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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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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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사막의 황제
Azir, the Emperor of the Sands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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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승공략 챔프대응별多] 템트리에 승패가갈린다

- 리신츙베이비(2016-04-26, 조회수: 2772)

곧 skt 이지훈 아지르스킨도나온다는데 개-꿀

 

기본스킨만 끼고 다이아랭크돌렸는데 나오자마자 질러야겠다

 

 

아지르, 사막의 황제
소환사 주문 점멸 방어막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19) 2573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52 (+3.5) 111.5 공격 속도 0.625 (+6%) 1.263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9.018
  • 쿨감소
    -9.93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8,913 IP

 

 

기본적인 룬세팅은 이거다

 

돈이많으면 캐시질러서 존나 룬세팅 오지게해도상관없는데 흙수저들은 공용으로 저거하나들고있어도무방.

 

룬은 취향이라 지들맘대로 꼬라박아도 무난하다

 

다만 왜 저렇게쓰는지 이유는 니들이 알아야 닥베드를 안먹겠지?

 

표식은 보통 두가지선택을 할수있다.

 

1 마관

 

2 주문력

 

인데 아지르의 주문력계수는 낮은편에 속한다 혹여나 공속박고싶다면 표식에 공속박고 정수에 주문력박아도무관.

 

Q계수가 0.5고 w계수가 0,6이니 그렇게 높은편은아니지 초반 주문력으로 이득볼수있는것도 한계가있고 마관박아서

 

푹푹 쑤시는게 더좋드라고 고로 자신의 플레이에따라 주문력이랑 마관을 초이스해서 박아라

 

인장또한 두가지로 나뉜다

 

1 방어

 

2 성장체력

 

이건 간단하다 방어를 갈때는 템트리를 로아로 갈때고 성체를갈때는 니들이 내셔를 갈떄 성체를가면된다

 

문양은 섞어넣는데

 

1 성장 쿨감 6개

 

2 성장 마방 3개

 

이렇게하면 쿨감 10퍼센트가 18렙때 완성되고 마방도 9가오른다

 

아지르는 내셔+성쿨+블루하면 딱 40퍼센트 쿨감이완성되고 블루없이도 40퍼센트만들고싶으면 쿨감신신어라

 

정수

 

1 주문력

 

2 공속

 

이것도한 취향이다 난 공속이 씨에스먹기편해서 공속박음 주문력 박으면 딜은 쎈데 미니언 자꾸 놓쳐서 존내빡침겜할떄마다

 

그리고 아지르는 순간폭딜도 후반가면 쎄지만 공속이낮으면 저렙때 컨트롤이 굉장히힘들다 멈칫멈칫하는게 스타저글링같음 줫같어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사실 흉포에도 공속박고싶었는데 스킬 추가뎀이 아쉽더라

 

전투의 열광 잠수함 패치맞고 고자된담에 선택지는 딱 두개로변했다

 

죽음불꽃 or 천둥군주

 

개인적으로난 천둥군주를 사랑한다 아지르에게 이보다 더 좋은 특성은없다

 

후반가면 물론 죽음불꽃이 좋겠지 딜도 더나오고 근데 일방적인 딜교가 가능한 아지르는

 

W 병사평 Q로 한번공격후 무조건들어가는 평 에 3타가 터져 천둥군주까지 터지는 괴랄한 딜교로

 

20초마다한번씩 죽창쑤셔넣으면 포션 두개쪽쪽 빨면서 씨에스 타워랑 전쟁해가면서먹는 상대 라이너를보면서

 

질질싸고있는 너를 볼수있을것이다

 

 

 

폭풍전사의 포효에대해서 질문이 들어왔는데 물론 터지기만하면 좋은 특성이다 둔화저항에 이속늘어나서 좋긴좋더라

 

근데난 딜이쎈게좋아서 천둥씀 짱짱맨 다이브킬각떄도 킬각잡기좋아서 이거씀

아지르는 점멸을 필수로 장착하는 챔프다 한두판 해보면 들지말라고해도 들꺼임

 

고로 다른 하나선택지가문제인데 이건 상황마다 다르게들어주면됨

 

1 힐

기본적으로 미드라이너와 붙을때쓴다 통상적으로 '점화를들지않는'챔프일때 든다 무난하고 정글과의 2:2교전에서도 유리

한 만능 바텀스펠임

 

2 방어막

딱 두가지일때든다 '신드라' 일때 '르블랑'일때

 

닥치고 드셈 묻지말고

 

쓰는타이밍은 신드라궁날라올때 르블랑 QR이나 WR날라올떄

 

3 탈진

제드일때 든다 피즈일때도 든다 탈론일때 든다

 

4 텔레포트

보통....통상적으로 서로 갉아먹기 잘하는챔프일떄 비등비등하니 라인 귀환과 다른라인지원으로드는데

 

럭스나 말자하 카서스같은 챔프일때 든다

 

대충 어떤느낌인지알지?

 

5 정화

 

스턴이나 이동방해요소가 많은챔프가 나의 움직임을 제한할거같을떄.

 

정글이 피들이나 엘리스같을떄

 

미드가 럭스나 베이가같은 성가신존재가있을떄

 

서폿이 쓰레쉬나 레오나같은 하드씨시기가있을떄 애니도있겠네

 

이럴떄 든다

 

 

 

6 점화

 

라인전 압살할수있는 상대일때든다 아 이거들고 조져야겠다 싶으면 드는건데

 

점화사거리가 안닿아서 못쓰는경우도 많고 난전일어나면 점화가 별로쓸모없을때도많음

 

후반갈수록 비중이낮아지고 별로안좋은 스펠 양학용임 초반에 압살하려고드는 스펠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지르는 무너진 포탑 위에 태양 원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230~41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0~9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45초에 걸쳐 붕괴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0/80/100/120/14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720)
일어나라! (Arise!)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지르가 10/9/8/7/6초 동안 모래 병사 하나를 소환합니다. 모래 병사 근처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해당 병사에게 공격 명령을 내려 적이 있는 방향에 0~77(레벨에 따라) (+50/65/80/95/110)(+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신기루 (Shifting Sands)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100/140/180/2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70/110/150/190/230 (+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200/400/60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5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WE-날아가면서 병사에 거의 근접했을떄 Q 최대사거리 드리프트

 

드리프트는 직선으로가는것도 휘어서가는것도 Q로 병사따라가니 니들 재량임 일반겜 몇판하면서 기량을 키우셈

 

아지르의 정석 플레이는 이지훈 영상 찾아보면 오줌지릴 영상들이많음

 

스킬 활용 팁

스킬 활용팁이라기보단 라인전 팁이겠지

 

아지르의 콤보야뭐 WQ 죽창 푹푹 천둥군주 끝

 

라인미는 챔프니깐 와드많이박아라...

 

 

 

 

 

 

그리고 선마스터 순서도 과거는 불변의 Q선마였지만 W에 공속 붙은 지금은

 

W선마를 할때가 더 많다 근데 W-Q로 이어지는 콤보가 기본인 아지르로서는 W선마를 하게되면 Q쿨이 부담스럽다

 

고로 WQ를 번갈아가면서 찍어야한다는 결론이나옴....

 

한동안 공속붙은 W를 선마하다 Q가걸려서 Q선마하자니 공속이 아쉽고 번갈아가면서 찍는게 답이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지르는 템트리에서 플레이스타일이 바뀐다

 

1 로아

 

2 내셔

 

과거 쿨감에 공속이 빨라지는 패시브가있을때는 성배냐 모렐로냐였지만 W에 추가 공속이 붙은 지금은

 

W스킬 마스터할때마다오르는 공속+ 룬특+ 내셔 이렇게 올리는거라 템트리도 싹바뀜

 

그래서나온게 로아아지르랑 내셔 아지른데

 

로아아지르일경우 딜로스가 존나심하다;;;

 

라인전에서 딜이안나와서 우적우적 버티는 라인전밖에못하고 딜교자체는 아지르에게 주도권이있지만 딜이...

 

솔로킬내기는 겁나 힘들다고보면됨

 

대신 템나오기시작하면 그때부턴 아지르의 독주가 시작된다 로아+내셔+라일라이 마관신

 

이렇게 신고있는 아지르가 부서진 잔해에 포탑깔고 가만히서있기만해도 상대는 존나 쫄게되고 소극적이게됨

 

딜자체도 존나쎄서 푹푹 몇번 쑤시면 2~3코어쯤 나와서 방템이 없는 상대팀 원딜들은

 

루시안: 와 ㅅㅂ 저게 사람딜이냐

 

하면서 같은팀 미드를 존나 갈구게됨

 

체력이 내셔아지르에비해 상대적으로많으니 대범한 플레이도 가능하게됨

 

W-Q-E  로 뒤로가서 R로 밀치는 콤보같은거 해도 반피이상은 남아있는편이라 편하고...

 

근데 이모든게 잘 성장해야 가능하지 로아만들다가 몇번 죽으면 딜로스만 왕창생기는 똥쟁이 아지르임

 

최소 20분은 되야 딜나오기시작하는데 망하면 그떄부턴 서렌치면서 정치나 하지  껄껄 ^오^

 

 

 

 

 

두번째 선택은 내셔아지르다

 

내셔아지르는 첨부터 쐐기검 사와서 푹푹쑤시는건데 내셔에는 쿨감 20도 붙어있어서 초반부터 딜이 나오기시작함

 

대신 유리몸이라 로아유저가 첫템을 내셔로 가면 평소 자신스타일대로 게임했다가 부족한 체력+마나때문에

 

존나 불편하다고 괭알괭알됨

 

고로 자신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서 템트리 따라가면 되는거임 이거만기억하셈

 

1. 로아 아지르일경우

 

로아- 내셔-이후 라일라이 고정 - 나머지 템은 상황봐서 유동적

 

그리고 상대방에 하드 AP (ex 신드라 르블랑) 이 존재할경우 반드시 두번쨰템으로 어비셜을가야한다

 

딜을 버틸수없으면 로아가는도중 720망토하나 걸치고 로아완성시키던가 해야됨

 

2. 내셔 아지르일경우

 

내셔-라일라이-이후 유동

 

인데 내셔 완성시키고 로아가는 개멍청한짓하지마셈 로아 너무늦게나옴그러면

 

 

 

그리고 특수적인 상황

 

개새끼 제드가 나왔을땐 반드시 선템을 존야로간다

 

존야 안가면 넌 걍 궁쿨돌떄마다 걸어다니는 300원되는거임

 

그리고 상대방이 르블랑이나 신드란데 1킬을 따였다

 

로아고 내셔고 나발이고 어비셜부터 완성시키고 다음템트리가셈 만약 어비셜때문에 너무 로아가 늦어질거같다싶으면

 

로아 포기하고 다음템으로 넘어가야되고

 

 

 

 

 

아지르의 필수템은 내셔와 라일라이다 이걸 기억해라

 

이거 두개때문에 아지르딜이 잘나오는거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씨발롬임 벤하셈

얘는 글로벌벤되서 맞라인스는경우가 없지만 팀원들이 지들 줫같은거만 벤한다고 제드벤안했는데 내가 아지르를했다

닷지를 하셈

동실력일경우 제드 못이김 ^오^
르블랑
미친년임 벤하셈 초반에도 딜교아픈데 후반가면 갑자기 언덕에서 W쓰고 튀어나와 QRE하면

어씨발뭐지?하고 회색화면됨
에코
밑에 이런류의 챔프들이 왜힘든지 설명해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좆밥

 

 

보통 아지르가 무상성이고 카운터가없다는 사람들이많은데 다개소리고

 

제드 르블랑 이씹새기들은 답이없다

 

아지르는 기본콤보가 W를 깔고 Q를 밀쳐서 슬로우를 걸고 뚜까패는건데

 

초반에는 Q의 쿨이 길다 쿨감룬들고가도 라인전스면 Q쿨이 최소 6~7촌데

 

체감시간은 더김 다시말해서 WQ쓰고나면 그범위에서 벗어난 적으로부터 아지르가 공격할수있는 수단이 평타밖에없다는 뜻.

 

제드의 W나 르블랑 W처럼 이즈비젼이동같은 스킬가지고있는 샛기들은 W범위에서 벗어난 공격을하기때문에 아지르가 어벙대다가 뒤지는거임

 

몇번 뒤지다보면 상대방 미드가 주도권잡고 다른라인 조지기시작하면 서렌나오는거고

 

반대로 뚜벅이챔프들은 아지르가 쉽게 요리할수있는거고

 

 

라인 / 정글 운영법

 아지르는 기본적으로 라인을 미는챔프고 견제 특화형 챔프임

 

생존기도 쥐좆만한 WE밖에없고 이마저도 상대방챔프에 부딪히면 멈추게되고

 

무슨소리냐면 와드박으라고 브실골플샛기들아 핑와 부서지면 다시사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아지르는 템이나오면 굉장한 화력을 발휘한다

 

 두가지 선택을하면됨

 

1. 우리팀 딜러 혹은 날 지켜주는 서폿옆에 붙어서 WQ로 우직하게 딜만넣기

 

2. 각이보이거나 슈퍼플레이가 필요한경우 WEQ로 날아가서 궁으로 배달시킨후 존야로 뻐기다가 다시 딜넣기

 

 

 

챔피언별 대응법

 Gangplank(갱플랭크) : 가끔 미드로와서 파밍하는애들있는데 압살하기 좋은애임 점화들고 피 4/1정도 남아있으면 WEQ 맞았을시 점화걸고 두대치면 퍼스트블러드임

니가 라인전 주도권가지고있지만 라인밀고 갱플 견제하는거에 심취하다 상대방 정글오는거 못보면 그때부턴 갱플못막음  점화나 텔포드는거 추천

 

 

Diana(다이애나): 다이애나는 6렙전에 쳐맞을거각오하고 미드오는챔픈데 초반에 아지르딜 못버팀 타워에 우겨넣고 두들겨 패셈 6렙되도 궁때문에 함부로 못덤비고 겜끝날떄까지 아지르가 주도할수있음

 

Ryze(라이즈): 마찬가지임 접근을 불가함 주도권 아지르한테있음

 

Lux(럭스): 얘는좀 거시기한게 아지르가 힘듬 서로 견제특화형 챔픈데 초반에는 럭스 E가 평타랑 안맞으면 쎄지가않다

 

그래서 럭스도 사정거리밖에서 파밍하려하는데 스킬로만 미니언 먹다보면 마나가 딸리고 평타로 미니언 먹다보면 아지르 견제를 못버티는데 후반가면 럭스 QER 콤보에 바로 녹아버리는경우가생김;;;;

 

럭스도 아지르 초반에 당할거생각해서 텔포들고 피까이면 집갔다 올아오니 생각보다 힘듬 솔킬도 쉴드랑 속박때문에 역관광 당하기 십상이라 한타나 정글 2:2 교전 봐야됨

 

Lulu(룰루): 주도권 아지르한테있음 정글 불러서 킬따는식으로하면됨 스킬도 눈에보이는편이라 Q만 피해주면됨

 

LeBlanc(르블랑): 얘는....Q를 아껴야됨 무슨말이냐면 초반에 르블랑한테 WQ쓰면 르블랑이 W로 달려와서패는데 이미 Q를 써버려서 평타밖에 못침 르블랑이 WW로 자리에 돌아가면 거기에다대고 Q를 쓸생각하셈

 

초반에는 비등비등한데 가면갈수록 아지르가 힘들어짐

 

Lissandra(리산드라): 스킬에 마나 개쩔게들어가서 지가 사리는경향이 있음 호응이 잘되는챔프니 상대방 정글을 주의

 

Malzahar(말자하): 특수한 챔프임 얘 파밍하는걸 막을 방법이 딱히없음 원거리챔프에 E에 마나 수급있어서 로아뜨면

 

한타에서 쇼부봐야하는 상황이 생김 서로 못치고 서로 못잡음

 

Morgana(모르가나): 이샛기는 파밍왕챔프고 버티는데 이골난놈이라 텔포들고 후반보는게 맞음

 

Varus(바루스): 주도권 아지르에게있지만 6렙떄 궁 호응 조심

 

Veigar(베이가): 정화들고 패면됨 굉장히 약한챔프지만 후반가면 괴랄하니 파밍을 못하게 만들어야됨

 

Vel'Koz(벨코즈): 잘안보인다만 5:5 라인전임 얘한테 궁각주면 죽는거고 우리팀이 벨코즈를 잘물면 아지르가 독주할수있음

 

Brand(브랜드): 브랜드 사정거리 생각하면서 싸우면 아지르가 위험할 요소는 딱히없음 배리어나 정화 드셈

 

Vladimir(블라디미르): 고대인의 의지가 삭제됩니다

 

Viktor(빅토르): 아지르에게 주도권있음 압살하긴 어렵지만 E만안맞으면 라인전 쉬움 E맞지마셈

 

Swain(스웨인): 아지르가 압살할수있음 점화들고 패야됨

 

Syndra(신드라): 배리어 배리어 배리어

 

저번에 페이커랑 비디디랑 라인전하는거봤는데 키야 쥑이드라 서로 죽고 죽이면서 싸우는데

 

따고죽고 따고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겜끝날떄까지 그지랄함

 

Akali(아칼리): 압살가능 절대아칼리가 못이김 핑와하나 들고다니셈

 

Annie(애니): 압살가능 괜히 깝치다가 궁맞고 정글한테 죽지마셈 못죽여도 견제는한다~식으로

 

뒤에서 깔짝대면됨

 

Anivia(애니비아): 카서스랑 비슷함 6렙전 개사리면서 6렙되면 라인밀고 더티하는데 막을방법이 딱히없음 한타쇼부

 

Yasuo(야스오): 죶밥 w-q로 뚜가패다가 가까이오면 W하나 소환해서 패고 궁배우면 가까이올떄 R넉백 타워구경 시켜주셈

 

Orianna(오리아나): 서로 한타때 얼마나 잘하느냐가 관건인듯

 

Zed(제드) :씨발롬 선존야 +탈진

 

WEQ R 엔터 아 우리팀 정글은 뭐하냐 XX 엔터

 

Xerath(제라스): 오 얘도 까다로움 요즘에 별로안나와서 까먹었는데

 

아지르의 사정거리밖에서 파밍가능+ 월등한 포킹능력

 

얘를 잡는다기보단 앞에있는 라인치우고 제라스는 다른사람이 물어달라고하셈

 

Jayce(제이스): 겜끝날때까지 아지르가 주도권

 

Ziggs(직스): 직스는 여눈직스랑 성배직스로 나뉜다 어떤 경우든 아지르가 4:6정도로 유리하고

 

여눈이면 딜이안나와서 아지르가 유리하고 성배직스면 직스마나통이 작아서 스킬을 많이못씀

 

템나오기전에 정글이랑 합동해서 잡아야도미

 

Zilean(질리언): 맞파밍 구도

 

Cho'Gath(초가스): 아지르가 압살

 

Kassadin(카사딘): 제드 르블랑과 비슷한 관데 상대하기는 둘에비하면 쉬운편

 

Karthus(카서스): 줫같은 파밍충새끼들

 

Cassiopeia(카시오페아): 아지르가 사정거리안주면됨

 

Katarina(카타리나): 얘를 압살하면 팀의 승리 얘가 로밍가서 킬몇번 주워먹다보면 버거워짐

 

얘궁하나끊겠다고 R쓰러가다가 피까여죽지말고 딜러진옆에서 우직하게 말뚝딜박으셈

 

Kayle(케일): 죶같은 파밍충샛기들

 

Talon(탈론): 죶밥인데 로밍 못가게해야됨 없어지면 미아치고 라인에 와드잘박아서 시야밝혀주고 미드 빠르게밀고 한타 페이지로 넘어간다는 느낌으로

 

Twisted Fate(트위스티드 페이트): 죶...밥인데 로밍왕이라 텔포를 들어야됨 텔포들어서 얘따라가도 3:3이 잘될거란보장도없고 여러모로 거시기함

 

팀원한테 트페 존재 상기시키고 미드를 빨리밀어버리셈

 

Fizz(피즈): 라인전 압살

 

 

 

 

 

 

 

특수 상황 Jarvan IV(자르반 4세)

 

몰랐는데 이샛기 궁이 방해면역이라

 

아지르 궁을 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탑이 030으로 싸고있었는데 별생각없이있다가

 

3킬먹은 자르반이 히드라들고 EQ 포더킹 퍽퍽하니간 죽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드오면 죶밥이니 잘 패고 한타때 얘 궁조심하셈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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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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