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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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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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술사 블라디

- 사신의연주(2016-05-21, 조회수: 2762)

예전 블라디미르는 말라리아 모기였다. 피를 쪽쪽 빨아먹으면서 온갖 해로운 병균을 심어놓고
그 병균을 치료하지 않으면 결국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무서운 모기였다.
그래서 초반에 빈약할 때 족쳐놓지 않으면 나중에 거대 말라리아 모기가 되어서, 말만 모기지
원펀맨에서 사이타마를 만나지 않은 모기여왕급이 되는 놈이었다.

그러나 리메이크 이후 블라디는, 진정한 모기로 각성하게 되었다.
그렇다. 한국산 현실적인 모기로.
이놈은 더 이상 잘 크더라도 혼자서 다 쓸어먹기는 힘이 든다. 하지만 헬조선의 정경유착과 비리로서 아군과 하나가 될 때, 진정한 모기로서 거듭날 수 있게 된 

롤 세계 최고국가 한국산 모기가 된 것이다.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0,758 IP
물론 룬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 주문력 15도 좋다는건 당연한 사실이다. 
그러나 우리 블라디가 라인전이 큐 하나에 죽고, 큐 하나에 사는 꼴로 바뀐걸 감안하면
우린 사실 딜교를 하는 경우가 상대가 맞아주러 오는 떄 뿐이고

현실적으로는 빈약한 모기로서 미니언 피나 쭉쭉 빨아야하니 스킬이나 잘 피하라고 이속룬을 정수에 들어준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어떤 사람은 말한다. 미친거 아니냐고. 차라리 착취나 영겁을 드는게 낫지 않냐고.
트롤이네 ㅡㅡ 할 수도 있겠지

하지만 막상 해보면 이게 의외로 괜찮다는건, 항상 약파는 사람들의 말이니 이론적으로 검토해보자.


죽음불꽃 > 상대가 큐를 잘 맞아주는가? > 아니오 > 죽불 활용이 잘 되어서 라인전에 도움이 되는가? > 아니오.

그렇다. 고로 죽불은 아니다.

천둥군주 > 상대가 천둥군주 블라디의 딜이 두려울 정도인가? > 아니오 > 폐기. 

영겁의 힘 > 나랑 장난하냐? 300 언제 쌓고 라인전에 도움 하나도 안되는거.

착취 > 원거리잖아..


그럼 이제 많은 사람들이 좋다는 폭풍전사. 좋다. 인정한다. 다만 나는 조금 싫어하는 편이다. 내가 원할 때 정확히 킬 수 없으니까. 


하지만 이 완벽한 발암술사라면 어떨까? 치유량 항시 10% 증가. 미니언 피를 더 쪽쪽 빨아먹을 수 있고, 추후 궁으로 맞춰서 체력 회복을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어느 때나, 어떻게 스킬을 쓰나 빗나가지 않는다면. 항상 피가 100% 가 되는 기적이 이루어진다
고스트 들던가. 별 상관안한다. 상대 주요스킬 보고 점멸로 피할 수 있으면 점멸 들고. 벽 넘을 줄 알면 점멸 드는거지.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스킬 콤보
콤보랄게 없다. 큐 쓰고 e로 상황봐서 채우고 q 쓰고 위험하면 w 쓰고인데...뭐 콤보랄게 있겠나

 

스킬 활용 팁

 w 2번째 마스터가 낫지 않느냐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특정 상황에선 그럴 수 있다.

그러나 롤이 아직까지는 팀 게임인 척을 하기 때문에, 내가 뒈짖하더라도 상대한테 쎄게 때리는 편이 이길 확률이 보편적으로는 높더라.


그리고 한국인은 일단 맞으면 더 쎄게 때려줄 생각으로 가득하지 않은가?


w 마스터해봤자 한타에서 2번 쓰기 힘들다 .2번 쓰더라도, 그게 실질적으로 한타에 영향 끼치는 것은 10% 도 안될 확률이 높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내 라이너가 ap고 내가 좀 후달린다 싶으면 정령의형상 가고
ad인데 후달린다 싶으면 존야가고
아니면 라일라이 가면 된다.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모든 놈이 상대하기 힘들다. 심지어 블라인드에서 만난 나서스놈도 내 견제 꾸준히 버티면서 꾸역꾸역 처먹긴하더라.
블라디는 더 이상 강력한 견제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새로운 모기 블라디는 기묘한 폭딜과(하지만 마크하면 죽쑤게 되는 물렁함과) 와우 죽기마냥 물렁살을 지니게 된 놈으로 변모하게 되었다.

더 이상, 하드 ap 딜러가 아닌 그저 피와 하나가 되어서 qwe 존야 두둠칫 으로 리듬을 타게 되면

당신은 딜량 그래프보다 더 많은 치유량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왠지 한 건 없는데 큰 기여를 한것 같은 느낌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풍왕결계

참고로 본인은 입롤만 죽어라 털고 쓰레기 피지컬로 잔머리만 잘 굴려서 다이아를 간 인간이라, 실버한테 솔킬을 따인 적도 많을 정도로 허접하다. 이론만 세우고 증명하길 좋아해서 게임 판수가 많지 않으니

혹 친추하여 물어본다면 견실한 토론을 할 용의가 있다.

하지만 주로 출현하는 시간대가 오후 9시에서 12시, 그 시간에도 고급 레스토랑에 있을지도 모른다.

24일부터는 아예 없을지도? we are...이 빌어먹을 대장군 라이즈 뻑킹 밸런스 씨바아아아!


추신 : 스웨인 존나 좋아졌더라. 옛날에는 스웨인 할 바에는 블라디하랬는데 요즘은 반대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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