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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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윅, 피의 사냥꾼
Warwick, The Blood Hunter
18
0
12
0/0
실버 탈출할땐 멍멍이가 갑이지.

- nlyyailun(2016-07-19, 조회수: 3160)

걍 좋음

겁나 쌤

아 물론 6렙 전까지 게임이 안터졌을때 한해서임.

팀원들한테 부탁하셈

25분 넘어가면 승률이 오른다고

그게 워윅이라고


워윅, 피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99) 2303 마나 280 (+35.0) 875
공격력 65 (+3) 116 공격 속도 0.679 (+2.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75) 16.5 5초당 마나회복 7.47 (+0.58) 17.24
방어력 33 (+4.4) 107.8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 속도 +0.64%
    x4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공격 속도
    +16.06%
총 가격 : 7,061 IP
이렇게만 써봐서 다른 경우는 잘 모르겠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그냥 이리 쓰는게 제일 좋음.
딴거 쓴다고 장인이라고 개소리말고 그냥 점멸드셈

이거만큼 좋은게 없어

점멸궁이 얼마나 개간지 슈퍼효율에 울트라 캡숑딜을 자랑하는데
끝없는 허기 (Eternal Hunger)
워윅이 기본 공격 시 12~46 (+0.15 추가 AD) (+0.1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워윅의 체력이 50% 아래로 내려가면 끝없는 허기로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워윅의 체력이 25% 아래로 내려가면 체력 회복량은 입힌 피해량의 250%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송곳니 (Jaws of the Beast)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워윅이 앞으로 도약하여 대상을 뭅니다. 키를 게속 누르고 있으면 대상에게 고정되어 뒤에서 덮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의 사냥 (Blood Hun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75/60초
기본 지속 효과: 체력이 50% 미만인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워윅의 이동속도가 50% 빨라집니다. 또한 맵 전체에서 체력이 낮은 챔피언을 파악해, 전투 중이 아닐 때 대상을 향해 이동할 경우 이동 속도가 35/40/45/50/55% 공격 속도가 70/80/90/100/110% 빨라집니다. 적의 체력이 20% 이하일 경우 이 효과들은 세 배로 증가합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는 8초간 피의 사냥 표식이 남습니다. 이 스킬은 챔피언과 전투 중이 아닐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적이 아무도 없으면 피의 사냥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 빨리 줄어듭니다.
원시의 포효 (Primal How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2.5초 동안 워윅이 입는 피해가 35/40/45/50/55%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스킬을 재사용하면 워윅이 포효하며 근처의 모든 적을 1초 동안 도망치게합니다.
무한의 구속 (Infinite Dure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워윅이 2.5초 동안 이동할 수 있는 거리만큼 도약해 첫 번째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1.5초 동안 제압하고 175/350/525 (+1.67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효과는 3회 적용됩니다. 무한의 구속 지속시간 동안 워윅은 입힌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W선마가 팀파이트시 더 좋지 않냐는 말이 나올수도 있는데


그런거 없음. 팀파이트고 자시고 실버에서는 우리 원딜 ㅈㄴ 믿고 갈거 아니잖아?


E키고 딸피인애 미친속도로 따라가서 죽여버리는게 실버 탈출하는데 더 좋음


한타페이지 좋게 가져가는거 보다 한놈 잘라서 압살해버리는게 더 좋을듯.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사냥꾼의 마체테)에 포션없이 리쉬받고 우리 정글 돌던가

(사냥꾼의 마체테)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혹은 Health Potion(체력 물약)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사서 적버프 먼저 시작하는게 기본임

기본적으로 워윅은 포션없이 정글링이 가능한 챔프이기 때문에 상대 버프 무난하게 빼먹고 우리 정글 돌수 잇음

나는 기본적으로 (추적자의 검)을 주로 가는데 얼마 되지 않는 강타 딜이라고 해도 생각보다 효과가 있고 추노시 슬로우는 깨알같은 딜찬스를 더 주니까

하지만 (추격자의 나이프)자체도 괜찮은게 

워윅은 챔프 자체가 효과를 볼라면 기본적으로 6렙을 찍어줘야해

그러면 그러는 도중에 상대 정글에게 우리 라인이 다 터지고 난리가 나겠지?

그걸 막기 위해서 상대 버프쪽에 하나씩 와드를 박아줘서 갱루트 확인하고 라인러를 좀 사리게 할 필요가 있어

어차피 6렙이후 에도 궁없으면 갱 못가니까 (추적자의 검)대신에 (추격자의 나이프)가는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Wit's End(마법사의 최후)이게 워윅의 핵심인데

궁딜을 갓갓딜로 만들어주는 핵심 템이야

워윅이 궁 사용시 평타 5대 판정이 들어가는데 거기에 전부 위치엔드딜이 합쳐져서 들어가

게임이 망해서 탱을 바로 간다고 해도 위치엔드는 꼭 올려야데

그 뒤로는 뭐

방탱을 가서 탱탱해쟈도 되고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가서 궁딜을 더 짱짱 만들어도 되고 ㅇㅇ

몰락까지 가게 되면 더이상의 공템은 사치야  ap ad 중에 잘큰쪽 방어템 선택해서 올리고 가엔 하나 올리는거 추천할게

가엔으로 어그로 끄는게 생각보다 크더라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헤카림
닥 밴

미친놈이 2~3렙부터 라인 전부 해집고 다니는데 막을 방법이 없어

깔끔하게 밴 때리고 맘편히 겜하자
알리스타
다른 서포터 보다도 알리스타는 극혐이야 진짜

궁 쓰자마자 밀어버리면 원딜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추가로 딜을 넣을 방법이 없어져

따라서 원딜 살아가고 나는 그자리에서 죽는거지 뭐..

밴할 필요는 없지만 있을경우에 궁각을 조심히 봐야할 필요가 있어
올라프
답도없는 도끼깡패

워윅이 본격적으로 힘을 쓰는 시기가 6렙부터인데

6렙이 되면 아예 궁이 안들어가...ㅠ

라인전도 깡패인데 그전에 라인 커버 못가주면 우리 라이너 멘탈 나가겠지?

상대편이 이거 선픽 박으면 워윅으로 탑 잘봐줘야 할거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초에 초식챔프에 6렙부터 강해지는 챔프라 쉬운 챔피언은 없어.

다만 CC기로 묶어서 조져버리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크면 엔간한건 다 잡을수 있다고 생각해

 

 

라인 / 정글 운영법

 상대 버프 빼먹고


우리 정글 다 돌고 


집다녀와서 


3캠정도 먹으면


6렙

 

초반 운영법

 파밍파밍


집간 라인 커버친다면서 겸치 먹고 돈먹고


6렙부터 미친놈마냥 궁쿨 될때마다 물어 뜯기 


중반 운영법

 템좀 나오면 혼자 스플릿하는 라이너나 정글러 짤라먹거나 


아니면 한타시에 원딜 옆에 있다가 원딜 물려는 브루져나 각을 봐서 상대편 원딜이나 미드누커 물어버리는것도 좋아 

 

후반 운영법

 크게 다르지 않아


달라진거라고는 가엔 하나 더 두르고 있다는 점일텐데


그렇다는건 과감하게 들어가볼만 하다는거지


내가 반피만 까면 확실하게 호응해서 킬을 따줄수 있는 애가 있다면


원딜이나 누커한테 선 이니시 박아버리는것도 괜찮아


한 3타 들어가면 반피 훅빠질꺼야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 지키면서 W버프 꾸준히 걸다가 한놈 물어뜯어서 빈사상태 만들기

 

챔피언별 대응법

 알아서(추격자의 나이프: 용사)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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