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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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론, 검의 그림자
Talon, The Blade's Shadow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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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에서 통하는 탈론 공략 잼있게 봐주세요.

- 이길거다(2016-03-20, 조회수: 1242)

작년부터 탈론만 잡고 게임한 탈론충 입니다.

 

탈론이 요번에 궁 쿨타임이 너프되고 초중반 힘이 빠지다보니.

 

개인 적으로 많이 쓰는 탱? 탈론 공략 입니다. 뻔한 공략이니 볼건 업습니다.

 

자기 만족용이라 영상이 보고싶으면

 

유튜브에 텔론의 탱탈론 이라던지 한번 봐보세요 그거보고 나서 전 탱탈론시작했거든요 ㅎㅎ

탈론, 검의 그림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8 (+109) 2511 마나 400 (+37.0) 1029
공격력 68 (+3.1) 120.7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8.51 (+0.75) 21.26 5초당 마나회복 7.59 (+0.5) 16.09
방어력 30 (+4.7) 109.9 마법 저항력 39 (+2.05) 73.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 공격력
    +6.75
총 가격 : 8,910 IP

ㄱㄱ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상대가 누구라도 이룬말고는 갈만한 일이 업습니다. 즐겜용으론 폭풍전사 탈론 해보세요 잼있어요진짜 ㅋㅋ

점화 점멸도 추천

검의 최후 (Blade's End)
탈론의 스킬은 챔피언과 모든 몬스터에게 짧은 시간 동안 상처를 입히며 3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모두 쌓인 대상에게 탈론이 기본 공격을 가하면 출혈을 일으켜 2초에 걸쳐 80~280 (레벨 1 ~ 18에서) (+2.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 (Noxian Diplomac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탈론이 대상에게 도약해 65/85/105/125/145 +(+1.0 추가AD)(근접 시전 시 120/150/180/210/24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갈퀴손 (Ra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여러 개 던져 명중하는 적에게 칼날이 날아갈 때 40/50/60/70/80(+0.4 추가AD), 돌아올 때 50/80/110/140/170(+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검에 맞은 적은 1초 동안 40/45/50/55/60%만큼 느려집니다.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암살자의 길 (Assassin's Path)
재사용 대기시간: 2초
탈론이 도약해서 지정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구조물이나 지 형지물을 뛰어넘습니다. 도약 속도는 탈론의 이동 속도에 영향받습니다. 같은 지형지물은 160/135/110/85/60초 후에 다시 넘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공격 (Shadow Assaul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탈론이 사방에 검을 던지면서 최대 2.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투명 상태가 풀리면 검이 다시 탈론이 있는 곳으로 모여듭니다. 검이 움직일 때마다, 한 개 이상의 검에 맞은 적은 그림자 공격으로 80/120/160(+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범위: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3랩때 갱호흥을 위해 e를 찍기고합니다만. 어지간해서는 킬이 안나옵니다.

스킬 콤보

 콤보는 실상 4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선 e 콤보 1 e 평qwr 평 마무리 혹은 돌아오는 q로 마무리

 

              2 e wr평q (최고 속도 로 순간 폭딜이 가능합니다.)

    

 부쉬에 숨거나 적 챔프가 가까이 있을때 콤보

 

              3평qwr 은신상태에서 e로 딜 혹은 도주

 

              4w평qr 은신상태에서 e로 쫏아가서 딜 혹은 두주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이 템트리를 정말 추천합니다.

 

장신구야 9랩 달성시 아직 비등비등한 상황이다 파랑 장거리와드.

 

중후반 광역 붉은렌즈

 

이템을 갈경우 딜.탱킹.어그로를 잡을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장막싫어
질리언
안죽어서싫어 서풋일때 원딜한테 궁걸어서 싫어
말파이트
미드와서 탱커하지마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라카
소라카 미드면 좋고 서풋이면 위로가라...
탈론
미러전이 차라리..

 

 

라인 / 정글 운영법

당기고 파밍하며 가능한 정글러분께서 제라인이 안좋으니 카정가지 마시고 적정글 만나면 피해달라고

 

말해두십시요 그리고 당겨먹기도 힘든 상대라면 정글로보고 들켜도 좋으니 미드를 지나가달라고 해주십시요

 

그러면 겸치야 나누더라도 cs는 챙길수있습니다.

 

초반 운영법

 

 버티고 첫템으론 톱날검 (+  똥신발or 단검) 두번째 집갔을 경우는 티아멧을 사오도록 해야합니다

 

티아멧이 나왔을 경우 빠르게 라인정리를 하며 밀고 적 시야에서 사라지기를 반복하다 (심리전)

 

로밍을 다녀야합니다. 가서 플만빼더라도 이득입니다. 미드는 라인이 짧고 적 정글과 우리정글이 오기 좋지만.

 

탈론은 암살각을 잘보고 들어가야하는대 2대2 싸움은 초반에 지는구도가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가능하면

 

몰래 로밍가서 적 라이너 플을 빼주거나 몰래 적 정글부쉬에 잠입해서 조용히 암살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 언제 부터가 중반이냐가 중요합니다.

 

중반이면 보통 미드에 원딜 서풋이 찾아와 소규모 한타가 시작되거나 할때입니다. 이럴경우

 

안밀린 타워가 있는 라인을 찾아가 빠르게 라인밀고 미드로 돌아오거나 빠르게 타워를 밀고 도망쳐야합니다.

 

조심해야하는것은 나는 타워를 밀고있지만 팀원들이 한타를 잘못싸워서 전부 전사하는 것만은 안됩니다.

 

타워를 밀기전에는 꼭 팀원들에게 말하고 밀도록 하세요. 난 타워를 밀것이니 지키거나 빼달라고 미드 2차가

 

밀리지 않는이상 문제업습니다.

 

5대 5한타에서는 적 딜러를 1명은 필수적으로 잡아줄수있어야하며 가능한 적 물몸들에게 광역 딜을 하여

 

한타도중 1명이상 잡던가 1명잡고 다른한명 한타에서 이탈하게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많은 캐릭터에게

 

딜할수록 좋구요

 

마지막으로 스플릿운영

 

스플릿은 해도 좋을 상황과 해야할 상황은

 

1 나만 잘컷다.

 

2 라인전은 잘했지만 정식한타는 이길수업다.

 

이게 무슨 소리냐  하면 팀원이 고의 트럴수준이 아닐경우 4명이 모여서 어찌저찌 2차 타워들은 알아서 지켜달라 하며

 

가능한 단시간안에 타워로 이득을 챙겨야합니다. 동시에 적팀원들 어그로를 끌어서 가능한 팀원들이 성장해주기를

 

기다려야하죠 탈론은 기복적으로 요우무와 이속신을 많이 가기에 파란 와드로 와드만 잘하며 스플릿 도주 스플릿 도주

 

만 반복을 통한 이득을 챙길수있습니다.

후반 운영법

 상대팀과 우리팀이 모두 풀템이라면.

 

3의 플레이 방식이 있습니다.

 

1. 우리팀중 누군가가 한타를 열어주기를 기대하며 기다린다.

 

2. 탱킹력과 헤르메스의 검을 믿고 상대팀 어그로를 끌어서 적팀 주요 cc를빼고 살아서 도망친다...

 

3. 무한 스플릿후 한타

 

사실상 후반부로 갈수록 힘이 빠지는 캐릭이니 중반에서 후반 사이안에 어떻게든 이기셔야 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적 딜러 1명이라도 죽이고 살아남기

 

간단하게는 우리팀이 한타 이길수있게 만들기. 답 딜러삭제.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탈론만 파다보니까 한번 공략 올리고 싶었습니다.

 

그야말로 자기만족용

 

타공략처럼 이미지는 업지만 다이아 가면 올림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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