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12
18
0
1/1
블또넢(작성중)

- 문도랑(2016-10-23, 조회수: 3289)

6.15
이동속도 335 -> 330
W 쿨타임 26/23/20/17/14초 -> 28/25/22/19/16초

6.18
기본체력 550 -> 525
강화Q 추가피흡 40~240 -> 30~200
E 쿨타임 9/8/7/6/5초 -> 13/11/9/7/5초
E 체력 소모 2.5~10% -> 2.5~8%
=> 체력 소모량만큼 피해량도 줄어든거라 이것도 버프는 아님..

블라디는 웁니다ㅠㅠ

6.20
Q 치유량 0.15AP -> 0.35AP
강화Q 미니언대상 추가피흡 50% -> 35%
E 최대 계수 0.08 최대체력 + 0.7AP -> 0.06 최대체력 + 1.0AP
E 투사체 폭 40 -> 60
E 투사체 개수 20 -> 15

팀빨을 많이 받아서 솔랭에 잘 어울리는 챔은 아니지만
팀원이 잘해주고 조합이 좋다면 엄청난 파괴력을 보여주는 OP챔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쿨감소 -0.092%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9.948%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3,221 IP
6.20 패치이후 걍 왕룬 주문력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상대 라이너 만만하면 요리의 대가 대신 암살자(Assassin) 들어도 좋음
미드는 Ghost(유체화)Flash(점멸)
탑은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Ignite(점화)Flash(점멸)가 편하면 이것도 괜찮음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스킬 콤보

 딱히 콤보에 의식하기보단 상황에 맞게 쓰는게 중요함

 E쓰면서 R,W 쓸 수 있고 W쓰면서 벨트 쓸 수 있음(E차징하면서 W썼을때는 벨트 불가능)

스킬 활용 팁

 Q

 라인전에서 강화Q는 쿨돌아오기전부터 앞무빙해줘야 그나마 맞추기 쉬움

 강화Q도 스택이 쌓여서 계속 강화Q를 꼽는다면 2번마다 강화Q 가능

 웅덩이 상태에서는 강화Q 지속시간 안줄어듬


 W

 완전한 무적이 아니라 반무적상태임

 스킬을 맞기전에 피할수는 있어도 이미 맞은건 웅덩이써도 못씹음

 Ignite(점화)Blaze(불길)Drain(흡수)Children of the Grave(무덤의 자식들)Torment(고통)Noxious Blast(맹독 폭발)Toxic Shot(맹독 다트)Subjugate(진압) 이런 도트뎀 웅덩이에서도 들어가고

 Ethereal Chains(환영 사슬)Focused Resolve(굳은 결의)Unspeakable Horror(말할 수 없는 공포)Soul Shackles(영혼의 족쇄)Death Mark(죽음의 표식)(드락사르의 황혼검) 이런거 웅덩이에서도 터짐


 E

 라인전땐 미니언한테 막히고

 한타땐 탱커한테 막히는 비관통 스킬이니 조심

 체력소모량만큼 피해량이 늘어남

 E차징하면서 R,W,점멸 쓸 수 있고 Q 쓰면 바로 터짐 벨트는 못씀


 R

 한타때 많이 맞출수록 좋음

 스킬 자체에 CC가 있는게 아니니까

 혼자 다잡을거 아니면 우리팀 호응 안될거같으면

 괜히 상대 뭉쳐있다고 무리해서 들가지말자

 궁쓰고나서 4초동안 안죽기만하면 순간피흡량은 롤 그누구도 못따라옴

 의외로 4초안에 죽을일이 많을테니 조심

 표식 터지기전에 적이 죽으면 바로 피 들어옴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선템은 상대가 누가오든  (암흑의 인장)(원기회복의 완전한 비스킷)(원기회복의 완전한 비스킷)(원기회복의 완전한 비스킷) 이거감
암살자(Assassin) 들었으면 (암흑의 인장)(충전형 물약) 이렇게감
일단 블라디로 똥싸기가 힘들어서 의외로 좋은거 같음

상대 라이너가 AD면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 AP면 (망령의 두건) 먼저 올린담에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이렇게 올려줌
그 이후에는 상황봐서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Void Staff(공허의 지팡이)Will of the Ancients(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리안드리의 고통)Guardian Angel(수호 천사)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Thornmail(가시 갑옷) 정도 범위 안에서 올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