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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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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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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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 이즈리얼 정리

- Jhha2015(2016-04-30, 조회수: 2979)

 수정 보완중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2 (+3.11) 114.9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 속도 +0.64%
    x4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공격 속도
    +16.06%
총 가격 : 7,061 IP
범용적인 공속 16% 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원딜 특성 상 평타를 많이 치기 때문에 다른 마스터리보다 전투의 열광이 효율적입니다.


전투의 열광
Mystic Shot(신비한 화살) : 1중첩

Essence Flux(정수의 흐름)Arcane Shift(비전 이동)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 2중첩

Bilgewater Cutlass(빌지워터 해적검)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 2중첩


마스터리
흡혈귀타고난 재능 : 취향입니다.

압제자 : 이즈리얼 특성상 (얼어붙은 건틀릿) 의 슬로우를 통해서 둔화를 걸기 쉽습니다.
Heal(회복) : 뭘 들어야할지 고민이 될 때 힐 드시면 됩니다.

barrier(방어막)Ignite(점화) : 서폿이 소라카일 때 소라카가 힐을 드는 경우에 베리어나 점화 들어주시면 좋습니다.

                barrier(방어막) 는 Heal(회복) 보다 쉴드량이 많고, 쿨타임도 짧지만,

                Heal(회복) 아군 1명과 같이 2명이 회복과 이동속도가 빨라집니다.

Ghost(유체화)Clarity(총명)Teleport(순간이동)Clairvoyance(천리안)Smite(강타) : 트롤 하거나 즐겜 할때 드시면 됩니다.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AD) (+0.1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25/70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 레벨 : Mystic Shot(신비한 화살) + 평   / 평 + Mystic Shot(신비한 화살)


 2 레벨 : Arcane Shift(비전 이동) + 평 + Mystic Shot(신비한 화살) + 평


 4 레벨 : Arcane Shift(비전 이동) + 평 + Mystic Shot(신비한 화살) + 평 +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 평


 6 레벨 :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 Arcane Shift(비전 이동) + 평 + Mystic Shot(신비한 화살) + 평 +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 평


스킬 활용 팁

    - 이즈리얼 스킬과 스킬 사이에는 평타를 섞어주어야 짧은 시간에 더 많은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ex) Arcane Shift(비전 이동)Mystic Shot(신비한 화살)Essence Flux(정수의 흐름)평 , Arcane Shift(비전 이동)Mystic Shot(신비한 화살)



   - Trinity Force(삼위일체) 와 (얼어붙은 건틀릿) 로 타워 철거 시 스킬을 쓰면서 주문 검 효과를 받아 타워를 더 빠르게 철거 할 수 있습니다.


    > Mystic Shot(신비한 화살)

 

     - 첫 버프몹 리쉬 해줄 때 평Mystic Shot(신비한 화살)평 보단 Mystic Shot(신비한 화살)평평이 더 빠르게 리쉬가 가능 합니다.


       (속도 : Mystic Shot(신비한 화살) > 평 Mystic Shot(신비한 화살), Rising Spell Force(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활용)

 

     - 시비르 상대할 때 이즈리얼 Mystic Shot(신비한 화살)를 시비르 Spell Shield(주문 방어막)로 계속 막을 때는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 Mystic Shot(신비한 화살)를 


       약간의 시간차로 날리면 이즈리얼 Mystic Shot(신비한 화살)를 맞출 수 있고, 그 이후 시비르는 시비르 Spell Shield(주문 방어막)를 생각하며 쓰다가 


       이즈리얼 Mystic Shot(신비한 화살)를 맞는 상황이 나옵니다.


     - 이즈리얼 Mystic Shot(신비한 화살) 에도 (스태틱의 단검) 이 터지지만,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 는 스택이 쌓이지 않습니다.


     - 이즈리얼 Mystic Shot(신비한 화살) 를 미니언 사거리 내에서 상대 챔프를 맞추면 미니언 어그로가 끌립니다.

 

 


    >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 이즈리얼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날린 후 Arcane Shift(비전 이동)Essence Flux(정수의 흐름)날리 위치로 사용하면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공격 속도 증가 버프를 


        이즈리얼 자신도 받을 수 있습니다.

 

     - Sheen(광휘의 검)나온 이후 이즈리얼 Mystic Shot(신비한 화살)각을 쉽게 안 줄 경우 Essence Flux(정수의 흐름)+평 (주문 검효과)로 강력한 딜교환이 가능합니다.


     - 합류가 조금 늦었을 때 아군에게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걸어주면 생각보다 많은 어시스트를 챙길 수 있다.

 



   > Arcane Shift(비전 이동)

 

     -  Arcane Shift(비전 이동)는 좋은 돌진기 이기 이전에 원딜 중 최고의 도주(이동)임을 항상 생각해야 합니다.

 

     - 적이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폭딜을 넣엇을 때 무조건적으로 뒤로 Arcane Shift(비전 이동)를 사용하면 딜로스가 있기에 


        잘 생각해서 써야합니다.

 

     - 블랭 Rocket Grab(로켓 손)는 맞은 직후 써도 이즈리얼 Arcane Shift(비전 이동) 판정이 더 우위에 있어


       Arcane Shift(비전 이동) 위치로 이동하지만 Rocket Grab(로켓 손)의 스턴과 데미지는 들어옵니다.

 

     - 추노 시에 Arcane Shift(비전 이동) + 점멸 보다는 Flash(점멸) + Arcane Shift(비전 이동) 를 통해 Arcane Shift(비전 이동) 데미지를 적


        에게 넣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마무리 하는데에 수월합니다.

 

     - 알리스타 Headbutt(박치기) + Pulverize(분쇄)를 이즈리얼 Arcane Shift(비전 이동)로 피할 수 있다. (알리스타 Headbutt(박치기)만 들어옵니다.)


     - Arcane Shift(비전 이동)을 사용하였을 시에 나가는 것은 평타가 아니므로 주문 검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평타 or Mystic Shot(신비한 화살) 사용하여 주문 검 효과를 넣어야 합니다.)


     - 뽀삐가 Steadfast Presence(굳건한 태세) 를 사용해도 Arcane Shift(비전 이동) 을 통해 이동 가능하다.

   



   >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 이즈리얼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는 시전 시간이 있지만 군중 제어기를 맞더라도 캔슬 되지 않으므로 


        확정적으로 군중 제어기를 맞는 상황일 때 먼저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2:2 교전 시 아군 서포터의 cc기가 적 봇 듀오에게 적중할 것 같을 때 


       궁극기를 먼저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를 확정적으로 맞출 수 있고,  이즈리얼 Rising Spell Force(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활용하여 유리하게 싸울 수 있다.)

 

     - 이즈리얼은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시전 중 Flash(점멸)을 쓸 수 있다. (궁극기는 Flash(점멸) 시전 전 위치에서 나간다.)


       Flash(점멸) 나 이동했을 때 역시 첫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시전된 위치에서 나갑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파랑 이즈
null

이즈리얼 템트리

   파랑 이즈 : Manamune(마나무네) + (얼어붙은 건틀릿) +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 (도미닉 경의 인사) , (필멸자의 운명) + (헤르메스의 시미터) ,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 +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무라마나 트포 이즈 : Manamune(마나무네) + Trinity Force(삼위일체) + (정수 약탈자) +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블클 이즈 : Manamune(마나무네) + (얼어붙은 건틀릿)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 (헤르메스의 시미터) ,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 Ninja Tabi(닌자의 신발) ,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얼어붙은 건틀릿) 20%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20% -> 40% 를 이용해 신발을 Ninja Tabi(닌자의 신발)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로 대체



첫 귀환 Tip

   500원 : (수확의 낫)

   800원 :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1200원 :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 (수확의 낫)

   2000원 :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 Sheen(광휘의 검)

   2300원 :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 Sheen(광휘의 검) + Cloth Armor(천 갑옷)

   2500원 :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 Sheen(광휘의 검) (수확의 낫)



    - 이즈리얼 귀환 타이밍 잡을 때 


      상대방 B. F. Sword(B.F. 대검) 전이나 이즈리얼 여눈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 Sheen(광휘의 검) 타이밍에 집가는 것이 라인전에 있어서 편합니다.


이즈리얼 아이템 Tip

   (얼어붙은 건틀릿) 올릴 때 Sheen(광휘의 검) 먼저 올려야 됩니다.

   상황에 따라 (얼어붙은 건틀릿) 보다 Manamune(마나무네) 를 먼저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에서 Manamune(마나무네) 업그레이드 시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에서 2회, Manamune(마나무네) 업그레이드 직후 2회 총 4회 쌓을 수 있습니다.



   Trinity Force(삼위일체) 와 (얼어붙은 건틀릿) 같이 올리면 Trinity Force(삼위일체) 의 주문 검 효과 (기본 공격력의 200% 추가 물리 피해)를 받을 수 없습니다.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 : 추가 방어구 관통력 30% 이기 때문에 상대 방템이 없는 적에게는 방관 효과가 0에 가깝습니다.

            ex)

            방어력 200 (기본 방어력 100 + 추가 방어력 100) -> 방어구 관통력 30

 

            방어력 90 ( 기본 방어력 80 + 추가 방어력 10) -> 방어구 관통력 3

 



                                                                       ex) 마스터리

     방어구 관통력 공식 : 방어력 감소 -> % 추가 방관 -> % 고정 방관  -> 고정 방관

                                                   ex) 최후의 속삭임




   - 적의 AP 챔프 ( 대표적으로 LeBlanc(르블랑) Ahri(아리) Fizz(피즈) ) 와 같은 챔프가 잘 성장 하엿을 시에

     Hexdrinker(주문포식자) Null-Magic Mantle(마법무효화의 망토) 를 중간에 섞어서 올려주면 받는 데미지를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 적의 순간 폭딜이 너무 강해 반응 하기전에 전장 이탈 하게 될 때는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을 가면 한번 버틸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시비르

 

 

라인 / 정글 운영법

      - 아군 서폿이 로밍을 갔을 때도 Mystic Shot(신비한 화살)의 긴 사정 거리를 통해 파밍을 할 수 있다.

 

초반 운영법

     - 상대방의 미니언 막타 타이밍 = 딜교 타이밍


     - 이즈리얼은 첫 귀환 전 까지 라인전이 약한 편에 속하지 않습니다.


     - 집을 가지 않고 라인전을 더 지속할 생각이라면 최소 스킬을 한번 다 돌릴 수 있는


        마나 (120 ~ 300 정도)를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

     - 한타 시에궁극기를 먼저 최대한 많이 맞추고 시작해서 Rising Spell Force(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5스택을 채우고 시작하면 


       공속 50%를 얻을 수 있어 카이팅 하기에 편합니다.

후반 운영법

     - 한타 이후 끝까지 살아 남아있어야 오브젝트 나 타워 철거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시간이 길어질 수록 원딜이 오래 살아 남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즈리얼은 극 후반으로 갈수록 불리해지므로 끝낼 수 있을 때 빠르게 끝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 이즈리얼의 긴 스킬 사거리를 이용하여 적의 범위 밖에서 스킬을 통하여 딜링을 하다가 


        아군의 군중 제어기가 들어갔을 때 빠르게 Arcane Shift(비전 이동)를 통하여 접근하여 지속딜을 넣습니다.


     - (얼어붙은 건틀릿) 의 슬로우와 쿨감 그리고 Mystic Shot(신비한 화살) 적중 시 1.5초 쿨감을 통하여 Arcane Shift(비전 이동)로 한타 시에


        재 포지셔닝하면서 프리딜을 넣습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찾기 힘들 때는 CTRL + F



 Graves(그레이브즈) : 그레이브즈


     - 리메이크 이후 봇 라인보다는 정글이나 탑으로 많이 쓰이지만, 가끔 봇 라인으로 올때가 있습니다.


       교전 시에 미니언 뒤에 있거나, 타워 다이브를 당하게 될 때 타워 뒤에 숨으면


       그레이브즈 평타를 안 맞을 수 있습니다.


       오래 교전 시 e 중첩으로 인해 원딜 챔프지만,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많이 올라갑니다.


       정글이든 탑이든 원딜이든  Quickdraw(빨리 뽑기) + 평 + End of the Line(화약 역류) Smokescreen(연막탄) Collateral Damage(무고한 희생자) 만 조심 합시다.




 Draven(드레이븐) : 드레이븐


     - 이즈리얼은 기본적으로 템트리에 (얼어붙은 건틀릿) 을 가기때문에 방어력이 높고, 


       (얼어붙은 건틀릿) 슬로우를 통해 드레이븐 도끼를 줍는 것을 방해 할 수 잇지만,


       순간 방심하면 폭딜로 인해 챔프가 터질 수 있습니다.


       적당히 체력 교환 후 도주기가 없는 드레이븐을 정글러를 불러 잡아줍니다.




Lucian(루시안) : 루시안


     - 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 Lightslinger(빛의 사수) Piercing Light(꿰뚫는 빛) Lightslinger(빛의 사수) Ardent Blaze(타는 불길) Lightslinger(빛의 사수) 을 통해서 빠르게 전투의 열광 을 쌓고 폭딜을 넣는데


        B. F. Sword(B.F. 대검) 나오기 전까지는 어느정도 딜교환 해주시고 B. F. Sword(B.F. 대검) 나온 이후에는 조금 사리시다가


        (얼어붙은 건틀릿) 나온 이후 슬로우를 통해 거리를 벌리면서 싸워주시면 됩니다.


     - Piercing Light(꿰뚫는 빛) 는 사정거리 500으로 짧지만 사정거리보다 더 길게 데미지가 들어가기때문에


        Ezreal(이즈리얼) - 미니언 - Lucian(루시안) 과 같이 동일 선상의 포지션을 피하면서 Piercing Light(꿰뚫는 빛) 를 피해주시면 됩니다.


     - Ezreal(이즈리얼) 스킬들은 Lucian(루시안) 의 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 과 Flash(점멸) 로 손쉽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할만한 상황이라면


         도주기를 쓸 타이밍에 미리 예측샷을 날리거나 빠진 이후에 날려야 딜로스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Miss Fortune(미스 포츈) : 미스 포츈


     -




Varus(바루스) : 바루스


     -




Vayne(베인) : 베인


     - 요즘 최약체라고 얘기 하는 베인 이지만, 1:1 구도에서 Final Hour(결전의 시간) 의 은신을 활용하기 때문에


       이즈리얼 스킬을 맞추는 것이 쉽지 않지만, 이즈리얼 패시브인 Rising Spell Force(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를 3~4 스택 쌓아두고


       싸우면 싸워볼만 합니다.


     - 베인과의 교전 시에는 이즈리얼의 핵심 스킬인  Mystic Shot(신비한 화살) 과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을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베인이 Flash(점멸) 나 Final Hour(결전의 시간)은신을 통해 이즈리얼의  Mystic Shot(신비한 화살) 와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을 피하면 불리해집니다.)


     - 베인의 Condemn(선고) 를 맞아도 벽궁 된 것이 아니라면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은 Condemn(선고) 맞기 전 위치에서 나갑니다.


     - 베인의 최대 카운터는 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 이므로 서포터가 준비 하지 않는다면, 골드 여유가 있을 시


       갖고있다가 교전 시에 박아두면 매우 유리하게 교전 할 수 있습니다.




Sivir(시비르) : 시비르


     - Sivir(시비르) 의 Spell Shield(주문 방어막) 켜져있을 때 Ezreal(이즈리얼) 의 Mystic Shot(신비한 화살) 과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동시에 날리면 종종 2개 모두 막아집니다.


     - Spell Shield(주문 방어막) 로 Ezreal(이즈리얼) 의 스킬을 막으면서 Ricochet(튕기는 부메랑) 평캔을 이용해서 딜교환하는 것을 유의해야합니다.


     - Ricochet(튕기는 부메랑) 을 통해 빠른 라인클리어를 하므로 타워에서 cs 수급을 하면서 같이 라인을 빠르게 밀어줍시다.


     - 갱 왔을 때 Sivir(시비르) 의 On The Hunt(사냥 개시) 로 인해서 빠른 이동속도로 접근해오기 때문에 적정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Ashe(애쉬) : 애쉬


     -




 Jhin(진) : 진


     - Curtain Call(커튼 콜) 를 Arcane Shift(비전 이동) 로 피해야 할 때는 그 전 3발을 최대한 피해보고 


        마지막 4번 째 Curtain Call(커튼 콜) 을 Arcane Shift(비전 이동) 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 전 Curtain Call(커튼 콜) 로 죽지 않을 만큼의 체력이 있을 시에)




Jinx(징크스) : 징크스


     - 교전 시에 Flame Chompers!(와작와작 뻥!) 을 맞아서 징크스가 Switcheroo!(휘릭휘릭!) 로 거리를 벌려서 일방적으로 맞으면 집니다.


     - Super Mega Death Rocket!(초강력 초토화 로켓!) 은 가까이서 맞앗을 때에 데미지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피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Arcane Shift(비전 이동) 로 가까이서 맞으면 데미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Kalista(칼리스타) : 칼리스타


     - (얼어붙은 건틀릿) 로 슬로우를 걸면 칼리스타 도약 속도가 비약적을 느려지기 때문에 스킬을 맞추기 쉬워집니다.


     - 도약을 통해 이즈리얼의 Mystic Shot(신비한 화살) Essence Flux(정수의 흐름)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이 모두 논타겟팅이기 때문에 예측해서 날리거나


       Kalista(칼리스타) 의 평타 타이밍에 잠깐 멈춰잇을 때 날려야 합니다.




Caitlyn(케이틀린) : 케이틀린


     -




Kog'Maw(코그모) : 코그모


     - 서폿 군중 제어기가 들어갔을 때 한번에 잡지 못하고 코그모가 살아가면 역관광 당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Bio-Arcane Barrage(생체마법 폭격) 을 사용 하지 않았을 때 사거리가 매우 짧으므로


       Bio-Arcane Barrage(생체마법 폭격) 사용할 때 빠지고 Bio-Arcane Barrage(생체마법 폭격) 사용하지 않았을 때 딜교환 하면 됩니다.


     - Living Artillery(살아있는 곡사포) 는 체력이 적을 수록 데미지 증폭이 2,3 배수가 되므로 체력이 적을 때


       코그모의 Living Artillery(살아있는 곡사포) 를 신경써서 피해 주어야만 합니다.




Corki(코르키) : 코르키


     - 모든 원딜 공통적이지만 PhosPhorus Bomb(인광탄) 와 Missile Barrage(미사일 폭격) 의 강화된 미사일을 맞지 않도록 신경써야 합니다.


     - Gatling Gun(개틀링 건) 를 키면서 천둥군주의 호령 로 딜교환하기 때문에 Gatling Gun(개틀링 건) 켰을 때 살짝 빠져주는 것이 좋습니다.




Tristana(트리스타나) : 트리스타나


     - 트리스타나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 맞앗을 때 살짝 빼준 뒤에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 사라지고 나서 싸우면 됩니다.


     -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 맞은 후 4스택 상태에서 Rocket Jump(로켓 점프) 맞으면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 가 바로 터지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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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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