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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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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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멬후 탑 블라디. Op 맞다 고인이아니라 씹op (전적추가)

- AlCheiD(2016-05-13, 조회수: 3676)

블라디 승률 뒤에서 3위에 다 고인이라고하는데
플레이 결과 버프맞다. Op와 상위권챔프의 사이쯤?
기본적인 블라디 플레이스타일은 리멬전과같다.
다만 흡책으로 보완하던걸 q로 보완하고
핵심은 유틸성이올라간것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1
  • 방어 +1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0.87
  • 방어
    +1
  • 마법 저항력
    +3.006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2,562 IP
블라디는 챔프자체에 성장마저가없어서 마저룬을박는데
상관없다 룬은 다 취향 쓰고싶은거써라
왕룬이속은 무조건 고정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난 이렇게든다
취향에 따라 특성도 상관없지만
천둥군주를 포함한 이 특성이 제일 강력한듯
예전엔 유체화블라디많았는데
뭐가됫든 점멸 이젠 무조건필수
나머지하난 취향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Q선마후 E선마

스킬은 뒤에서 같이다룰꺼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탬은 흔히 마관블라디라 부르는
가면이랑 마관신으로 라인전하는게 진짜쎈데
가면가격도오르고 해서
가면가기전에 난 방템하나두른다.
Ad면 보호대 ap면 두건 혹은 비사지까지 올린후
가면간다.
마관신은 빨리가면좋다 블라디한테 제일 중요한 이속이 붙으니까
이번에 딜의 원천인 E에 피가높을수록 딜이 잘박히고
존야가상향되면서 가격은 낮아지며 쿨감까지준다.
블라디는 쿨감이 생명이다. 예전엔 한타때 W를 많이돌리기위함이었지만
Q와E를 많이돌리는게 더 중요해졌다.
블라디는 체력 시너지가 높은데 워모그에 깨알같이 쿨감까지붙어서 좋다
이렇게가면 새미탱 딜 어그로 이니시 다되는 블라디를볼수잇다
쿨감30퍼기준 qe둘다 쿨 3.5초 W쓰고 피되면 한번돌릴수잇고
존야쓰고 한번돌리고 그럼 끝이다. 물론 피안되면 w랑 존야랑 같이써서
한번밖에못돌리겟지
쿨감신도좋은데 딜이 너무 안박히니까 마관신추천
게임 흐름따라 탬 하나빼고 보이드가는것도 좋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본격적으로 써보자면 이번 블라디 패치의 핵심은

유틸성과 흡혈을 흡책에서 Q로 방식을바꾼것

그리고 궁쓰고 4초후 들어오는 피

E에 광역슬로우

이정도다.

초반 운영법

 블라디 Q가 씹사긴데 3타 안맞아준다고들하는데 사리다가 q만 맞출라고하니

누가맞아주나 

그냥 거리유지를 너무 멀게 안하면된다. 이번 핵심은 q 장전시 깨알 이속상승

후 적중시 제법되는 이속상승. 그리고 E에 슬로우

뭔말인가하면 1타땐 사리고 2타땐 짧은거리로 거리유지하라고

아슬아슬한거리면 3타장전될때 깨알이속상승으로 3타꽂을수잇고

상대가 오히려 중간에 역으로 들어온다싶으면 E로 슬로우걸고 계속

언제나 맞출수잇는 거리를 유지하는거.

블라디는 기본적으로 블라디기때문에 보통

원거리챔은 Q만으로 라인전 유리하고

뚜벅이들은 앞서 말한대로 Q와 E의 유틸을이용하여 앞살할수잇다.

예전부터 카운터던 돌진하는애들은 어쩔수없는거고

라인전에서 E아끼지마라. 라인 밀고 당길때 조절하는건 상황에 따라 모든챔프 기본이고 피 10퍼소모라는게 커보이지만 q로 다 커버된다. 특히 3타q는

흡혈량도쌔니까 챔피언한테 못꽂으면 꼭 미니언한테라도 쓰고

E랑 Q3타딜이 압도적이어서 진짜 라인전강해졋다

예전처럼 미니언사이에서 흡총 통해서 최대한 많이맞추면서 상대한테도

E를 맞추는 플레이가아니라

이제 미니언사이에서 Q로 라인풀어가다가 들어오거나 내가 들어갈때

E를맞추면된다. 진짜 강력해진 유틸성으로 다 씹어먹어봐

참고로 블라디는 처음에 강력한 모습보이며 쭉 쎈데

상대가 두건 혹은 주문포식자뜨면 그때부터 쫌 밀려. 탬상성이어쩔수없으니

그니까 처음엔 강하게 압박해라. 진짜 Q버프로 라인전 존나쌔니까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E에 광역 범위 슬로우 + 극딜 이게 시사하는바가 진짜 크다.

한타존재감이 훨씬 쌔졋다.

그리고 또 핵심중에 하나가 궁이 터질때 피가 차는거

그니까 궁쓰고 4초안에 죽지만않으면된다. 

흔히 입롤이라하는 베스트 이니시를 알려주자면

뒤로 돌아서 뒤를 잡는게 젤좋겟지만 힘든상황이많으니까


E 점멸 R E Q W 이러면 EQ쿨 1초정도남는데 버틸수잇음 쓰고

못버티겟음 존야. 그럼 존야 풀리면 궁터져서 피돌아오고 한타는 거의끝나잇고.

궁은 당연히 많이맞추는게좋고 궁끝나고 피차는거 무조건 받아야된다

라인전에서 미니언에 막혀 짜증나는E와 달리

한타에선 광역딜에 슬로우 추노까지 완벽한 E다


진짜 블라디지금 라인전 한타 딜 생존 뭐하나빠지는게없다

진짜 꿀빨아라

챔피언별 대응법

 

 물론 스샷은 한낱 골레기일뿐이며 골드에선 ad카서스로도 캐리하지만

지금 내 레이팅이 골드라 골드에서밖에못하는걸 어떠케...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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