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제드, 그림자의 주인
Zed, the Master of Shadows
12
18
0
2/2
한국인최초 주민TV 맴버 - 제드1200판 유저 "유튜버 제캐" 공략

- 제드캐리함(2016-05-28, 조회수: 3499)

일단 기본적인 저의매드무비 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eXDAtBLuOlDJGLU3AEY-GQ
제드캐리함 유튜브





2013년 롤시작


2014 11월28일 유튜브시작


2015 2월 LIF팀 가입


2015 10월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달성


2015년 12월 플래티넘달성


2016년 1월 통합,홍보,비공개,공개 종합조회수 52만


2016년 1월5일 한국인최초 구독자 100만명 유튜브채널(주민TV) 에 스카웃받음


2016년 5월4일 주민TV 맴버 - 유튜버 제캐


2016년 5월5일 계정통합 제드 1269판 기록 ( 2016년,05,06 기준


2016년 5월6일 인벤 첫 제드 공략글












+ 한국인 최초로 주민TV에 스카웃받았습니다

























------------------------------- 팬아트 감사합니다!!
제드, 그림자의 주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4 (+99) 2337 마나 200 (+0.0) 200
공격력 63 (+3.4) 120.8 공격 속도 0.651 (+3.3%) 1.016
5초당 체력회복 7.09 (+0.65) 18.14 5초당 마나회복 50 (+0) 50
방어력 32 (+4.7) 111.9 마법 저항력 29 (+2.05) 63.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 치명타율 +0.93%
    x1
  • 방어구 관통력 +1.6
    x8
  • 레벨당 체력 +1.34
    x9
  • 쿨감소 -0.83%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방어 +4.26
    x1
  • 방어구 관통력 +3.2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방어구 관통력
    +19.2
  • 체력
    +217.08
  • 쿨감소
    -4.98%
  • 마법 저항력
    +4.02
  • 방어
    +4.26
총 가격 : 15,681 IP

룬은 어디까지나 취향입니다

근대저는 개인적으로 마저,방어력은 조금올리구 후반에

스테락,성장체력룬,칠흙으로 방어,마저보단 체력을많이올립니다

그래서 저는 초반에만 방어,마저가 화력할수있도록 고정 방,마 룬을 들곤합니다


그리고역시 올방관은 어느정도 숙련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처음 올방관룬을 드시는분들은 CS먹기도 불편할겁니다 하지만 몇판하다보면 적응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개인적으로 오른쪽에있는 특성이좋습니다------------------------------






분노VS마술

솔직이 공속증가 VS 스킬댐증가

자주자주 바꿔써봤습니다. 근데 확실히 공속증가4%는 크게 달라진점을

못느끼겠더라고요 그래서 마술을 들었습니다




양날의 검VS포식

포식을 드냐고요? 당연히 개인취향입니다 특성도 역시 개인취향입니다

근대저는 쿨타임 30초지만 체력20을회복하니 그래도 어느정도 라인전유지를 더 강하게만들어줘서

양날의 검보단 안전하게 라인유지를할수있는 포식을 들곤합니다




타고난 재능VS흡혈귀

제드한태는 AP계수가 조금도없습니다 패시브역시 상대방 체력비례 AP댐지지만

계수는없습니다 고로 피흡이더좋습니다




현상금 사냥꾼VS압제자

현상금 사냥꾼은 제가알기론 챔피언을 죽여야 점점 쌔지는걸로알았습니다.

말합니다            제드는, 마이 , 카타리나 아닙니다 암살자입니다





방랑자VS포악함

올방관룬들어서 CS,더티 먹기힘든걸 조금이라도 도와줍니다




룬 친화력VS암살자(Assassin)

제드는 암살자입니다





산적VS위험한 게임

제드는 미드 AD암살자입니다 서폿아닙니다





지능VS정밀함

제드로 서폿하는 시XXX은 없죠? 제발;





폭풍전사의 포효VS천둥군주의 호령

제드는 탈론아녜요; 궁쓰고 암살후 R그림자로 다시돌아올수있어요.

야스오 상대로 드는분있지만 솔직이

야스오의  회오리만 궁으로 캔슬하거나 W,점멸로 피하기만해도 쉽게조질수있어요




딱히 나쁘지않는 스펠입니다

가끔 상대팀이 트페,빅토르,야스오 같은놈들이  들고올때 풀수도있고

하드CC기도풀수있으니 저도 가금 정화를 들곤합니다





씨X


약자 멸시 (Contempt for the Weak)
제드는 체력이 50% 이하인 적을 기본 공격할 때 적의 최대 체력의 6/8/1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동일한 챔피언에 대해서는 10초에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예리한 표창 (Razor Shuriken)
기력 소모: 75/70/65/60/5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제드와 그림자가 표창을 던져, 각각 처음 맞는 적에게 70/105/140/175/210(+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 관통하는 적들에게는 각각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살아있는 그림자 (Living Shadow)
기력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제드의 그림자가 전방으로 질주하여, 5초간 그 자리에 유지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제드가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그림자 베기 (Shadow Slash)
기력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와 그림자가 근처의 적들을 베어 65/90/115/140/165(+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죽음의 표식 (Death Mark)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제드가 잠시 공격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되어 제 자리에 6초 동안 유지되는 그림자를 생성합니다. 그 다음 대상에게 돌진하여 죽음의 표식을 남깁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상대팀이 야스오 일땐 2렙에 를 찍곤합니다

야스오는 2렙달성후 초반 EQ견재로 견재하시는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를 맞추는것보단

안전한일뿐일더러 보단 더욱안전하고 딜도 비슷하게나옵니다






 그림자 사거리는 엄청많이 나므로 왠만해선

궁그림자 보단 그림자가 더욱 사거리가 훨씬짧기때문에 WR 둘중아무거나 사용해도 생존할수있을댄

그림자를 타는것이좋습니다




 에는 슬로우가있지만 그림자E와 제드의E를맞아도 대미지가 2배가되진않지만

슬로우는 1.5배정도 (?) 더올라갑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왜? 2코어로 가냐면


은 패시브스킬은 상대방 체력비례 대미지로 평타를 강력하게해줍니다

고로 원거리딜러정도는  사용후 평타만 써줘도 원딜은 암살됩니다

        주의! 그렇다고해서 한타에선 사용후 을 안맞춰도된다는건아닙니다

     한타에서는 평평 으로 암살당하게 아군이 가만히있을까요..?



둘의 궁합은 엄청나게좋습니다  공격력 증가후  공속증가,이상증가 후

 액티브 상대방 이속,체력흡수우 뚜드러패면 됩니다




을 왜가냐하면 제드는 후반 풀탬이나운후

AD대미지가 400~500정두되고 치명타는 기본대미지의 2배 가 있을때는 2,5배

즉!  가 있는상태에서 치명타가뜨면 기본공격이 1000대미지는 뜨고 거기에 까지 뜨면

원딜 ㅃㅃ





 이것도역시  와 궁합이 잘맞습니다

  흡수,패시브로 인한 공격력증가  이속,공속증가 , 평타후 (격노) 이속증가



 는 엄청난 시너지를 가지고있습니다







 암살자의 필수탬 뭐가더 설명이있습니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데카이저
안해 씨X
탐 켄치
맞라인에서 만나지않습니다

후반에 죽음의 표식(R) 사용후 탐켄치가 W으로 암살이 불가능합니다

진짜 싫어 어우 ; 깨비참 두꺼비놈
아오 이런 병쉔 ㅡㅡ 씹쉔기
요녀석도 역시 탐켄치급으로 암살자를지켜줄수있습니다
하지만 제드가 엄청컸으면 쉔이 지켜줘도 암살이가능할정도로 클순있습니다
근대 그렇게 쉽게 크도록 정글이 가만히둘까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앞으로도
이즈리얼
영원히 제드에게
니달리
고통받을 슬픈 챔피언들

추후 천천이 추가하겠습니다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상대법





 아오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