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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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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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짜오, 데마시아의 호위무사
Xin Zhao, The Seneschal of Demac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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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짜오 2500판

- 와따뽕따이(2016-12-16, 조회수: 8783)


신 짜오, 데마시아의 호위무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6) 2442 마나 273.8 (+35.0) 868.8
공격력 63 (+3.3) 119.1 공격 속도 0.645 (+3.5%) 1.029
5초당 체력회복 8.18 (+0.7) 20.08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5 (+4.7) 114.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 속도 +1.7%
    x9
  • 공격 속도 +0.76%
    x9
  • 주문력 +1.19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35.64%
  • 주문력
    +10.71
총 가격 : 14,145 IP
e스킬에 주문력뎀지 들어가는거때메 주문력 조금 줬어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체력회복에 중점을둔 마스터리 입니다

결심 (Challenge)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마다 총 공격력의 15/30/45/60% (1/6/11/16레벨에서)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신 짜오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3/3.5/4%(1/6/11레벨에서) (+0.65AP)만큼 회복됩니다.
삼조격 (Three Talon Strik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신 짜오가 강력한 연계 공격을 준비합니다.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이 16/25/34/43/52 (+0.4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다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씩 감소시킵니다. 마지막 공격은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풍전참뢰 (Battle Cry)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신 짜오가 창을 가르며 30/40/50/60/70 (+0.3AD)의 물리 피해를 입힌 뒤 그대로 찔러 50/85/120/155/190(+0.9AD)(0.65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찌르기에 적중당한 적은 1.5초 동안 50% 둔화됩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무쌍돌격 (Audacious Charg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신 짜오가 적에게 돌격하여 모든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30%만큼 둔화시킵니다.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현월수호 (Crescent Swee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신 짜오가 창을 매섭게 휘둘러 75/175/275 (+1.0 추가AD)(주문력의 110%) + 적 현재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고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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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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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스킬 콤보

 e를 상황에따라 잘 활용하세요

스킬 활용 팁

 e는 꼭써야할때만  e로 진입 추격 도주까지 할수있다고 생각하시고 플레이하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null

아이템빌드

저는 짜오 정글만 하기때문에 팀에 탱커가 있나없나에 따라서 템트리를 타는 편인데요

보통 탱커가 하나있거나 없을때가 많죠 그럼 짜오는 팀을 위해서 탱을 가야할수밖에 없죠

짜오는 초반에 강력하지만 6이후 중반에 체력이 안되면 잘녹기때문에 걍 잿불이 안정적일수도있어요 

그럼 중반에 약해지는 시간이 단축될꺼예요

잿불을 가고 삼위를 가면 공속 공격력도 되고 체력도 되고 굿이죠..

여기서 만약 팀이 망이면 삼위가면 안되고 탱가야합니다

op가 날뛰면 벤시나 정령 전 벤시를 추천 장막효과때문에요

ap가 날뛰면 란두나 스테락인데 란두는 공속 딜러들이 날뛸때 스테락은 폭딜러들이 날뛸때 가주시면되요

그리고 신발은 헤르메스가 가장 문안하죠 둔화 감소에 마방에 저는 거의 90은 헤르메스 가는거같아요

진짜 공속챔들이 엄청 흥하면 닌자를 갈때도 있지만

그리고 전 재사용시간 40을 맞추는걸 좋아해요 ㅎㅎ

삼위20 정령10 얼심 20 얼건 20 워모그10 등등이 있죠? 이걸 잘 섞어서 맞춰주심되요

 

 

라인 / 정글 운영법


3랩 찍고 바로 적정글 카정가시면 70퍼는 땁니다

그리곤 정글돌면서 상황에따라 갱각 나오는 곳을 가주시면 되겠죠

 

초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때 역할은 두가지로 나눌수있겠죠

짜오는 극탱이 아니기 때문에 선진입은 비추입니다

하나는 적 딜러들을 무는거와

또하나는 우리팀 딜러를 지키는 역할이라고 보심되요

적 챔이 진입하면 궁으로 밀쳐내기

e로 슬로우 걸기

내가 진입시에는 적에서 잘큰챔을 물어서 한타때 영향력을 무력화 시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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