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나서스, 사막의 관리자
Nasus, The Curator of the Sands
18
0
12
미입력
0/0
[미완,수정중]피흡으로버틴다!유지력op전쟁광의환희나서스

- 스무스하고요(2016-03-27, 조회수: 2559)

말그대로 전쟁광의환희 나서스입니다

솔직히말해서 처음보면 개트롤이내 라는 생각이들겠지만

막상해보면 분명 다를겁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나서스의패시브는 생흡10%가있다는건데요

나중에 레밸을올리면 20%까지올라갑니다

나서스는 피흡패시브를 기반으로 라인을유지하고 농사를짓는데

전쟁광의환희를낄경우 일단 기본2%흡혈올려가고 그후로 피가내려갈떄마다 

피흡이 더올라갑니다 최대20%의 생흡이적용되며 미니언에겐 반으로줄지만

효율이좋다는건무시할수없고 상대방과 맞다이이후 미니언치면서 피흡하는것또한

무시할수없는메리트죠 게다가 한타때 생존력도높아집니다 아무튼 시작해볼께요
나서스, 사막의 관리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1.2 (+104) 2399.2 마나 325.6 (+42.0) 1039.6
공격력 67 (+3.5) 126.5 공격 속도 0.638 (+3.48%) 1.015
5초당 체력회복 9.01 (+0.9) 24.31 5초당 마나회복 7.44 (+0.5) 15.94
방어력 34 (+4.7) 113.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6.89
  • 마법 관통력
    +9.7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15,366 IP
사실저는 나서스 많이하면서 룬을 크게바꾼적이없어요

시즌5때 특성,룬으로 10%맞출려고했던걸제외하면 쌍관룬말고 다른걸써본적은없습니다

이부분에대해서는 할말이없고 단지저는 쌍관을쓰니 참고해주세요 다른거써도상관없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분노:공속입니다 나서스에겐 공속은필요없습니다 아시죠?
마술마술:피해량2%가증가합니다 이는 q에도적용은물론이고 다른스킬도마찬가지이죠 분노보단좋습니다
양날의 검양날의검:잘하면 원딜을 2방에끝내지만 잘못하면 툭툭맞다가죽는특성 이거함부러꼇다가 라인전떄 앗차하면

                 따입니다 비추
포식포식:처치한유닛하나당체력20회복입니다(재대25초)이거 꿀팁알려드리자면 하나당체력20회복인데

            많은사람들이 이걸 미니언하나만죽이더라고요 5마리죽이면 100찹니다 여럿죽여서 이득봅시다
약점 노출약점 노출:적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아군의 피해량 3%증가

                  나서스는 서포터나 정글러가아닙니다 고기방패도아니고요

                  정글이나서폿이라면모르는데 탑이면아닙니다
흡혈귀흡혈귀:생흡,주문흡혈로인한 깨알 라인유지력 후반가면 생흡 엄청좋아요 애초에 전쟁광나서스니 효율 더좋음
타고난 재능타고난재능:왕귀특성입니다 확실히 성능은있지만 전쟁광나서스에게는 생흡이더중요합니다 원래이두개는 취향

                   이지만 이공략에서는 흡혈귀를 낄것을 강조합니다
현상금 사냥꾼현상급사냥꾼:다죽이면 5%피해량오릅니다 죽으면 초기화된다는데 잘은모르겠고 아무튼 나서스와는어울리지않습니다
압제자압제자:씨씨걸면 2.5%가하는피해량이늡니다 w걸면 5초동안 2.5%피해높아진다는거죠 초~중반효율개이득입니다 추천
분쇄의 일격분쇄의 일격:방관7%줍니다 별거아닌거같지만 나중에 탱커잡을떄 실감날껍니다 방관의 있고없고의차이를

                    게다가 쌍관이여서 효율이더좋습니다
날카로운 정신날카로운 정신:AP나서스면 고려해볼만하지만 아님
전쟁광의 환희전쟁광의환희:이공략의 핵심특성 기본 생흡2%가주어지고 잃은체력대비 생흡이 최대20%까지오릅니다

                      그리고 미니언에대한 생명력흡수는 50%증가합니다 라고적혀있는데 이는 다른 피바라기나

                      흡혈템에도 적용됩니다 게다가 원거리라고 반감그런거없어요 매우좋은특성

                      라인유지에다가 생존력도올려줍니다
회복력회복력:버티기위해선 체잰이중요합니다!
꿋꿋함꿋꿋함:여타 단단한챔피언(마오카이나 말파나 방어력이나마방으로먹고사는얘들)이면 이걸끼지만

              나서스는 초반라인전떄 버티기가중요하기때문에 회복력찍습니다
살펴보기살펴보기:이공략의 나서스는 정글이나 서폿이아닙니다
질긴 피부질긴피부:챔피언 몬스터로부터 받는 기본공격피해량이 2줄어듭니다

                 별거아닌거같지만 이걸끼느냐 안끼느냐의차이는 확연히보입니다

                 초반에 이거안끼고 라인서있으면죽어요
룬 갑옷룬 갑옷:자신에대한모든 보호막과 회복효과 8%증가(생흡및재생포함) 이에대해서는 말안해도 아실겁니다

                모든 회복효과 8%증가이기때문에 나서스패시브,생흡아이템,포식,흡혈귀,전쟁광,회복력,인내심

                모두에 적용됩니다! 이거야말로 그냥 개꿀이죠 이거없으면 라인버티기가힘듭니다 무조건이겁니다
고참병의 흉터고참병의 흉터: 체력 45줍니다 옛날에는 퍼센트로줬는데 지금은 45줍니다 딸랑 45 

                       특정챔프에겐 좋을수있지만 나서스는아닙니다 룬갑옷이 효율더좋고요

                       옜날처럼 퍼센트추가체력으로 바뀌면 낄수도있습니다
통찰력통찰력:소환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감소합니다

               텔,점멸쿨 255초됩니다 유체화는 170초?였던걸로기억하고요

               효율 좋은편이죠 여기에 아이오니아에다가 파랑3티어가면 체감될정도로 쿨짧아지고요

               상대라이너가 크게어려움이없다면 이거듭니다
인내심인내심:체력재생+50%(체력이 25%이하일경우 체력재생 200%로증가)

              읽기만하면 문도특성이기는하나 매우좋은특성임에 틀림없습니다

              통찰력이랑비교해도 효율비슷비슷한것같아요 룬갑옷에다가 위에언급한거끼면 미친라인유지력이죠

              상대방이어렵거나 버티기위주로해야하면 이걸낍시다

영혼의 포식자 (Soul Eater)
나서스가 입힌 물리 피해의 12/18/24%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흡수의 일격 (Siphoning Strike)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나서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40/60/80/100/120 (+1.0AD) (+흡수의 일격 중첩)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피해량이 3만큼 증가하고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쇠약 (Withe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나서스가 챔피언의 노화를 촉진시켜 35%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5초 동안 최대 47/59/71/83/95%까지 증가합니다. 대상의 공격 속도는 둔화 효과의 75%만큼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영혼의 불길 (Spirit Fire)
마나 소모: 70/85/100/115/1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나서스가 대상 지역을 영혼의 불길로 태웁니다. 지역 내 적에게 최초 55/95/135/175/215 (+0.6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25/30/35/40/45%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1/19/27/35/43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사막의 분노 (Fury of the Sand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나서스가 15초 동안 모래 폭풍 속에서 힘을 얻어 최대 체력이 300/450/600 증가하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40/55/70 상승합니다.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