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베이가, 악의 작은 지배자
Veigar, The Tiny Master of Evil
0
17
13
0/0
베이가의 방향성(의견제시)

- 중국산(2016-12-05, 조회수: 3159)

시즌7 베이가공략중 마음에드는게 없어서 처음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적어도 골드까진 아~주 잘먹힘

베이가, 악의 작은 지배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108) 2416 마나 490 (+26.0) 932
공격력 52 (+2.7) 97.9 공격 속도 0.625 (+2.24%) 0.863
5초당 체력회복 6.5 (+0.6) 16.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18 (+4) 86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쿨감소 -0.83%
    x6
  • 마법 관통력 +0.63
    x3
  • 마법 관통력 +2.01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15.75
  • 체력
    +217.08
  • 쿨감소
    -4.98%
총 가격 : 14,760 IP
베이가는 스텍으로 주문력을 대체하기 떄문에 마관위주로가서 탱커든 딜러든 원콤냅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군주랑 폭풍전사는 취향에따라 가주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라인전에서 딜교를 밀리지 않기위해 천둥군주를 듬니다.


그리고 중간에 명상이 껴있는데 저하나가 정말로 많이 도움이 됨니다.


저도 전엔 무자비에 5레벨 몰빵했었는데 명항 1렙하나 찍어주니


마력부족으로 2도란을 갈필요가 없더군요.


진심 꿀팁임니다. 저 특성하나가 라인전에서 스킬 3~4번 쓰는거 6~8번 쓰게 해줌니다.

보통은 텔,점멸을 들지만 상대가

제드,신드라 등등 촉딜챔일경우 탈진을 드는것도 좋습니다.


극악무도 (Deviltry)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극악 중첩이 쌓여 주문력을 1 얻습니다. 처치나 처치 기여 시 중첩이 5회 쌓입니다.
사악한 일격 (Baleful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사용 시: 적에게 암흑의 기운을 쏟아내어 80/120/160/200/240 (+0.5/0.55/0.6/0.65/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악한 일격으로 대상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극악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의 경우 중첩이 세 번 쌓입니다. (사정거리: 1,050)
암흑 물질 (Dark Matt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2초 뒤 목표 위치에 암흑 물질이 떨어져 85/140/195/250/305 (+0.7/0.8/0.9/1.0/1.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사건의 지평선 (Event Horiz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스킬 시전 뒤 0.5초가 지난 후 베이가가 목표 위치의 가장자리를 3초 동안 왜곡시켜 해당 구역을 지나는 적을 1.5/1.75/2/2.25/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425)
태초의 폭발 (Primordial Burs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대상에게 태초의 마법을 날려 175/250/325(+0.65/0.7/0.75 AP) ~ 350/500/650(+1.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합니다.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 W Q 평 R 베이가 국민콤보

스킬 활용 팁

E를 상대방에게 스턴을 먹이는것 보단 E안에 가두시는것을 목표로 E를 쓰시는것을추천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마도 이글의 핵심이 저 아이템빌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생각해보면 베이가라는 챔프 자체가 초반에 약하고 후반을 가면갈수록 강해지는 챔피언 인데


마나 회복은 양피지와 특성 1개로 해결되고


어차피 초반딜이 약한 베이가가 모렐로를 올려 딜을 올려줄필요가 없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런 템트리로 적이 ap면 망령의 두건을 적이 ad면 거인의 허리띠후 란두인을 올려


스텍을 쌋는것에 집중하면 어떨까 합니다.


어차피 베이가 궁이 체력의 잃은 피해에 따라 뎀이지가 강해지는데 저런템트리를 가도 갱이오면


E W Q 평 궁으로 적미드를 원콤낼수 있습니다.


그래서 베이가는 굳이 선 모렐로를 올려 상대방에게 서로 원콤이 나느냐보다는


어차피 라인전에서 대등하면 스텍이 있는 베이가가 유리하기에 베이가가 갱이와서 킬을땃음 땃지


솔킬을 할필요도 무리를하다 죽을 필요도 없다는 것이죠.


이템트리로 스텍을 중요시하며 한타를 노립시다.



저는 그저 베이가의 방향성에 대하여 저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저는 공략대로의 룬,특성,템트리로 13연승의 기적을 찍었기 때문에..


하나 카운터 픽을 적어둔다면 ad챔피언들이 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베이가 플레이중 ap챔피언들 보다는 ad챔피언들이 힘들었 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에서 킬을 먹을려고 무리하실 필요가 없음니다.


체력이 부족하다면 경험치, cs 다버리고 집갔다 포션들고 텔로 복귀해 주세요.

 

초반 운영법

 말씀 들였다 시피 킬을 닸으면 땃지 킬보단 스텍을 중요시하고


무리하게 킬을따거나 스텍을 먹을려다 적에게 죽지만 않는다면 베이가는 한타에서 빛남니다.


망령의 두건정도만 나아도 잘죽지 않기 때문에 적정글이 갱을 오더라고 침착하게 점멸을 씁니다.

 

중반 운영법

 한타에선 이 베이가가 빛이나기 시작합니다.


e로인한 강력한 cc기 스텍으로 오른 주문력+마관의 힘은 적탱커들도 견디기 힘들어할것 입니다.

 

후반 운영법

 마냑 무난하게 후반까지 왔다면 q궁 한방에 적 원딜이 사라지는 마술로 게임을 승리로 있끌어봅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베이가의 사기 cc기 e를 통하여 적들에게 고통을 안겨줍시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글은 평범한 베이가의 방향성에 대한 저의 의견일 뿐입니다. 무시해주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