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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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18
0
12
0/0
심해 탈출용 베인 (승률 80퍼이상 확신)

- Vaynel(2016-09-20, 조회수: 2651)
























본 공략은 필자의 연대기 기록용으로 보고 따라하셔도 상관없고, 무시해도 상관없습니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8
  • 체력 +8
    x1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방어
    +8
  • 체력
    +8
  • 공격 속도
    +14.76%
총 가격 : 8,806 IP
2016년 9월 17일전의 룬 

공x9
방x9
방x3 공속x6
공속x3

어딘지 모르게 부족함.
고로 라인전을 위한 것은 방어가 아닌
딜임을 깨달음.

2016년 9월 17일 이후의 룬

물공x9
방x8 체력x1 <- 기분내려고 체력한개 박음.
공속x9 <- 9개 다 공속으로 세팅할 시 반올림 적용.
물공x1공속x2

승률이 80퍼로 올라감. 즉 하는 10판중 8판을 이김.
라인전에서 맞딜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베인을 봄.

드디어 꿈에 그리던 라인전 강캐(?) 까진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강력한 베인을 손에 넣게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필자는 본래 전투의 열광을 썻다가 너덜너덜하게 찢기는 베인을 보고
어떻게하면 라인전에서 온전히 버틸수 있을까 하다가 고안한 마스터리이다.
(참고로 필자는 인벤의 다른 고수들 공략을 보지 않는다.)

(실은 룬에 공격룬을 박고 생존력을 키우는 것은 당연하고, 시너지를 극대화
시키기 위함이였지만) 전쟁광의 환희를 넣은 순간 라인전에서 베인은 180도
다른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환희의 특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흡혈귀와 룬 갑옷을 찍는다.
(타고난 재능과 고참병의 흉텨를 써봤는데, 아무래도 연관된 흡혈귀와 룬 갑옷
특성을 찍는 것이 더 효율적임을 꺠달았다.)

압제자와 현상금 사냥꾼은 기호에 맞게하자. ^^

p.s.사실 룬과 마스터리만을 이렇게 바꾸고도 갱을 제외하면 초반라인전을
모두이겼다.
사실 필자는 애니가 나올떄 뺴곤 회복만 든다.

그만큼 회복스펠이 중요하다.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45/80/115/150/185(+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45/80/115/150/185(+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45/80/115/150/185(+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45/80/115/150/185(+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45/80/115/150/185(+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45/80/115/150/185(+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제일 중요한건 벽꿍이다.

스킬 콤보

 초반 삼타로 심리적인 견제를 할 수있다. 꼭 삼타를 때리지 않아도 상대에게

부담감을 심어줄 수 있으므로 삼타 박으려고 앞구르기하다가 봉변당하지말자.


평평 구르기 평

평 구르기 평 은화살(가장 빠른 딜콤보)


스킬 활용 팁

 진입기(돌진기)가 있는 챔프가 적팀에 있는 경우

뭐하나라도 빼고 궁 구르기를 시전하자.


벽꿍각은 하다보면 재어진다.


벽꿍 점멸은 역관광의 꽃이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몰락은 필템이다.
특히나 나의 방식으론 말이다.

필자는 선 요우무, 선 팬댄, 선 스태틱 다 가봤지만
몰락만한템은 없다.

적팀에 강력한ap가 있다면 헤르메스 신발과
위엔은 필수다. (스태락과 맬모셔스를 가보았으나, 위엔이 베인
특성상 더 효율적이고 강력함. (스태락은 개쓰레기니 가지말자.))

라인전에서 1,2킬과 씨에스가 보통인상태에서
몰락 팬댄 베인은 적 서폿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2대1도 가능하게된다.

헤르메스 시미터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애니
서폿으로 이녀석이 나오면 정화들거나
울팀 서폿녀석을 이녀석과 똑같은 딜 서폿으로 뽑아라.
드레이븐
바꾼이후 상대해보지않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베인의 모든것을 나의 머릿속의 효율적인
구성으로 바꾸니 이녀석은 잣밥이 되었다.
이즈리얼
어렵다고 하는 사람 많은데, 하다보면 이녀석역시 잣밥이다.
케이틀린
상대해보니 3렙에잘만싸우면 이긴다. 6렙이후론 무조건 이긴다.
그러나 서폿에 따라 천지차이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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