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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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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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하지마세요(정글마이는 특히 더!!)

- 플레극혐(2017-02-23, 조회수: 2708)

마스터이는 스토리상

 

 

 

 

우주류검술 계승자중 돋보적인 실력을 가졌는데

마이가 이리 구데기인데 다른 계승자들은 에휴 시발..

 

 

 

그러나 어느날 신지드에 화학폭탄에 동료들이 다죽었다.

야 그 폭탄 다른데 좀 써볼생각 없냐?

 

 

마이는 녹서스인들 에게 복수하기 위해 수련을 하던중 오공을 만나

오공은 시발 존나 쌔던데 스승은 이모양 이꼴이네 시발..

 

제자로 삼으며 우주류의 본질을 알기위해 수련한다..

수련은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이의 장점: 잘크면 개나소나 탱커든 뭐든 그냥 씹어먹음(응 옛날일이야)

 

 

마스터이의 단점:cc에 졸라게 취약함(이건 지금 더 심각함 옛날에는 cc고 뭐거 그냥 다 씹어먹었는데..;;)

 

 

 

마스터이 연대기:시즌3 갑자기 콘셀ap마이가 딱 뜨면서 갑자기 미드AP마이가 뜨기시작

그러나 얼마 못가서 명상AP계수 너프로 욕나오게 만들더니 결국 알파AP계수를 AD계수로 옮겨버림.

 

 

 

그러면서 마이의 시대는 막을 내리나 싶었으나

 

 

시즌4 내가 생각해도 진짜 씹사기템인 섬광이 등장.

 

 

이 미친듯함 템은 마이랑 너무 잘맞았음 템자체도 사기임

 

평타에 마뎀이 묻어나오는 이템은 스택을 쌓는데 한계가 없었음.

 

 

 

이시절엔 진짜 정글링만 돌아도 미드 레벨이랑 거의 비슷할 정도..

 

 

 

결국 이씹사기 섬광이 없어지고 포식자가 생겨남

 

 

 

이 포식자도 씹사기였음 ㅋㅋㅋ 지금 피갈퀴손? 포식자 20스택만 쌓아도 포식자보다 안좋음

 

그리고 구인수라는 씹사기템도 마이랑 잘맞았고 몰락 포식자 그리고 올탱만 둘러도 딜은 괴랄한데

 

겁나게 안뒤짐 그리고 스태락 멜모셔스 중첩이 가능했음

 

 

 

결국 몰락 멜모 스테락 구인수 등등 다 너프 처먹고 Q판정 장애인되고 E너프에 궁너프 그와중에

 

명상이나 버프 시켜주는 갓라이엇!!은 진짜로 개욕나올 정도로 빡쳤었음   

 

 

 

머가리 없는 븅2신들 진짜.. 그동안 마이가 사기였던건 절대로 마이가 좋은게 아님

 

섬광 포식자가 마이랑 너무 잘맞고 템자체가 씹사기였던거임 개 븅2신들 머가리가 없음.

 

 

 

 

포식자 시대가 막을 내리고 지금의 씹고인 마이가 탄생이 됨.

 

 

 

시즌6는 그야말로 마이하기 가장 안좋은 시즌 결국 시즌7 마이유저들의 불평이 늘어가자

 

몰락 구인수 스테락이 미미하게 버프됨.

 

 

 

그러나 몰락의 큰 문제점인 AD는 그대로고 스테락은 성능이 아닌 가격 100원만 줄었고

구인수는 공속이 붙으면서 상당히 좋아졌지만 마이한테 전혀 안맞는 하위템과 진짜 방출봉은 개때리고싶음.

아무리 생각해도 성능에 비해 가격이 그지같이 비쌈. 3600ㅋㅋㅋㅋ 개창렬임

 

내가 왜 이것들 버프 먹는다는 소식듣고 졸라게 좋아했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얼마후 구인수 버그 생기고 이시발년들;; 근데 그버그가 마이한테만 적용됐음

한 몇달후? 고쳐졌던거로 기억함.

 

 

 

 

그다음 또 마이버프를 시켜주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 뭐 버프는 고맙기는 한데..

패시브 평타2번.. 이건 솔직히 정글링할때 도움되긴함 그러나 절대 마이한테 필요한 버프는 아님

왜냐면 마이 평타 사거리가 롤내에서 가장 짧음 ㅅㅂ..

 

 

 

그다음 명상쓰면 궁e 지속시간 멈추고 명상 쓰면 패시브 차는거.. 이거 상당히 난 좋다고 생각했는데;;

시발.. 얼마후 개 미친 놈들이 정글에서 날뛰기 시작함 렝가라든지.. 엘리스라든지.. 이블린이라든지..

카직스라든지.. 이시발 마이로 절대못이겨 ㅋㅋ..

 

 

 

이것들땜에 버프가 의미가없어 시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1
  • 공격 속도 +1.7%
    x1
  • 방어 +1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0.95
  • 공격 속도
    +6.2%
  • 방어
    +1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1,741 IP
룬은 뭘들더라도 마이는 쓰레기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닥치고 열광드셈 안그래도 쓰레기인데 다른 특성들면 개쓰레기임.
시발 유체화 버프먹었을때 재미좀 봤는데 븅2신됐더라 그냥 들지마셈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명캔이랑 명상은 구분해서 쓰셈 시발.. 진짜 명캔할줄 안다고 명캔만 주구장창 날려대는 븅2신들 보면 역겨움. 

템을 다양하게 갈수있어서 마이가 재밌다고 생각했었고 연구하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시발

 

지금 생각해보니 어떤템을 가도 쓰레기였던 거임 시발 ㅋㅋㅋㅋ 나는 그와중에 조금이라도 좋은 템트리

 

찾겠다고 발악하고있었음 ㅋㅋㅋㅋㅋ 와나 시발 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니까 ㅈ같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거의다 어려움 시발
쉬운거 없으니
기대하지마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거의다 어려운데
쉬운챔이 있겠냐??
기대하지마셈

 

 

라인 / 정글 운영법

 마이 장점이 정글링이 빠르단건데 시발 빠르면 뭐해 정글 리젠 속도은 그지같이 느리고 갱갈데도 없어 시발

개븅2신들 라인처밀다가 뒤지곤 정글탓 하는데 시발 왜 안오냐고 하면 어쩌냐? 개쓰레기 마이로 라인 밀어져 있는 라인을 어케가 시발

 

초반 운영법

운영은 무슨

 

중반 운영법

 

 지랄하고있네

후반 운영법

 운영하다 시발 ㅈㄴ큰 암살자들 한테 암살당함

 

팀파이트시 역할

 

 응 없어 그냥 후진입이나해

챔피언별 대응법

 다어려우니 그냥 기대하지마

 

마치며

 암살자들을 위해 만든게 물관템 이라고 들었음 마이는 시발 이제 암살자 취급도 안해줌

생각이 있으면 마이 트린 아트록스 같은 챔피언을 위한 템이나 만드셈 안그래도 사기인 챔들 더사기

만드는 븅2신 라이엇한테 기대는 안함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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