조금씩 이득보고 후반바라보며 파밍

 

후반 운영법

 왕귀

 무난한 조합이라면 적극적인 한타

 조합상 불리하다면 짤라먹고 한타

 (짤리면 진다)

 

팀파이트시 역할

 가능하다면 적팀 잘큰 딜러라인을 노리고 궁을 잘뿌려준다

 극후반에는 우리팀 원딜을 지키면서 원딜과 함께 앞라인정리해도 좋다

 

 R - Q - E - W - Q - E - /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어그로풀기 - Q - E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Mid Vladimir Car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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